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도 높은 84㎡ 위주 320세대 … 22일 견본주택 오픈 이마트·농협 생활편의시설 인접 공공기관 이용 수월 교통여건 뛰어나고 개발호재 풍부 … 2021년 3월 입주
양우건설은 22일 속초 조양동 1426-4 일대에서 `속초 조양동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속초 조양동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 전용 84~112㎡, 총 320가구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위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속초시에서도 희소성 높은 초고층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탁월한 조망권이 장점이다. 단지로부터 걸어서 3분 거리에 속초해수욕장이 위치해 이용이 자유롭고 동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서쪽에 위치한 청초호와 청초호 호수공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생활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도보권에 위치한 이마트 속초점뿐만 아니라 농협하나로마트, 대포항수산시장 등도 이용이 손쉽다.
또 속초시 도심인 동명동이 차량 3분 거리에 있어 시청, 우체국, 법원, 의료원 등 공공기관 이용도 수월하다. 또 도보로 통학 가능한 위치에 조양초교, 청호초교 등 교육시설도 갖춰져 있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속초고속터미널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국제여객터미널, 속초시외버스터미널 등도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편하다. 국도 7호선을 이용하면 고성군, 양양군까지 이동이 쉽고 동해고속도로 양양IC와 영동고속도로 강릉JC 진입도 수월하다. 56번 지방도를 통해 광역교통망인 춘천~동홍천 고속도로 동홍천IC로도 연결된다.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올해 개통된 서울~양양 고속도로에 이어 인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가 2025년 개통이 예정돼 있어 개통 시 서울까지 1시간15분 내로 접근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 지난 9월부터 시험 운영에 들어간 속초항 국제크루즈터미널과 2018평창동계올림픽 배후관광도시 지정, 강릉~고성 간 동해북부선 추진 등으로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설계도 눈여겨볼 만하다. 입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 도서관,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제공하며 공동 현관 출입 시 엘리베이터부터 집 앞 문까지 자동으로 연결되는 원패스 시스템과 무인 택배 시스템 등을 통해 편리한 생활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안전을 위한 주차 관제 시스템과 세대 내 주방에는 주방 하부장의 칼꽂이 도어를 쉽게 열지 못하도록 한 키즈락도 설치해 입주 세대 자녀들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견본주택은 22일 속초시 조양동 553-1에서 문을 열며 입주는 2021년 3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 1599-5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