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주 까지 1시간 30분.. 아침에 면접 보러 올수 있냐면서 인사담당자 분한테서 전화가 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갈수 있다고 말했답니다. 그러더니, 네비에 주소 치면 나올껍니다. 하면서 주소 알려주더라구요.
전화끊고, 부랴부랴 전주로 올라갔습니다.
회사 근처에 도착해보니, 주위에 현대자동차,kcc 있었습니다.
회사 입구로 들어 가보니, 어떤 한분 오시더라구요.
30분정도 기다리다가, 면접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전 제약회사 화학분석 n 기기분석및관리 n GMP업무 경력 1년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오신분은 경력 5년 이시더라구요.
먼저 제가 면접을 봤습니다.
3분께서 앉아 계시더라구요.
전 회사에서 했던 업무, 간단한 자기 성격 장/단점, 취미/특기, 기숙사 없는데 출퇴근 할수 있는지,술n담배 하는지,건강상태 어떤지, 미원스페셜티케미칼 어떤식으로 지원했는지, 미원스페셜티케미칼 무슨회사인지 등등 저에게 질문 하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경력1년 이라, 어떤식으로 면접관이 말해도, 다 수긍 했답니다. 왜냐, 경력 1년 솔직히 신입이나 마찬가지죠^^;;
이렇게 면접이 끝나고, 나가니, 저에게 인사담당자 분이 오셔서 연봉적으신거 이 연봉으로 협의 가능 하죠? 하고 그래서, 전 가능 하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러더니, 자기 회사 지정업체 병원에서 채용검진를 받으라고 하더라구요.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한다고.그래서 주소를 알려주시더라구요, 또한 신용 보증 발급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았다고 바로 ~ 채용검진 받으러 갔답니다.
흐음 . 면접분위기는 나름대로 편안 면접였어요.저같은경우 제약회사 있다보니, 화학회사랑은 업무가 틀릴수 있겠지만, 좋은 경험 한거 같네요 ^^ 어떨떨결에 면접까지 보러 왔지만요. 좋은 결과 왔음 하는 바램 이지만요, 먼 인연이 안된다면, 다음에 다시 도전 해봐야겠어요. 처음에 썼을땐 성의없이 적어서 다시 대략 적어 봅니다.
저같은경우 아직 경력 1년 이다보니, 연봉은 그리 신경은 안쓰지만, 복리가 좀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
암튼 여기까지 미원스페셜티케미칼 연구/분석 면접 후기였습니다.
아 그리고 나갈때, 생산직 언제 발표 하는지 물어 봤는데, 이번 지원자가 많아서, 발표가 미루었다고 그말만 하더라구요;
쌀쌀 맞게;; 암튼 생산직 쓰신분들.. 힘내세요.. 그리고 기숙사 문제와 집문제 ;; 생각 잘하시길 바랄께요.수고들하세요~
첫댓글 감사합니다..님 미원에서 뵈요.ㅋㅋ꼭 ㅋ (전 생산직지원)
난 안가 1900만원이 모여 기숙사도 없이 방을구해야 한다던데
생산직 년봉이 1900인가요 ~~
생산직 말고, 연구/분석 일꺼예요. 주5일근무 이거든요.그래서 연봉이 작아요.
광주분이시면 조금 고민되시겠네요..방도 잡아야하고 밥도 다 사먹어야되는데..
kcc랑 삐까삐까 하넹..ㅋㅋㅋㅋ님 면접후기 보니깐...예전 면접볼때 생각나네.ㅋㅋ
생산직도 연봉 1900만원 입니다 다만 교대 근무를 돌기 때문에 수당이 조금 나온다는거 기본급은 100만원 저금 넘고 상여는 600%입니다. 그리고 미원스페셜티케미칼 안에 있는 미원상사 지원입니다.
그거 1900만원이면 성과급 모든거 포함해서 1900이라는 소린가요? 4조3교대인거같은데.. 그럼 기숙사도없고 미치겠네,,, 여기만 바라보고있는데,.
성과급 600 특별보너스 300%~550% 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