江山숯닭불갈비 찾아서
춘천열차관광(기행문) /죽률 김윤진
2014년 5월6일 인천 友情會 회원들이춘천관광나들이에 나선 것은 오전9시에 인천1호선 인천터미널역에서 출발하여 부평구청역에서 7호선으로 갈아타고 상봉역까지 소요시간은 약 1시간15분정도였고, 거기서 다시 경춘선으로 갈아타고 약1시간20분후에 춘천역에 도착한 총소요시간은 2시간50분 정도였다.
오늘 관광목적은 춘천 숯불닭갈비를 시식하고, 소양호 유람선 관광이다. 미리 예약하여 역에 대기 중인 강산숯불닭갈비 봉고차로 약9km 달려 소양강입구에 위치한 강산숯불닭갈비에 도착하게 되었다. 강산숯불닭갈비 최규대 사장이 손수 운전하여 우리 일행을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성의를 보였으며, 또한 점심식사가 끝난 후 바쁜 와중에도 우리 일행을 따뜻하게 소양호 유람선관광지 까지 안내하는 그 고마운 뜻에 우리 일행은 모두 답례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강산숯불닭갈비에 들어서자 참숯불 위에 닭갈비를 굽는 그 향이 코를 찌른다.
넓은 주차시설과 아담한 음식점이 첫눈에 들어왔다.
식당은 꽤 넓고 정결하고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매우 좋은 인상을 주고 있으며, 종업원 역시 친절하게 손님을 대해주어 음식의 맛을 더욱 감미롭게 하였다.
야채, 채소류는 강산숯불닭갈비 텃밭에서 직접 재배하였다는 것으로 싱싱하여 입맛을 동하게 한다. 몇 가지 반찬 중 열무김치는 아삭아삭하는 맛이 나고 숯불닭갈비는 초벌양념구이를 해서 나옴으로 구어 먹기가 간편하고 굽는데 많은 시간이 안 걸려 지루함을 덜어준다. 또한 그 맛역시 부드럽고 감칠맛이 난다.(강산숯불닭갈비 전화:010-5353-3890)
닭갈비하면 춘천이 원조라고 할 수 있다.
숯불닭갈비 1인분의 값은 일만 원이며, 막국수 한 그릇 값은 6천원이다.
소양강 유람선관광은 6천원이다.
첫댓글 죽률님 안녕하세요
귀한 자료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로즈님하세요 습니다. 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겁고 행복한 날만 있기를 바랍니다.
춘천은 닭갈비 음식점이 정말 많더군요
맛갈나는 닭갈비도 먹고 유람선도 타고
늘
춘천은 버스를 대절해주니 그게 좋더라구요
쎄븐틴 님하세요
거운 어버이날 되십시오
네 그렇습니다.
단체관광은 음식점 마다 셔틀버스를 운행하니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