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나무

★따끈한 산행후기 지맥산행 명성지맥2-1구간(산정호수-여우봉-사향산-관음산-도내지고개)
六德 추천 0 조회 223 09.07.15 11:42 댓글 5

• 09.07.22 17:08

첫댓글 저는 눈이 조금 있던 3년전 겨울에 명성지맥을 끝냈습니다 명성 전차 훈련장도 통과하고 마지막 전차 훈련장은 명절 다음날이라 지키는 군인들이 없어 전차 훈련장를 휘젓고 다녀 아우라지로 떨어져 얼음이 얼어 도강은 못하고 위에있는 소수력댐으로건넜던 기억이 생각납니다, 마지막구간 조심해서 진행 하시길 흔적이 없습니다

• 작성자 09.07.22 20:46

감사합니다...저는 여름에 션한 폭포 구경삼아 재인폭포로 내려설까 생각중인데요.

• 09.08.11 10:19

육덕님 하루에 끝날것 같은느낌이 듭니다 ~마지막 까지 화이팅 입니다 ~ 참고로 한탕강 댐 공사구간 으로 시맨트 길이 있습니다 시멘트길따라 내려오면 (우측은 미군 전차 훈련장 입니다좌측은 아마도 군인 집같은것이 잇읍니다 )약 2~3분 정도 진행을 하다보면 우측에 조그만 능선을 타시면 됩니다 1년전에 가다 왓는대 ~지금은 어떨지 모르겟 습니다 ~

• 작성자 09.08.11 11:43

감사합니다..명성지맥은 이미(7/25) 끝냈는데 아직 산행기를 작성하지 못한 상태입니다...지금 산행기가 밀린것이 명성지맥 마지막구간과 수도지맥 3구간 산행기가 밀려있는 상태입니다..저는 한탄강땜 아래 새로 개설하는 교량을 건너 한탄강을 건넌 후 재인폭포를 나녀왔었습니다.

• 09.08.16 15:16

아하 끝나지점 펜스에서 좌측으로 진행 해야 하는데 지나다닌 흔적이 많은 우측을 선택했더니 식물원이 나오더군요 미리 공부를 하고 갈걸 안타깝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