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내용 대충봄
첫댓글 나 일하느라 대충 봤나봄어떤게 너프인지 설명 좀 해줘
딱 봐도 상향됐는데
보스전 pvp에서 상향됬잖아
모든 데미지가 수치그대로 변경이면 버프인데..일단 감소라면 보정치가 들어갔을겁니다.이렇게 되면 결국 너프 상향 공존하는 형태죠.즉 일반 사냥일때 물약 소모가 상승 너프pvp 보스또한 근접데미지가 많은 장소,보스는 개너프원거리,마법딜있는 보스,pvp 소폭 상승추가로 발동확률 낮은상태로 하는것 타 클래스 처럼 스킬사용을 정상화 시킨것으로 봐야지 이미 타클래스가 원래 배우면 끝나는걸 선행스킬 조건이 붙는것 자체가 스킬 설계보다 과금설계부터 했다는거임 저것고 패시브 나중에 배우면 상향보다 스팩은 똑같음
원거리,마법딜있는 보스 pvp도 개버프지ㅋㅋㅋ
근접5.5퍼 까였다고 개너프라는데 원마 6.5오른건 소폭?
@소서uu 장난하냐 강화 수치는 안쳐다 보냐 기본적으로 한개주고 한개 너프는 버프가 아냐 그냥 조삼모사임
@j발자국 두개주고 한개너픈데?
첫댓글 나 일하느라 대충 봤나봄
어떤게 너프인지 설명 좀 해줘
딱 봐도 상향됐는데
보스전 pvp에서 상향됬잖아
모든 데미지가 수치그대로 변경이면 버프인데..일단 감소라면 보정치가 들어갔을겁니다.
이렇게 되면 결국 너프 상향 공존하는 형태죠.
즉 일반 사냥일때 물약 소모가 상승 너프
pvp 보스또한 근접데미지가 많은 장소,보스는 개너프
원거리,마법딜있는 보스,pvp 소폭 상승
추가로 발동확률 낮은상태로 하는것 타 클래스 처럼 스킬사용을 정상화 시킨것으로 봐야지 이미 타클래스가 원래 배우면 끝나는걸 선행스킬 조건이 붙는것 자체가 스킬 설계보다 과금설계부터 했다는거임 저것고 패시브 나중에 배우면 상향보다 스팩은 똑같음
원거리,마법딜있는 보스 pvp도 개버프지ㅋㅋㅋ
근접5.5퍼 까였다고 개너프라는데
원마 6.5오른건 소폭?
@소서uu 장난하냐 강화 수치는 안쳐다 보냐
기본적으로 한개주고 한개 너프는 버프가 아냐 그냥 조삼모사임
@j발자국 두개주고 한개너픈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