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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orum.paradoxplaza.com/forum/index.php?threads/eu4-development-diary-4th-of-april-2017.1009063/&utm_source=steam_community&utm_medium=community&utm_content=devdiary&utm_campaign=mahe_eu_devdiary_20170404
(These notes are preliminary, and an updated version will be posted on actual release)
(이 패치 노트는 임시버전이고 업데이트된 버전은 실제 출시할때 올려질 것입니다.)
This update should be live some time during the day, or early afternoon on April 6th.
이 업데이트는 4월 6일에 낮 동안 혹은 이른 오후에 풀릴 것입니다.
개발일지를 임시 패치노트로 떼워서 아쉽네요
혹시 뭐가 추가될지 모르는 마당에 굳이 지금 고생해서 임시 패치노트 번역할 필요는 없어보이고
출시일에 나오는거나 번역하는게 나을 것 같더군요.
그래서 구글이 번역해준거 그냥 붙여넣기 했습니다.
원문 보실분은 링크 참고하세요
뻘짓으로 중앙 유럽 시간(CET) 기준으로 발매한다고 가정하고 한국내 발매시간을 계산해봤는데
만약 CET 오전 10시~오후 2시에 나온다면 한국시간으론 오후 6시~10시네요
당일날 낮부터 기다리다가 지치는 일 없도록 마음의 준비를 해야될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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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장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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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긍정적 인 안정성을 가진 국가에서 황폐화되지 않은 국가는 천천히 번영을 누리며 번영을 누릴 것입니다. 정당한 국가는 더 많은 재화를 생산하며 개발하기에 더 싸다.
- 이제 주에서 칙령을 제정하여 최소 10 년 동안 benfit의 상태 유지 보수를 200 % 늘릴 수 있습니다.
- 이제는 연령대가 충만 할 수있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그렇게 할 경우 전력 투영을 제공합니다.
- 당신은 이제 한 시대의 목표를 완벽하게 채우지 만 훌륭함을 얻을 수 있으며, 훌륭함은 구매 능력에 소비 될 수 있습니다.
- 디스커버리 시대의 능력이 이제 스크립트되고 구현되었습니다.
- 개혁의 시대를위한 능력이 이제 스크립트되고 구현되었습니다.
- 나이에 세 가지 목표가있을 때마다 50 년 동안 지속되는 황금 시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한 번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절대주의 시대의 능력이 이제 스크립트되고 구현되었습니다.
- 혁명 시대의 능력이 이제 스크립트되고 구현되었습니다.
- 중국 역학 제국 추가 (1444 년 Ming이 처음 실시한 위임)
- 중국의 황제는 이제 합법성 대신에 Meritocracy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쇠퇴하고 채용 된 고문의 각 스킬 수준에 따라 증가합니다.
- 동부 종교 그룹의 국가들과 정부의 다발적 인 국가들은 이제 지류 국가를 설립 할 수 있습니다. Tributary State 주제는 매년 Ducats, Monarch power 또는 Manpower 형태로 공물을 바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국가는 지금 동부 종교 그룹의 다른 국가 또는 다발 정부와 함께 지류 국가가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웃 나라의 하늘 천황이 사용할 수있는 "군대 (Force Tributary) 국가"Casus Belli를 추가 함.
- 강제적 인 Tributary State 평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Tributary States는 이제 공물을 보내는 것을 받아들이거나 거절 할 수 있습니다. 받아 들여질 경우 신뢰도가 증가하고 거절되면 신뢰도가 감소합니다. 거절 될 경우 대 군주에게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 천국 DLC의 명령없이 게임을 시작하면 역사의 지류가 이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지국은 전화를 수락하는 것이 선택 사항이지만 자신의 대 군주를 방어 전쟁에서 부를 수 있습니다.
- Tributary States는 "Subject Nation"패널티 수정자를 얻지 못합니다.
- 중국 천황은 이제 20 차례의 Meritocracy를 사용하여 10 년 간 지속되는 Decree를 제정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Daimyos를위한 5 개의 새로운 주제 상호 작용.
- 유교 국가는 이제 하모니 가치가 있습니다. 하모니는 진실한 신앙, 개발 비용 및 정당성의 허용차에 영향을 미치며 해마다 증가하지만, 성을 유교로 개조하면 다른 종교와 조화를 이루면 줄어 듭니다.
- 유교 국가는 이제 그룹 및 종교 단체 내의 다른 종교와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일단 종교가 유교의 가르침과 조화를 이룬다면, 종교는 악의가없는 동시대 종교로 취급 될 것입니다.
- 만주 문화 국가들은 현재 만주 문화권의 깃발을 모집 할 수 있습니다. 배너는 인력 비용이 들지 않지만 비용 모집은 모집되며 비용은 강화됩니다. 그들은 또한 징계 보너스를줍니다.
- 이제는 밀 전력에 대한 포병 공격을 명령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요새에 위배를 일으키지 만, 당신은 그것을위한 fortlevel 당 1 개의 포병이 필요합니다.
- Shogunate 정부 유형은 자신과 모든 daimyos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특별한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 매크로 빌더 (Macro Builder) : 새로운 외교 탭 (Diplomacy Tab)은 특정 외교 활동에 대한 모든 대상 국가를 열거 할 수있게합니다. 목록에서 조치를 클릭하면 대상 국가와의 외교 대화가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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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료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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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황폐 : 0 %에서 100 %에 이르는 황폐화 카운터가 있습니다. 타락한 어스 및 약탈은 별도의 수식어를 사용하는 대신이 값을 증가시킵니다. 불안은 지방에서도 천천히 증가합니다.
- 인게임 메뉴에 게임 종료 / 통계보기를 여는 통계 추가 버튼.
-이 게임에는 네 가지 연령대가 있습니다.
- 게임에서 Absolute Monarchy를 제거하고 절대주의 시대에서 유효한 Absolutim이라는 스케일링 메 커닉으로 대체했습니다.
- 1650 년 이전의 종교적 자물쇠는 발견 시대와 종교 개혁 시대의 대본에서만 유효합니다.
- 통계 페이지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해 더 좋고 나쁜 비교를 추가했습니다.
- [Art of War] 이제 자동 함대 수송선이 가능할 때 군대를 데리러 내립니다.
- 이전의 천계 제국당을 역사와 각자의 역할에 더 잘 부합하는 새로운 것으로 대체했습니다.
- 이제 대출을 받으면 스스로 파산을 선언 할 수 있습니다.
- 유닛은 산산이 퇴각하는 동안 퇴각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 정부 강화는 전승을 +2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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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mebal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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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용병들이 유닛 유형 안에서 전투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용병 보병이 먼저 중간에 배치됩니다)
- 주정부 유지 보수는 더 이상 수도권에서 100 % 무료가 아니며 대신 -50 %입니다.
- Capital State는 이제 5 % Instition Spread를 갖습니다.
- ARA가 40으로 증가함에 따라 SPA를 형성 할 때의 CAS 제한
- 행정 효율성을위한 기술 영향은 0-60 % 대신 0-30 %이며, 절대주의는 0-40 %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 절대주의를 사용하기 위해 조정 된 이벤트, 의사 결정 및 기타 스크립트.
- 스파이가 발견되면 더 이상 집으로 보내지 않지만 대신 1 년 동안 네트워크 구축에 -100 %의 효과가 있습니다.
- 스태 빌 평화 협상 원들이 워 스코 코어의 50 %로 복원되었으며, 워 스코 코어가 50 % 이상인 경우에만 복원되었습니다.
- 더 이상 공격하는 누군가와 정전 협정을 맺은 동맹국에 전화 할 수 없습니다.
- 프 러시안 군사화가 이제는 유지하기가 50 % 더 어렵습니다.
- 프러시아 군사화는 유지 보수 비용과 인력에 덜 영향을줍니다.
- 승리 카드가 위 / 아래로 똑딱 거리는 것이 20 년 대신에 10 년입니다.
- 일본 전통은 이제 + 10 % 대신 5 % 징계입니다.
- 오스만 밀레는 현재 33 %가 아닌 20 %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 이전 카드를 전부 채우지 않은 경우에도 최종 승리 카드를 얻습니다.
- 완전 승점 카드는 매달 +1 점수를 추가합니다.
- 용병은 이제 보강하는 데 2 배의 비용이 듭니다.
- 용병 연대는 이제 정찰 당 20, 35, 40의 정적 비용으로 기본 구매 가격으로 10 추가 비용이 들었습니다.
- 계략의 발전으로 인한 자유 의지 감소. 500 발달에 100 % 자유 욕망
- Daimyos는 더 이상 그들의 군주에 대한 외교 관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막달레나 외교 관계 손실을 보상하기위한 외교관과 여행 특권 부여
- 아유타야의 사건은 이제 7 개가 아닌 2 개의 중상주의를 부여합니다.
- 다른 나라의 무역력의 최대 50 % 만 요구할 수 있습니다.
- Native American Tech 5 보병 유닛이 6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count_coups 아이디어를 15 % 사기에서 10 % 감소
- Spynetworks가 발견되면서 부패합니다.
- 자유주의는 이제 절대주의에 달려있다.
- 비재 정적 인 대상자는 대부분의 재해로부터 면제됩니다.
- 보호자를 제거했지만, 이제 그들은 모두 대신 가신으로 간주됩니다. vassals에서 거래를 포기하고 영토를 포착하고 임원을 행진에 보낼 수 있습니다.
- 파산은 이제 사기, 소요 및 자율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지난 5 년 동안 만 영향을 미칩니다.
- 한 국가에서 두 번 이상 동일한 태그를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 정부와 기술에서 국가의 양을 극적으로 줄였습니다.
- RNW는 더 이상 5 개 이상의 지역이있는 지역을 생성해서는 안됩니다.
- 무조건 항복을하면 자치권에 영향을 미치고, 전쟁으로 고갈되고 제도가 확산되면서 평화롭게 지냅니다.
- 무조건 항복하면 황폐화가 서서히 감소합니다.
- 소유 한 모든 주에는 항복했을 때 불안이 없습니다.
무조건 항복 한 국가는 대출을받을 수 없으며 재무부가 0 점을 넘을 수 없으며 매월 모든 고문을 자동으로 해산합니다.
- 수동으로 개발을 늘리면 황폐화도 줄어 듭니다.
- 식민지는 더 이상 불안감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 잃을 권한이 없다면 더 이상자가 수술을 늘릴 수 없습니다.
- 기병대 대대가 techgroup에서 제거되고 다른 수 정치에 추가되었습니다. 기본값은 50 %입니다.
- 스텝 대지의 정부는 이제 25 %의 기병 비율을가집니다.
- 날개 달린 Hussars 아이디어는 현재 + 10 % 기병 비율을 제공합니다.
- 해피 코삭 (Happy Cossacks) 산지에서 + 10 %의 기병 비율을 얻습니다.
- 수니파 종교는 관용을 잃었지 만 기병 율은 10 % 증가했습니다.
- 텡 리가 2 개의 불안정을 잃었으나 기병 율은 25 % 증가했습니다.
- Tengri는 현재 10 %의 저렴한 연대에서 20 % 저렴한 연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주를 차지하는 주체가 자동으로 그 주를 발견합니다.
- 이제 대륙과 같은 대륙에 식민지에 + 5 %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파산은 이제 지역에 황폐화를 가져오고 최근 봉기 기 (flag)를 제거합니다.
- Manchu에 대한 Eight Banners 아이디어는 MoH가있는 사람들에게 25 % 인상 할 수있는 배너의 양을 늘립니다.
- 게임 시작시 트러스트 게인이 모든 주제 유형에 대해 더 이상 동일하지 않습니다.
- 역사적인 라이벌로 인한 게임 시작시의 신뢰 상실은 이제 비 피험자에게도 적용됩니다.
- 목표 대상 국가에 대해 전쟁이 계속되는 동안 PU가 취소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 PU가 취소되면 전투 대상 비용이 60 %로 제한됩니다.
- 전쟁 중일 때지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 장군이나 황제의 대상이 된 독립 다임 족은 다시 다이묘 정부가됩니다.
- 빚이 있고 적자가있는 국가는 더 이상 배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일명 무한한 돈을 이용한 MP 익스플로잇)
- 반역자 점령 (Rebel Occupation)은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점령 된 수 정치를 부여합니다.
- 황폐는 개발 비용에 훨씬 적은 영향을줍니다.
- 무역 회사는 더 이상 자치권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독립적 인 것으로 간주되는 피실험자 (더 일컬어 지류)는 더 이상 강대국 점수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 부채 계산에서 지난 달 말 현재이자가 아닌 현재이자를 계산합니다. (착취 마개)
- 파산하면 이제는 지난 5 년 동안 지어진 모든 건물이 파괴됩니다.
- 무역 회사에서 지방을 수동으로 제거하면 현재 5 년간 물품을 생산하지 못하게됩니다.
- 황폐는 이제 적대적인 적의 이동 속도에 약간의 영향을 미칩니다.
- 이제 향료는 코어 비용을 높이는 대신 황폐화를 0.1 씩 줄입니다.
- 양모의 지방 보너스는 이제 + 10 %의 로컬 이동 속도입니다.
- 이제는 적대적인 영토를 점화 할 수 있으며, 이제는 맹렬한 공격으로 적정 수준의 황무지가 추가되지만, 5 년간 적대적인 이동 페널티가 50 % 추가됩니다.
- 세틀러 확률 및 식민지 성장에 대한 식민 국가 처벌을 삭제했습니다.
- 다이묘 피험자는 더 이상 포셀릿을 1 늘리지 않습니다.
- 소득이 2 년 이상인 국가는 이제 부채로 간주됩니다.
- 현재 보유자가 긍정적 인 명성을 가지고 있더라도 방어자에게 신앙을 주장 할 수 있습니다.
- 핵심 제작 비용 절감액이 90 %에서 80 %로 변경되었습니다 (관리 효율성 및 지역 핵심 감소 전).
- 코어 생성 시간은 이제 6 개월 미만이 될 수 없습니다.
- 인공 지능 상인 배치와 관련된 버그 수정.
- 상인의 초기 배치 개선.
- 식민지 국가는 이제 다른 종교 단체의 이웃과 전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전쟁 목표 보유자와 별도의 평화를 만들 수 없다는 규칙을 삭제했습니다.
- Deus Vult는 이제 종교적인 아이디어에서 마지막 아이디어입니다.
- 엠바고 라이벌과의 상호 작용이 피험자에게 더 이상 자신의 엠바고를 허용하지 않는 피험자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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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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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AI는 안정성을 0에서 1로 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 부패 수준이 낮 으면 더 이상 AI가 전쟁을 선포하지 않습니다.
- AI가 군대가있는 함대를 영원히 잊어 버리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AI는 고문 처리에서 더 안정적이어야합니다.
- AI가 포위되면 더 이상 코어 링 및 문화 전환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 이제 AI는 해군의 상승도를 적절하게 책정합니다.
- 경제가 나쁜 나선을 시작하면 AI는 이제 자발적으로 파산에 들어갈 것입니다.
- 인공 지능 군대는 사기가 낮을 때 약간 더 조심합니다.
- 반란군을 죽이고 싶지 않은 AI가 반란군의 지역을 포위하려했으나, 종종 교전으로 이어진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쟁 고려 사항 중 AI 전력 균형 평가에서 버그 수정 및 개조.
- AI는 이제 파산 한 국가와 동맹을 맺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Daimyos와 Shogun은 동맹국이 아닌 이상 더 이상 서로를 도와주지 않습니다.
- 필사적으로 필요할 때라도 AI가 항상 조언자를 소환 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공 지능을 많은 이유없이 피사체에 적용시키는 버그 수정.
- AI가 유닛을 불가능한 전투로 명령 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그들이 거의 며칠 후에 취소 한 주문.
- AI가 로얄 결혼을 너무 자주 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AI는 특정 상황에 기반하여 스파이 행동을 사용합니다.
- AI가 100 % 전쟁 점수에도 불구하고 평화를 위해 여러 달이 걸릴 수 있다고 수정했습니다.
- 여러면에서 싸울 때 얼마나 많은 군대와 어느 군대를 보낼 지에 대한 AI 계획 개선.
- AI가 정규 연대 대신 너무 많은 용병을 모집하도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AI 인공 지능 강화.
- AI가 그들이 감당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식민지 개척자를 보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AI는 사소한 전쟁을 선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 이제 AI는 반역자가 일어나려고 할 때 용감한 성향을 보여줍니다.
- 가톨릭 국가들은 이제 토르 데 실라스 조약을 더 잘 인식합니다.
AI 인공위성에 대한 몇 가지 작은 개선.
- AI는 카펫 포위시 약간 더 용감합니다.
- 작은 AI에 대한 탈식 논리의 일부가 병합 될 것임을 수정했습니다.
- AI 전쟁 동맹군은 현재 자신들에게 주어지는 평화 협상에서 (피고인이 아닌) 피험자에게 주어지는 땅을 고려합니다.
- AI는 더 이상 동맹국이 중요한 무역력을 가진 사기꾼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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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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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보기는 이제 모든 주 관련 메 커닉이있는 새로운 탭입니다.
- 통제 구역이없는 주를 선택했을 때 제어 구역의지도 모드가 더 이상 소유되지 않은 지역을 줄지 않습니다.
- 개발 용 mapmode가 최대 개발로 확장되었습니다.
- 개발 용지도 모드에서 국가를 선택하면 해당 국가의 지방으로 배율과 색상이 제한됩니다.
- 자국의 외교관의 스파이 네트워크 크기에 대한 툴팁에 현재 보유하고있는 모든 스파이 네트워크 목록이 표시됩니다.
- 해군은 더 이상 "오렌지색 / 갈색"의 "적"으로 색을 칠 수 없습니다.
- "Independent Nation"수정자는 모든 국가에 적용되는 "Base"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ubject Nation"은이를 대신하여 벌칙을 적용합니다.
- 식민지를 가지고 있고 외교관의 식민지 인 아이콘을 바꿔 다른 주제 유형의 대회에 부합되게했습니다.
- 휴전이 얼라이언스 공격을 막을 때 사용하는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 최대 0 %까지 추가해도 안정성 비용 수정자가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생산 된 툴팁에 글로벌 수정자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법령을 제정 할 수 있다는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 연령별 누적 점수를 표시하는 새로운 원장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매크로 빌더의 개발 뷰에서 수정 자의 영향을 기준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황금 시대가 끝나면 메시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황폐화를위한 맵 모드 추가.
- 발견 된 Spynetworks는 아웃 라이너에서 빨간색으로 색상이 지정되었습니다.
- 절대주의 아이콘은 이제 다양한 액션이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줍니다.
- 이코노미 버튼 용 툴팁 개선.
- Create Dependency 인터페이스는 한 번에 3 개국 이상을 보여줍니다.
- 리더 선택 패널의 툴팁 개선.
- 인력이 더 이상 장부에서 넘치지 않습니다.
- 반란군 진영 붕괴는 이제 매월 얼마나 부식 될지 알려줍니다.
- 기술적 인 화면이 열려있는 동안 시간 보너스 / 벌금이 미리 업데이트됩니다.
- Mothballed 함대가 이제는 업그레이드하는 데 드는 비용이 얼마나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 함선을 만들 수없는 원주민이 섬에 이주민을 보낼 수 없을 때를위한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 즐겨 찾기 툴팁 텍스트에 다음 호의 날짜가 표시됩니다.
- 발견 된 스파이가 툴팁에서 다시 효과가있을 때 알려줍니다.
- 상태보기에서 상태 칙보기를 여는 "d"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 매크로 빌더 개발보기에 "지역 포함"체크 상자를 추가했습니다.
- 유효한 모든 주에 이미 해당 건물이 있어도 건물 매크로보기에서 건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전투의 카운터 툴팁에 연대 범주가 표시됩니다.
- Fortlevel이 툴팁으로 지방 인터페이스에 제대로 표시됩니다.
- 어떤 주에서든 건물을 짓는데 여유가 없을 때 매크로 빌더 건물보기가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 매크로 작성기가 열리면지도의 구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취소됩니다.
- 군대 출입 요청을 수락하기위한 창이 이제 요청자가 전쟁중인 국가를 나열합니다.
- Macrobuilder 개발지도 아이콘은 토지의 토지와 무역을 총 개발 대신 아이콘으로 표시합니다.
- Macrobuilder 개발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주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 Ship Durability가 이제 mil보기로 표시됩니다.
- Macrobuilder 부동산지도 아이콘은 주정부의 무역을 보여줍니다.
- peaceviewer가 국가가 당신에 대하여 연합에 가입하게 할 경우 나타나는 peaceview에 연합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선교사를위한 툴팁은 이제 월과 일뿐만 아니라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재난이 시작될 때 재해 툴팁이 표시됩니다.
- Break Vassalization에 대한 설명은 이제 그 효과 (명성과 의견)를 알려줍니다.
- Estates outliner에 문자 대신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Liberty Desire 툴팁은 이제 "Relative Power"에서 국가의 힘을 고려한 것입니다.
- vassal 타겟의 동맹군 가신이 전쟁 선언 창에 나열되어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함).
- 더 큰 해상도에서는 전쟁 선언 창이 더 커졌습니다.
- 주제 상호 작용 하위 창이 더 큰 해상도에서 더 커졌습니다.
- 레저에는 이제 맹방, 라이벌, 전쟁 적, 긍정적 / 부정적 태도를 가진 국가 또는 다른 플레이어 (MP) 만 표시하는 필터가 있습니다.
- Imperial Authority가 창이 열릴 때 업데이트됩니다.
- 멤버쉽 버튼과의 중복을 피하기 위해 War Overview Shield를 약간 왼쪽으로 옮겼습니다.
- 원장 : 자신의 국가에 대한 데이터가있는 행은 이제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특별한 배경을 갖습니다.
- 이제 당신과의 전쟁에서 당신의 주제에 합류하기위한 특별한 메시지 유형이 있습니다.
- 이제는 'cv'콘솔 명령을 추가하여 중요한 버전 정보를 인쇄하고 모든 텍스트를 클립 보드로 복사합니다.
- 매크로 빌더 건물 목록에 Value by Improve를 추가했습니다.
- 매크로 빌더 개발 뷰에서 향상된 값 (수정자를 비용으로 나눈 값)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 매크로 빌더 구축 인터페이스가 이제 선원 증가를 보여줍니다.
- 지방의 일부 시각 효과가 사라지고 카메라의 시야에 들어갔다가 다시 돌아 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레벨의 폐허가 이제는 연기 입자의 강도가 달라집니다.
- "The X Area"는 이제 "X Area"를 읽습니다.
- 새로운 군대에 대한 1 월 1 일 말하는 "Will arrive in"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매크로 빌더 개발 항목을 오름차순의 개선 금액 / 값으로 정렬 할 수 없습니다.
- Siege View : 아시아 국가를위한 새로운 포위 그래픽.
- 당신의 Liberty Desire는 이제 Subject View에서 볼 수 있습니다.
- Liberty Desire 툴팁은 과목의 색을 녹색으로 증가시키고 LD를 적색으로 감소시킵니다.
- Defend of Faith 툴팁은 종교 단체가 허용하지 않는 경우 더 적은 물건에 대해 불평 할 것입니다.
- 프레스티지 효과는 자국이 아니라면 나라의 이름을 말합니다.
- 양도 무역 협정 (Trade Power Treaty)은 이제 국가가 그들의 무역 연맹 (Trade League)으로부터 빠져 나올 것이라고 명시 적으로 명시하고있다.
- 대주교가 당신의 통치자를 설득했다는 것을 알려주는 팝업은 이제 자유 의지가 바뀌는 정확한 변화를 보여줍니다.
-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매크로 빌더 문화보기에서 지방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 왕실 결혼을 설명하는 텍스트는 합법성을 사용하지 않는 국가에 대한 합법성 감소를 더 이상 나열하지 않습니다.
- 실행기 계정 설정에 '확인 이메일 전송 됨'현지화가 누락되었습니다.
- 다른 나라의 신앙 수호자를 주장하면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 현재 Defender of Faith의 툴팁은 현재 왜 당신이 현재 타이틀을 주장 할 수 없는지를 설명합니다.
믿음의 수비를 주장 할 수없는 이유에 대한 설명이 표준화 된 날짜 형식을 사용합니다.
- 이전 직업 목록이 이름별로 정렬되었습니다.
-지도에서 무역 센터를 클릭해도 더 이상 매크로 작성기가 열려있는 동안 매크로 작성기에서 빠져 나오지 않습니다.
- 표준을 따르기위한 군대 관점의 툴팁 향상.
- 주장하는 왕좌가 포스 개인 연합 Casus Belli에게주는 툴팁에 설명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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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sermod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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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eate_march"와 "vassalize"효과가 이제 동맹 등을 적절히 정리합니다.
- 'any_province_in_state = {}'및 'all_province_in_state =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every_province_in_state = {}'및 'random_province_in_state =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문화 및 문화 그룹에는 이제 국가 및 지방에 대한 수정자가 있습니다.
- 이제 주제 유형 규칙을 스크립트 (common / subject_types /)를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된 트리거 'current_age = x'
- 트리거 'num_of_continents = x'추가됨
- 트리거 'has_age_ability = <ability>'추가됨
- 트리거 'splendor = x'추가됨
- 효과 추가 'add_splendor = x'
- 청구 기간에 영향을주는 새로운 국가 변경자 'claim_duration'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규칙 can_chain_claim, free_maintenance_on_expl_conq, can_colony_boost_development 및 attack_bonus_in_capital_terrain이 추가되었습니다.
- 개혁 센터에서의 개종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새로운 지방 수식어 인 'religious_conversion_resistance'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국가 수식어 인 'placed_merchant_power'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국가 변경자 'ship_power_propagation'추가됨
- 새로운 국가 변경자 'institution_spread_from_true_faith'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국가 변경자 'prestige_per_development_from_conversion'이 추가되었습니다.
- 'num_accepted_cultures = x'방아쇠를 추가했습니다.
- '절대주의 = x'방아쇠를 추가했습니다.
- 'add_absolitism = x'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새 국가 수정 자 'administrative_efficiency'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국가 수정 자 'local_years_of_nationalism'을 추가했습니다.
- 새 국가 수정 자 'core_decay_on_your_own'을 추가했습니다.
- 새 국가 수정 자 'autonomy_change_time'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국가 변경자 'rival_change_cost'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국가 변경자 'rival_border_fort_maintenance'을 추가했습니다.
- 새 국가 수정 자 'harsh_treatment_cost'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규칙 can_bypass_forts, ignore_coring_distance, force_march_free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 국가 수정 자 'reduced_liberty_desire_on_same_continent'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국가 변경자 'backrow_artillery_damage'를 추가했습니다.
- 새 국가 수정 자 'enforce_religion_cost'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트리거 'has_unified_culture_group = yes / no'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트리거 'has_commanding_three_star = yes / no'를 추가했습니다.
- 새로 추가 된 트리거 'num_of_owned_and_controlled_institutions = x'
스크립트를 통해 주체 유형을 검사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리팩토링.
- 이제 num_of_ (subject type) 확인은 vassal type = (vassals 수)를 입력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Tributary = 2는 해당 국가에 최소한 2 개의 지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liberty_desire_from_subject_development'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추가했습니다.
- 추가 된 트리거 범위 'all_state_province = {}'
- "위임장"콘솔 명령 추가 (중국 황제에게 권한 위임 추가).
- monarch_admin_power 수정자를 추가하여 해당 국가에서 장래의 군주 및 컨소시엄에 관리자 권한을 추가했습니다.
- monarch_diplomatic_power 수정자를 추가하여 해당 국가의 장래 군주 및 군복에 외교력을 추가했습니다.
- monarch_military_power 수정자를 추가하여 해당 국가의 장래 군주 및 군복 무력에 군사력을 추가했습니다.
- 프 러시안 군주 군대의 군사력 보너스를 프로이센 군주제 등급 변경자로 옮겼습니다.
- meritocracy 수정 자 추가, 연간 meritocracy 추가
- 스킬 레벨이 증가하는 어드바이저 유형에 skill_scaled_modifier를 추가했습니다.
- 정의에 MIN_ASKED_TRADE_POWER 및 MAX_ASKED_TRADE_POWER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들은 다른 나라에서 평화적으로 요구할 수있는 것보다 무역 능력의 최소와 최대를 통제합니다.
- same_continent 트리거를 사용하여 두 대륙이 같은 대륙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트리 태그는 자동으로 자본으로 평가됩니다.
- create_subject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is_subject_of_type, can_create_subject_of_type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지류", "make_subject"콘솔 cmds 추가.
- "yesman"콘솔 명령은 이제 액션 보낸 사람이 플레이어 일 때만 작동합니다.
- 맞춤형 현지화 기능 추가.
- 수식어 artillery_bonus_vs_fort = x를 추가했습니다.
- uses_isolationism (= yes / no)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isolationism (= value)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incident_variable_value (= {incident = 사건 이름 값 = [value]})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is_incident_potential (= incidentname)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is_incident_active (= incidentname)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is_incident_happened (= incidentname)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is_incident_possible (= incidentname)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add_isolationism (= value)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set_isolationism (= value)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add_incident_variable_value (= {사건 = 사건 이름 값 = [가치]})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set_incident_variable_value (= {incident = 사건 이름 값 = [value]})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if 트리거 내부에 "else"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 변수로 내보내기에는 이제 average_autonomy_above_min, average_effective_unrest, num_of_rebel_armies, num_of_rebel_controlled_provinces가 사용됩니다.
- 스크립트 정의 변수에 대한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 cav_to_inf_ratio는 더 이상 테크 그룹 변수가 아니지만 일반적인 수정 자입니다.
- on_province_owner_change의 범위가 이제 FROM 범위로 이전 소유자를가집니다.
- local_monthly_devastation 수정자를 추가했습니다.
- add_harmonized_religion = 종교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any_state & all_states 트리거를 추가하여 모든 주에 대한 첫 번째 주를 검사합니다.
- in_golden_age = yes / no trigger가 추가되었습니다.
- num_of_banners = x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num_of_harmonized = x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선택적 상호 = 예 (예 add_trust = {누가 = JAP 값 = 10 상호 = 예}) add_trust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local_friendly_movement_speed 및 local_hostile_movement_speed로 local_movement_speed를 분할합니다.
- 이제 GUI 파일은 해상도에 따라 물건을 움직이거나 바꾸는 데 if_resolution = {[...]}을 지원합니다.
war_taxes_cost_modifier, siege_blockade_progress, warscore_cost_vs_other_religion, mercenary_discipline 국가 범위 수정자를 추가했습니다.
- owns_or_vassal_of의 트리거가 더 정확한 owns_or_subject_of로 바뀌 었습니다. 이전 트리거는 여전히 호환성을 위해 새 트리거에 매핑됩니다.
- Tributaries를 제외하고 owns_or_non_sovereign_subject_of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country_or_vassal_holds의 이름이 더 정확한 country_or_subject_holds로 바뀌 었습니다. 이전 트리거는 여전히 호환성을 위해 새 트리거에 매핑됩니다.
- 지류를 제외하고 country_or_non_sovereign_subject_holds 방아쇠를 추가했습니다.
- 왕의 결혼에 대한 정당성 변경을 정의하기 위해 FORM_MARRIAGE_HIGHER_PRESTIGE를 추가했습니다.
- 왕의 결혼에 대한 정당성 변경에 대한 정의에 FORM_MARRIAGE_HIGHER_LEGITIMACY를 추가했습니다.
- remove_advisor_by_category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ADM, = DIP, = MIL)
- 이제 이벤트 그림의 접두사로 기본 문화, 종교, 종교 단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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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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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콥트 종교는 이제지도상의 훼이주의와 구분하기가 쉬워졌습니다.
- Noble Estate 재해로 프로이센 군주국을 잃을 수 없게되었습니다.
- 이교도는 주체 인 경우 더 이상 X 결정으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 Gascogne 지방을 보르도로 개명했습니다.
- 피레네 지역을 가스 코니 (Gascony)로 개칭하여 보르도를 포함합니다.
- Viscaya, Navarra 및 Labourd는 이제 새로운 Vasconia 지역의 일부입니다.
- Jaen은 이제 Andalucia Lower Area의 일부입니다.
- 그라나다는 이제 안달루시아 북부 지역의 일부입니다.
- 티벳을 형성하는 것은 이제 Vajrayana 종교가 필요합니다.
- Dispositio Achillea는 이제 옵션 B의 노동 조합 수가 아닌 Ansbach와의 노동 조합을 직접 확인합니다.
Garhali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중국, 몽골, 만주, 알티샤르에 30 개의 새로운 지방을 추가 함.
- 일본에 14 개의 새로운 지방을 추가했습니다.
- 일본에 Akamatsu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일본에 지바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본에 Isshiki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본에 Ito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일본에 Kikuchi 태그 추가.
- 일본에 코노 태그 추가.
- 일본 오가사와라 태그 추가.
- 일본에 Shoni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본에 Satake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일본에 Toki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본에 Utsunomiya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본에 쯔쯔이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이제 1444 년 시작된 세미 지역에서 분리주의 반란군이 생겼다.
- 식민지가되었을 때 하와이의 수도는 이제 대부분의 시작일에 호놀룰루가됩니다.
- 카스티유 - 포르투갈 국경의 지형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 더 많은 수의 항구를 더 잘 설명하기 위해 일본 Seazone을 분할하십시오.
- is_emperor_of_china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imperial_mandate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위임장이> = 값인지 확인).
- empire_of_china_reform_level 트리거 추가 (HRE 개혁 레벨 트리거와 유사)
- Rajput Resistance 아이디어는 이제 전쟁 피로 감소 비용 대신 전쟁 피로를 줄입니다.
- 라지 푸트 트레이딩 하우스 아이디어는 이제 트레이드 스티어링 대신에 무역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 dismantle_empire_of_china (= true / false)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set_emperor_of_china (= countrytag)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추가 된 add_mandate (= value) 효과
- set_mandate (= value) 효과 추가
- On_chinese_empire_dismantled OnAction 추가됨
- 국가 특정 재해가 항상 표시되므로 미리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기존 연도 수표는 이벤트 및 결정에서 현재 연령으로 변경됩니다.
- 농민 전쟁 재난은 이제 발견 시대에만 발동 할 수 있습니다.
- 종교 혼란의 재앙은 이제 종교 개혁 시대에만 발동 할 수 있습니다.
- 자유주의 재앙은 이제 혁명의 시대에만 발동 할 수 있습니다.
- 영국 남북 전쟁 재난은 이제 절대주의 시대에 시작됩니다.
- 이제 프랑스 혁명은 혁명 시대에 시작됩니다.
- 종교 재앙의 프랑스 전쟁은 이제 종교 개혁 시대에 시작됩니다.
- 영국 남북 전쟁 재난은 이제 발견 시대에 시작됩니다.
- 카스티야 남북 전쟁 재난이 이제 발견 시대에 시작됩니다.
- 카운트 페드의 재앙은 이제 종교 개혁 시대에 시작됩니다.
- 어려움의 시간 재난의 시대는 이제 절대주의 시대에서 시작됩니다.
- 스와힐리 주 (The Swahili states)는 이제 봉 드라마주의 기관과 게임을 시작합니다.
- meritocracy (= value) 트리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add_meritocracy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set_meritocracy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Hejaz는 현재 1444 년에 Mamluks의 가신입니다.
- 카리브 지역은 현재 중미 대륙에 속합니다.
- 이제 Esen Choros는 Inspiring Leader Personality와 Goal Oriented Leader Trait으로 시작합니다.
- 소바는 이제 내륙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 일본에 더 이상 종속되어 있지 않은 Daimyos는 이제 독립적 인 daimyos가 될 것입니다.이 daimyos는 세 가지 계급을 모두 갖춘 새로운 정부 형태입니다.
- 팀 리드 미션 (Timurid Mission)은 이제 호드 유니티 (Horde Unity)를 보상으로 삼습니다.
- Mewar는 이제 Marwar에서 코어로 시작합니다. Marwar가 등장한 후 Mewar가 그 핵심을 잃고 시작됩니다.
- 식민지 개척자를위한 몰약 아이디어가 이제 3 위에서 5 위로 옮겨졌습니다.
- 조화 (= 값 [0,100])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harmonization_progress (= value [0,100])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add_harmony (= value [0,100])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add_harmonization_progress (= value [0,100])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Tributary States 및 Overlords에 대한 이벤트 추가.
- 무작위 사건 우리 시대의 황금 시대는 이제 더 나은 유익을 얻고보다 합리적인 방아쇠를 당깁니다.
- 패치 1.19 이후로 유대 지방을 시작으로 더 많이 반영하도록 유대교에 대한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add_harmonized_religion 히스토리 cmd를 추가했습니다.
- is_harmonizing_with_trigger (= <종교 또는 종교 그룹>, 국가 /도 범위)를 추가했습니다.
- has_harmonized_with 트리거 (= <종교 또는 종교 그룹>, 국가 /도 범위)를 추가했습니다.
- if 효과에서 "else"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유교 행사 추가.
- 일본 사건 추가
- 현재 오스트리아를 구성하는 것은 Inner Austria와 Austria Proper에 영구적 인 주장을합니다.
- Semien, Damot, Ennarea, Kaffa, Janjiro, Welayta, Shewa 및 Medri Bahri는 이제 에티오피아의 DLC 유닛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 하디 야 (Hadiya)는 소말 리어 DLC 유닛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 Dongola와 Beja는 Nubian DLC 유닛을 가지고있는 유닛을 사용할 것입니다.
- 벵골과 버마 지역은 더 이상 지역지도 모드에서 동일한 색상을 유지해야합니다.
- 실제 위치에 더 잘 맞도록 여러 바다 구역 이름이 조정되었습니다.
- 많은 어드바이저 관련 행사가 중국을 황제로 여기는 국가가 중국의 황제 인 경우 실력 향상 효과를 부여합니다.
- 중국 제국을 해체 할 사건에 대한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사마르 칸트는 현재 내륙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 이제 Trade Nodes는 지역 테두리를 초월하지 않습니다. 같은 지역에있는 주들은 같은 노드에 속할 것입니다. 어떤 주정부가 전세계의 많은 곳에서 무역 노사가 바뀌 었는지에 속합니다.
- Millets의 이름과 설명을 Kanunnames로 변경했습니다.
- 이스파한은 현재 내륙 무역 센터입니다.
- 서로 마주하는 유사한 색상을 피하기 위해 Trade Node 색상의 수를 변경했습니다.
- 이제는 국가 디자이너로 농민 공화국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 다마스커스는 현재 내륙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 콩고 강은 이제 고고에 강어귀 수식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 제다는 이제 연안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 트리폴리는 현재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 Jenne은 현재 내륙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 Kizilmak 하구를 제거하고 대신 Sinope의 무역 센터를 추가했습니다.
- Thesaloniki는 현재 해안 무역 센터입니다.
- Regensburg는 현재 내륙 무역 센터입니다.
- 스몰 렌 스크는 현재 내륙 무역 센터입니다.
- 밀라노는 현재 내륙 무역 센터입니다.
- 이제 아내는 더 이상 무역의 중심이 아닙니다.
- 카불은 현재 내륙 무역 센터입니다.
- 마그 데 부르크는 현재 내륙 무역 센터입니다.
- 일본 태그는 이제 미국에서만 사용됩니다. 교토를 점령하면 막부가 옮겨집니다.
- 아시카가 태그 추가.
- 아유타야, 란 샹, 크메르, 다이 베트, 참파, 말라카, 류큐, 카라 델, 사리그 요기 르가 이제 명나라의 지류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 이제 사 보이이는 덴 마크 (Denmnark)의 깃발과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이시기의 깃발을 사용합니다.
- 어드바이저에게주는 효과가 툴팁에서 효과를 나타냅니다.
- 나폴리는 현재 해안 무역 센터입니다.
- 새로운 무역 센터를 위해 바다 영사관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나폴리 아이디어를 다시 썼습니다.
- AI Crimea는 오스만 군도 AI 통제하에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오스만 군에게 더 많이 복종 할 수있는 옵션을 더 이상 고려하지 않습니다.
- 오토 크리미아가 오토만에게 자발적으로 복종 할 수있는 기회가 줄어 들었습니다.
- 적어도 2 개의 중국 문화를 허용하지 않는 중국 제국에 재앙을 추가했습니다.
- 한국에 6 개의 새로운 지방을 추가했습니다.
-하자가 죽었을 때 크리미아가 전쟁 중이면,하자 지에르의 죽음은 더 이상 발동하지 않습니다.
- 무역 회사 건물은 현재 혼란을 줄이기 위해 무역 센터라고 불립니다.
- 국가 변경 결정은 25 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가집니다.
- end_incident (= incidentname)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기존의 일본 이벤트를 재조정, 수정 및 / 또는 편집했습니다.
- 8 개의 신도 사건 추가.
- National Bank Event는 이제 대출 규모를 변경하는 대신 50 년간의 인플레이션 감소 또는 50 년간의 감소 된이자 비용 중에서 선택할 것입니다.
- 강력하고 독립적 인 호드와 경계를 맞출 때 중국 제국을위한 재난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철과 구리가 아메리카 대륙의 여러 주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법원 및 국가 재해를 추가했습니다.
- 오토만은 더 이상 라마 잔 (Ramazan)과 둘 카디 르 (Dulkadir)에 코어를 가지고 시작하지 않습니다.
- 행정 기술 수준 26 및 29의 제목 및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Shan은 Mings와는 거리가 먼 색을 띄고 있습니다.
- 식민지 국가 이름 지정에 대한 트리거가 업데이트되어 지리적 위치가보다 일치합니다.
- 몽골은 이제 Kubilai Khan (게임 플레이 효과가 없음)에 이르는 통치자 역사가 있습니다.
- 다양한 이벤트 생성 된 역사적 통치자에 통치자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 Meritocracy 이벤트 추가.
- "is_dynamic_tag"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한국어 동적 성 이름 추가.
- Ditmarscher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이마가와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Hatekayama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교토는 이제 헤이안 쿄 영구 지방 수정 자로 시작합니다.
- 오와리는 지금 진구 영지 수정 자부터 시작합니다.
- 이제 무사시는 해안 무역 센터로 시작합니다.
- Amago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아이 누 동적 지역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 호소카와 아이디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Yamana 아이디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Uesugi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날짜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Shoni 아이디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오가사와라 아이디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Otomo 아이디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오우 치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우츠노미야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아시카가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토키 아이디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Satake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다케다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안도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Chiba Ideas가 추가되었습니다.
- Shimazu 아이디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Ito Ideas를 추가했습니다.
- 일식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쯔 쯔이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Kikuchi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Kono Ideas를 추가했습니다.
- Nanbu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 Shiba Ideas를 추가했습니다.
- 일본이 현재 일본의 엠파이어 (Empier)의 통일임을 반영하기 위해 업데이트 된 일본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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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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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얼라이언스 얼라이언스 액션 사용시 트러스트 페널티가 두 번 적용되는 버그 수정.
- 과목에서 적극적인 반란군 진행 상황을 볼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싸울 기다리는 예비가 아직 충분하다면 전투가 끝나지 않아야합니다.
- 튜토리얼에서 "Meath"를 "Pale"로 대체했습니다.
- 군대가 "적"으로 색칠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임무는 이제 더 낮은 inexed를 항상 선택하는 대신 대상 지역 / 국가 중에서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 지역 및 지역이 어떻게 처리 되었는가에 따라 임의의 신세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예 : 해군 탐험).
- Golden Horde와 Great Horde는 모두 Golden Horde Unit Sprites를 사용합니다.
이집트를 정복하려는 오스만의 임무는 더 이상 헤 자즈 소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광고 - Dahna 영역에 현지화가 누락되었습니다.
- 외교적으로 스페인을 결성하는 결정에 관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HRE : 그들의 새로운 통치자가 즉시 상속인이 아니라면, 황제가 선거에서 패배했다.
- 후퇴 논리는 이제 Condottieri를 고용주의 것으로 간주합니다.
당신의 귀족들은 더 이상 당신의 섭정위원회가 미혼이고 아이가 없다는 것을 더 이상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귀족 유산 재해가 더 이상 영구적으로 오스만 정부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유닛이 군대 템플릿 빌더에 의해 병합되고있을 때 단위 뷰가 더 이상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 다른 전쟁이 진행되는 동안 전쟁이 끝나면 유닛이 제대로 추방됩니다 (붙어있는 대신에).
- 사용자 정의 국가를 만든 후 다른 책갈피를 선택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Campaign Statistics (캠페인 통계) : 가장 긴 통치는 시작하기 전에 통치자가 출범 한 경우 게임 시작부터 계산됩니다.
- Campaign Stats : Best Province가 병합되었을 때 올바르게 설정되었습니다.
- Campaign Stats : Fixed Disasters stat가 올바르게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향후 버전의지도 모드 바로 가기가 색인 대신 이름으로 저장됩니다. 즉, 유효한지도 모드가 동일한 버전간에 전환 할 때지도 모드 바로 가기가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 "Ghost Custom Nation"익스플로잇 수정.
- 전력 비용을 줄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더라도 전력 모자는 더 이상 999 이하로 내려갈 수 없습니다.
오스만의 하렘 정치는 조금 덜 비난 할 것입니다.
- 치열한 반란군은 이제 내부 갈등 재난을 적절하게 끝내야한다.
- 자신이 종교 지역이없는 경우 이벤트 타겟이 컨소시엄 이벤트 61에 제대로 저장되지 않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옵션과 오도 된 툴팁으로 인해 지방 효과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 데이터베이스 파일에서 일부 중복을 정리했습니다.
- tengri 이벤트 6에 누락 된 효과 제한을 추가하여 때로는 이미 연관된 수식어가있는 지역을 대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Dongola는 이제 1 등급입니다.
- HRE와 Empire of China는 더 이상 게임 시작시 계산 된 영향력에 몇 tick을주지 않습니다.
- 세계 무역기구의 수정 오자가 수정 됨으로써 고배익 지역에서 신속하게 확산되지 못하는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Rohilkhand는 지금 Hindvi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 컨소시엄 가족의 가정 지방 선택을위한 컨소시엄 행사가 이제는 더 활발한 지역을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 조상 왕조를 언급하지 못한 조화 이벤트의 현지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나중에 시작 날짜 기록에서 일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kill_leader 효과의 불일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터키 문화 지방 이름에는 더 이상 2 개의 지방이 Sirem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Malaccan 풍미 이벤트 2의 수정 된 오타.
- Ruthenia 아이디어는 Byelorusian 태그로 Ruthenia를 작성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국가를 만들 때의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돌프 8 세의 죽음 홀스타인이 실제로 슐레스비히를 소유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 슐레스비히를 확보 할 수있는 선택권이 없습니다.
- 이제 소작은 카자흐 핵으로 시작합니다.
- 프러시아 임무는 이제 자신들의 가신을 목표로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이동하는 자본은 더 이상 항상 모스코바 (Muscovite) 지방을 만들지 않습니다.
- 더 이상 시의회 관료제 행사에서 리젠시 평의회를 얻을 위험이 없어야합니다.
- 게임이 OOS에 자동으로 멈출 수있는 버그 수정.
- 7 개 도시 사건 400, The Survivor는 더 이상 아프리카 국가를 위해 방아쇠를 당길 수 없습니다.
- 품위있는 성격에 대한 배제 기준은 상속인이나 배우자에게 적용되는 경우 더 이상 통치자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오스트리아 풍미 이벤트에서 등호가 누락되었습니다.
- Cree 국가 파일에서 놓친 인용 부호가 수정되었습니다.
- 도시에 식민지를 건설하려는 사명은 식민지가 같은 날에 형성 되더라도 올바른 수정자를 적용합니다.
- 기독교 국가 만이 마침내 마상 시합을 가질 수 있습니다.
- condottieries와 고정 크래시.
- 저장된 외교 작전 (예 : 얼라이언스 요청)이 게임 내 메뉴에서 저장을로드하는 경우에만 작동하는 것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인쇄 출판 기관은 출생시 동시에 두 곳 이상에서 100 % 스폰합니다.
- 피험자 유형이 이전 주 소유자와 전쟁을 벌일 수있는 경우 피험자는 이제 토지를 취하기위한 적극적 확장을 얻습니다.
- 피조물이 될 때 제동을하지 않아도되는 고정 된 동맹.
- 휴비 라이드 라이벌 CB에서 고정 리보 코어가 차단되었습니다.
- kill_leader 효과에서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on_accept_tribute, on_refuse_tribute on_actions 추가.
- Nitran Ideas에서 맞춤법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십자가 및 초승달 사건 "시아파와 수니"와 "수니파와 시아파"는 더 이상 종교가 아닌 모든 주에서 반란군을 창출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단지 하나의 상태로 스폰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만 트리거됩니다.
- 라 로셸 (La Rochelle)을 지칭하는 30 년 전쟁 사건은 현재 올바른 주를 대상으로합니다.
- 주보기 : 종교 버튼을 툴팁으로 변환하면 도구가 비활성화 된 이유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avalry (카발리) 컨트리 아이디어에서 측면으로 향하는 것은 이제 모든 유닛이 아닌 기병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 스파이에서 아웃 라이너의 CTD를 수정했습니다.
- 폴란드 왕실 투쟁의 공화당 결과는 이제 게임이 끝날 때까지 남아있는 일부 국가 수 정치를 제거합니다.
식민 통치 기관의 탄생을 초래 한 아시아 국가들은 이제 대서양을 건너는 것을 언급하는 문구를 갖지 않을 것이다.
- Ethiopian 풍미 이벤트 또는 Women in History 이벤트에서 Eleni / Helen of Ethiopia를 얻는 방법에 관계없이 이제는 의로운 특성을 갖게됩니다.
- 대출 상환 메시지가 불분명 한 원산지 대신에 ducat 기호로 표시됩니다.
- 기독교에서 개종 한 국가는 더 이상 가부장을 폐쇄 한 다른 나라를 저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 Burgundian 상속에 대한 확률은 이제 후보자의 유효성에 관계없이 더욱 일관됩니다.
- 지체없이 HRE에 여러 번 지방을 추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반항적 인 주제를 할 때 경기 화면이 오산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방보기에서 여분의 "1"수정.
- 투자 된 교황청 영향력은 태그 변경시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 위대한 힘 영향력은 이제 모든 곳에서 툴팁과 값입니다.
- 적의 승리 카드는 승리 카드가없는 경우에도 점수 도움말에 부정으로 표시됩니다.
- Dismiss Advisor 버튼을 사용하면 화면이 열린 상태에서 충분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컬 세이브 게임을 저장할 때 오류 처리 및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육군과 해군의 전통은 이제 지속적으로 대문자가되어야합니다.
- 무작위 이벤트 6004, '바티칸 침투'에 대한 성격 옵션에서 텍스트가 누락되었습니다.
- 오토만에 관한 로딩 팁의 문법이 수정되었습니다.
- 기관을 수용 한 후 새로운 모자가 미치는 영향은 더 이상 999보다 낮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포스 제거 된 라이벌이 이제 세이브 게임에 저장됩니다.
- Idea finishers가 Estates에 미치는 영향은 월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명확히합니다.
- 일부 문화 국가들은 항상 새로운 세계에 배치 되더라도 봉건 제도를 갖게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식민지 국가가 북마크를로드 할 때 무역력을 군주에게 이전하지 않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전에 존재했고 이전에 병합 된 지역을 식민지화 한 국가를 만들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부족 Succesion 이벤트는 이제 버튼에 올바른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 tradecompany 지역의 식민지에 관한 악용을 수정했습니다.
- 신앙 옹호자의 툴팁에 텍스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세계의 두 나라를 동시에 실행하면 "주 X 질문"주제 상호 작용 이벤트가 이상한 일을 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피험자는 더 이상 무역 리그를 형성 할 수 없습니다.
- 평화 협상에서 같은 국가에 대해 더 이상 Subject and Union With를 취소 할 수 없습니다.
- 귀하의 배우자 본국이 합병 된 경우 더 이상 "가족 관계"행사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 의회에서 벗어나서 정부가 바뀌면 의회가 적절하게 제거됩니다.
- 파벌 영향력을 부여하는 효과는 해당 국가에서 파벌이없는 경우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Large Estates 이름은 outliner에서 자르며 2 줄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 아야 소피아 사원 전환에 대한 불량 dlc 점검을 수정했습니다.
매크로 빌더 외교 탭에는 a, s, d, g, z, x, c, v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 게임에서 자습서의 교회 건물을 올바르게 나타냅니다.
지원 가능한 반란군이 충분히 작 으면 수정 된 반란군 대화 상자가 비어있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 이벤트 6115에서 "우리 군대가 그렇게 웅장하지는 않습니다"라는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성격 사건 34, 황후의 경제에있는 틀린 대명사를 고쳤다.
- 의회 이벤트 1은 더 이상 비 - 주 지방에 좌석을 할당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 Mantrega라고 불리는 Matrega 지방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Fetishist 이벤트 420의 스팸성 문제 수정.
- Idea Group Event 1301 - 당신이 공화국 인 경우, 고귀한 귀족이 영향력있는 가족을 대신 언급 할 것입니다.
- Piekougami라는 이름의 피 에코 우가미의 고정 된 지방.
- 식민지 사건 1의 mtth 수 정치에 대한 나쁜 범위 수정
- Province 1747 - Caceres, 남아메리카의 Caceres와 혼동을 피하기 위해 Extremadura로 명칭 변경.
- 타겟이 전쟁에 참여하지 않았을 때 (예 : 무역 리그 회원), Transfer Trade Power는 0 %의 전쟁 점수를받습니다.
- 해협을 통한 condottieri 운동이 해협이 고용 국가를 막을 때 취소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용 국가가 표적과 전쟁 중일 때 Condottieri는 Terra incognita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실제 사용 가능한 외교관보다 많은 외교관을 보낼 수있는 문제 해결.
- Daimyos는 이제 독립을 요구하지 않고 독립 전쟁에서 땅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 콜로니얼 컨츄리 이벤트 10 'Colonial Wars'의 옵션은 이전에 일시적으로 식민지 정복 카스텔라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했으나 이제는 10 년간 제작에 대한 벌금을 부과합니다.
- Arawak flavor 이벤트 2의 의견 수정 자에 대한 나쁜 목표 수정.
- 에티오피아 국가 아이디어, "적대적인 경계"에 대한 설명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Campaign Stats보기 : 고정 선수 자신의 avarage 킬 / 손실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 영국은 더 이상 모든 시작일에 영어 군주국이 아닙니다.
- 노드에서의 거래로 수집 한 사람에게만 사설로 인한 의견 위반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 국가가 고장 났을 때 재난 복구가 해제됩니다.
- 전쟁을 선언 할 때 더 이상 당신이 휴전 협조를 가진 국가를 공동 교전 국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 레벨 3 권고 자 이벤트는 이제 암컷의 오른쪽 대명사를 선택합니다.
첫댓글 개발일지 업뎃 감사합니다.
다만 모바일은 오른쪽으로 너무길게 나와서 읽기 불편하네요.
ㄷㄷ 수정해보겠습니다
@블랑쉬네즈 여전히 길게나옵니다 ㅜㅜ
(ex : 무료기능에서 황폐~~~로 시작하는 줄이 증가합니다 직전까지 계속이어져서 줄바꿈이 되네요.)
기종은 갤노트3입니다.
그래도 아까랑 달리 새까만 배경은 사라져서 좋습니다!
@대왕물개 오 이제 완전 잘보입니다!
수정 감사드립니다.
으어어 모딩 엄청 방대해졌네요
오오... 감사합니다.
- 한국어 동적 성 이름 추가. 는 더 많은 한국식 성씨를 추가해 준다는 것이겠지요?
아마 역동적 프로빈스명 같은데요 가이저우 차지하면 개주로 바뀐다거나
크으, 분량이 어마어마한데 번역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앗... 이거 사람손 안댄겁니다 ㅋㅋ; 오직 구글신의 순수한 권능만이 담겼습니다
@블랑쉬네즈 우와, 인공지능의 힘이란 역시..
이제 옴닉의 시대가 가까워지는 건가요!
@Historius 그리고 옴닉이 인간을....
맘룩도 상향이군요. 헤자즈 속국 스타트.
헤자즈도 쉬워졌죠. 오스만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역설사 분들은 멀티도 해 놓고 불교 국가들 업적도 만들었는데.....불교에 대한 언급은 없네요 ㅋㅋㅋ 하아...
제주도는 여전히 일본 권역이고 이제 조선은 무역노드도 니폰이네요 ㅋㅋㅋ
4월 6일인가요... 신검받는 도중에 풀리겠군요
6일 오후 11시인데요?
- AI가 로얄 결혼을 너무 자주 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결혼사기 끝인가요?
의회제거 된다는것에 크게 만족합니다!! 구글번역은 역시 보조일뿐 한계가 있군요. 이 많은걸 번역하시는것도 고역이군요
오스만 밀렛 너프에 마상시합 칼질에 리턴코어 삭제
이번에 제대로 칼질 하네 ㅋㅋ
일본이야기는 엄청 많네요....ㅜㅜ 조선은 이순신 패치 꼭 들어있기를...ㅜㅜ
과도한 와패니즈 일뽕 패치만 아니길....ㅜㅜ 이미 그럴거 같아서 심히 ...걱정이지만요
결혼 사기가 막힌 것 같군요 ㅎㅎ
암컷 ㅎㅎㅎ
아 누군가 쓰신 영-불제국 변경 꼼수 막혔네요 국가변환 디시전 25년 쿨타임 걸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