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Rising Sings'
가덕도신공항은 김해공항의 국제선 노선 기능을 분담하게되며
2029년 완공을 목표로 활주로 1본을 건설하여
연간 1703만명 규모의 수요를 처리할 예정으로
차후 활주로 증설 및 시설확충을 통해
연간 2326만명 규모까지 확대할 예정.
출처: 스카이 스크래퍼스 (SKYSCRAPERS) 원문보기 글쓴이: 한남 더 힐
첫댓글 2본이면 좋을 거 같은데..
그건 일단 지어놓고 나서 얼마든지 활주로 늘리면 되는거니까요. 일단 지어지기라도 하는게 어디냐 분위기인듯
@민서애비명수 하긴 김해 나누는게 어디입니까 ㅠ
얼른얼른!!
괜찮네
그럼 국내선은 김해를 이용해야하는건가요?
네. 지금 인천공항 김포공항 나눠져있는거랑 같은 개념.
근데 저거 지을 돈은 있음?
ㄷㄷ
첫댓글 2본이면 좋을 거 같은데..
그건 일단 지어놓고 나서 얼마든지 활주로 늘리면 되는거니까요. 일단 지어지기라도 하는게 어디냐 분위기인듯
@민서애비명수 하긴 김해 나누는게 어디입니까 ㅠ
얼른얼른!!
괜찮네
그럼 국내선은 김해를 이용해야하는건가요?
네. 지금 인천공항 김포공항 나눠져있는거랑 같은 개념.
근데 저거 지을 돈은 있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