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용하고 깨끗한, 살기 좋은 집을 소개합니다.
커머셜&브로드웨이 역과 가까이 위치한 하우스로 2층에는 한국인 주인 가족분들이 살고 계시고 1층을 렌트중입니다.
물론 입구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현재 제가 혼자 살고있는데 귀국하는 관계로 12월 1일부터 입주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집과 역이 아주 가까워서 다운타운내 애매한 곳보다 중심지역까지 오히려 접근성이 좋습니다. 또 역주변에는 마트, 은행, 카페, 영화관, 펍, 달러샵, 식당, 리쿼스토어 등 충분한 편의시설들이 가까이 있어 생활하기 참 편리합니다. 참고로 킴스마트와는 버스로 3정거장 거리고 멀지 않은곳에 산책할 만한 작은 호수공원도 있습니다.
집에는 충분한 수납공간과 침구류를 포함한 싱글침대, 쇼파, 책상, 의자, 책장, 주방식기류 그리고 티비와 디비디플레이어 까지 살림에 필요한 기본적인 것들이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테이크오버 부담없이 들어와서 사는동안 깨끗하게 사용하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거의 대부분의 가구들은 제가 IKEA에서 직접 구입한 것으로 2년 정도 사용하긴 했지만, 몇 년동안 수십명이 돌려가며 쓰던, 비싸게 테이크오버 받은 가구들 보다는 깨끗합니다.
또 집 바닥 전체가 온돌난방이라 곧 다가올 겨울도 전기장판 필요없이 따뜻하게 나실수 있습니다.
주인분께서 조용하고 오래있을 분을 찾고 계시네요.
계약 기간은 조정 가능하다고 합니다.
집 보실분은 아래 번호로 언제라도 연락주세요.
778-321-7763
첫댓글 2월에 직장을 확실히 어디로 잡게 될지 몰라 6개월은 약속을 못하는데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