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선명총재 성화 4주년 기념축제
평화의 왕 문선명총재 성화 4주년을 맞이하여, 2016년 8월 19일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소재, 청심 평화 월드센터에서 "하늘에 대한 孝情 세상의 빛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심정문화 대축제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전세계 가정연합 및 국내외 귀빈 3만여명이 운집하여, 행사진행은 3부로 나누어 개최되었는데, 1부에선 유경석 한국회장의 사회로 기념식을 가졌는데,문선진 세계회장의 기념사와 특별찬양,특별공연등의 시간등이 있었고, 이어서 한학자총재님의 특별말씀이 계셨고, 2부사회는 조 성일세계본부장이 맡아 주었는데,문화 경연과 <화합통일 비빔밥 나눔 대축제>가 눈길을 끌었다. 3부 진행은 윤 영호세계본부 부실장사회로, 2부에서 시작된 대륙별 문화경연이 이어진 다음,리틀엔젤스예술단 특별공연과 가수 인순이, 조 항조의 출연과 사랑 나눔 대축제등이 이어졌으며, 효정 뮤직 페스티발 공연이 있기도 하여, 하루 온종일 축제가 펼쳐졌다.
한학자 총재는 기념사를 통해 "지금 우리는 국가를 넘어 세계로 향하는 길로 매진해야할때라며" 문선명 총재 성화 4주년을 기해 기필코 하나님의 꿈인 인류한가족 소원을 이뤄드리는 그날까지 큰 뜻을 품고 결의하는 시간이 되어야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국제과학자회의에 더욱 관심을 갖고 "인류평화와 행복증진에 기여할수 있는 길"을 모색하겠다는 포부를 밝히시고, 이제 우리는 심정문화혁명의 기수가 되어야한다는 뜻을 밝히기도 하셨다.
가정연합은 항구적인 평화세계건설을 위해 "평화국회의원연합을"발족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2월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진행된 발기인 총회에는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200여명의 현직 국회의원들이 참여한바있다.
가정연합은 문총재의 4주기를 맞아 통일 공감 DMZ피스로드, 한반도 통일과 세계 평화증진 국제대학생 심포지엄, 종교평화세미나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특별 성물 추첨하시는 장면
리틀엔젤스 예술단 특별공연이 개최되었고....
가수 인순이의 노래가 울려퍼지고....
조 항조가수의 노래가 이어지고....
리틀엔젤스 합창단의 노래 참석자 일동 "엄마야 누나야 강변살자" 합창
대륙별 문화경연 시상 대상수상팀 대상은 상금 3천만원,최우상 2천만원, 우수상 1천만원 장려상 각 5백만원에다 특별 상품이 수여되었다. 참석자들에게도 행운권 추첨이 있었는데 수백점의 귀한 상품이 걸려있기도 하여 뜨거운 관심이 고조되었고.....
|
첫댓글 정말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