https://youtu.be/gYdXCm7ToBA?si=acinrCokrw-xApIP
탄핵 부결시
임기 계속? 되면서
불확실한 현 상태가 유지되고
거국 중립내각? 그런건 되지도 않고 윤석렬은 받아들이지도 않을거다. 현재 국힘당 내 정치인들 중 누가 대화가 가능한 사람이 있는가? ‘한동훈? 이야기만 듣고 온다는 풍문이 있지 않느냐? ’
앞으로 올 지방선거에 국힘은 대참패 할 것.
대선에서 또한 처참하게 지게 될것이고
민주당 지지세력들은 ‘윤석렬에게 똑같이 되돌려 주라’라고 요구하게 될 것이다. ( 유시민 작가는 ‘그걸 바라지는 않지만 ’이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그러한 코스로 가게 될 확률이 매우 높다.
첫댓글 똑같이 -> 스탈린의 대숙청같이
전직 대통령에 대해 사법적으로 공격하면 안되는데 MB는 실행했죠. 서거하신 노무현 대통령 때부터 이런 악순환이 시작되었다고 하더군요..
제 생각에도 탄핵 부결되면 당연히 2선으로 물러나라는 등 중립 거국 내각 이딴 건 윤석열이 받을 리가 없고 받아도 그렇게 행동 안할 겁니다.
그리고 제2의 쿠데타 모의 할 가능성도 있고 다음 계엄은 경험치가 쌓였으니 더 치밀 하겠죠. 국힘 애들도 이미 탄핵 부결 시킨 마당에 이제는 진짜 한배를 탔다고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협조할지도 모르죠. 한동훈도 그렇고 뭔가 어리둥절해서 이건 아니다싶어 계엄 반대했지만 그 다음에는 이익 따져보고 2차 계엄은 찬성 할수도 있고요.
고종이 청군 일본군 들여와 동학농민운동을 완전 진압한 예를 생각하면 외국의 힘을 빌리려 하는 것도 예의주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2차계엄같은 개짓거리를 미국이 작정하고 주시하는이상 안걸리기가 힘드니... 골치군요
문제는 계속 이러한 불확실성이 그동안 쌓아온 한국의 이미지와 경제 즉 투자시장으로서의 자격을 의심받고 외국투자자들로부터 외면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리아디스카운트는 더욱 심하되겠지요..
돌이켜보면 윤정권 점점 폭망하는 방향으로 가고있습니다.
불과 일주일전엔 집회의불길이 점화가 안됬습니다. 실제로 윤석열은 임기를 마칠가능성이 100%였는데 지금은 그럴가능성이 많이 줄었습니다 부결되면 국제적 경제적 문제까지 겹칠겁니다
2차한다면 정교해질거라고 했는데 아뇨 전혀요 전세계에 우리나라만 있는것도 아니고 군이 얼마나 말을 들을것이며 정보가 안셀수는없습니다 그리고 1차는 국민들이 넋놓고있고 미국도 넋놓고 있었는데 2차는 아닙니다
그런일이 일어나서는 안되겠지만 우선 제일 밑에 부사관이나 병사들부터 동요하게 될 겁니다. 전시가 아니므로 부당한 명령에 불복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회생활이 소통이 기본이고 통치 또한 마찬가지인데
뭐 우리 윤쪽이가 소?통을 잘 할 상황인지는 ㅋㅋㅋㅋㅋ
소통불가로 보입니다. 인지능력이 떨어져 보인다는 분석이 많네요. 큰일입니다. 국지전 말고 망상에 빠져 중국을 향해 위협하거나 실질적으로 북한에 대규모 포사격을 할까 두렵네요.
근데 1차를 실패하고도 경호처와 방첩사를 이용한 2번째 모의를 햇죠..자신의 국회방문을 가지고 트로이 목마질 할려다가 말입니다. 어찌됫든 국가원수를 경호하라고 국민이 낸세금으로 운영되는 경호처를 친위쿠테타 시즌2로 써먹을라고해??? 절대 믿을수없는 작자입니다. 이러다 시즌3는 본국(???)의 내각조사실 애들이라도 불러올판입니다. 절대 독재자의 망상에 한계는 없습니다. 만약 오늘 부결나면 우린 언제 국지도발후 계엄이든 셀프테러후 계엄이든 또할거라 저는 굳게믿습니다.
절대 믿을 수 없는 자입니다. 당장 끌어내려야 합니다.
강력하게 소탕해야합니다.
이승만의 발언으로 받아쳐주마 이 악마 윤석열아!
탄핵 외에도 김건희 특검 같은 다른 안건들이 있고 이들이 진행된다면 현 상태가 유지될 수는 없습니다. 어떻게든 조만간 다른 폭발이 일어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