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니 헤르손에서 후퇴한게 드니프로 강을 연해서 천혜의 자연요새 끼고 방어할라고 한거 아님?
그래서 거기다가 요새 만든다고 한 3달 지랄한거 같은데
거길 버리고 10km 이상 후방으로 후퇴.
응~~ 도강해 시발 이건가? ㅡ.ㅡ
이제 무섭다 진짜. 의도가 있나?? ㄷㄷㄷ
도하할때 섬멸하려는 의도겠지? 에이~~ 안속아~~ 슬마~
우크라이나군 포격 때문에 피해가 커서 후퇴한다는데 그럼 헤르손을 애초에 왜버린?
이런거에 속을 우리가 아닙니다!! 정신차립시다 (ㅂㄷㅂㄷ) .............지금 이동네 상황 어떻게 돌아가는거냐 ㅠ.ㅠ
내 평생의 상식이 무너지고 있음
첫댓글 적을 유인해서 포위섬멸하려고 물러나는 척 하려는겁니다 ㄷㄷㄷ 그냥 패주려나 ;;
??? : 필사기를 쏘기위해 기를 (긁어)모으는 중입니다!?!?
우크라이나가 도강에 성공했다는 뉴스를 접하면서 러시아가 드니프로 강변에 구축한 콘크리트 요새 같은 사진을 봤는데 그걸 보고 그냥 웃음만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순간 거기 틀어박혔다가 우크라이나 화력에 쳐맞을까봐 기껏 구축한 방어라인 포기하고 튄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아니..............겠죠?ㅡ.ㅡ;;;;;;; 아닐거라고 믿을랍니다. 제가 요즘 전쟁을 보는건지 개그프로를 보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엥? 강을 버리고 물렸다고요? 이번처럼 상식이 하나도 안 통하는 전쟁도 흔치 않을 것 같은데
사람들이 뭘 모르시네. 러시아는 지금 회심의 한타를 통한 궁극적 승리를 위해, "모스크바"와 "볼고그라드" 방어전을 준비중인 겁니다. 정말 우크라이나가 이길 것 같습니까???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전쟁은 잘 모르지만 쇼탈워 2 사몰할때만 해도 큰 강 끼고 있을때 걍 다리 부수고 도하지점에 집중 포격하고 보병대로 사격 집중하면 적군 아무것도 못하는데.
그걸 포기한다고??처음엔 에이 이건 좀 아니다였는데.이놈들 무슨 생각인거야??
아니 겨울에 실컷밀리고 봄에 또 공세로 나올려고???
드니프로강 동안은 지대가 낮은 평지라 우크라이나군 포격에 노출될 위험이 크고 늪같이 참호파기 부적합한 곳도 많아 어쩔수 없이 야포사정거리 밖으로 방어선을 후퇴할 수 밖에 없었을겁니다. 보급차단의 위험성을 무릎쓰고 강 서안에 많은 병력을 전개한 것도 지금같이 방어선을 펴기 어려웠던 것도 있었으니깐요. 그래도, 다리들을 모두 끊어서 우크라이나군이 대규모 기갑부대를 신속하게 도하시키거나 하는게 당분간은 쉽지 않을테니 그게 다행이라면 다행이겠죠. 하지만, 하이마스 맞는건 피할 수 없겠죠.
군대의 내부통제력 상실이 진짜 맞긴 맞는듯
뭐긴 뭐임
억지로 헤르손 쥐고있다가 밑천 대포밥으로 다 날려먹고 런칠때 여러분 드네프르 서안은 안전합니드아아아아아 하면서 푸승만 해버리니 병력은 흩어지고 중장비는 다 유기되서 감당이 안되는 거지.
우크라이나 : 존버충 이제 정신이 들어?
지휘통제하에 물러나는 건지, 지휘명령을 무시하고 병력이 자기 멋대로 후퇴하는 건지 확인이 필요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