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내가 콧방에 컴플후기로 올줄은 상상도 못했음....(부들부들)
화도나고...여시에 스벅 컴플레인글이 몇개없길래...
특히나같은경우....가져와봤음...
지난 13일날 친구랑 인터스텔라 아이맥스로 보고 존나 흥분며
영화관을 나왔었는데스벅이보이는거야
이번시즌 보고쿠폰 안쓴것도있겠다 커피나마시며 영화얘기하자 싶어 존나 기분좋게 스벅엘감ㅋㅋㅋ
근데 내가 영화보고 존나 흥분했던 상태여서;;;
주문하는중에 어...잠ㅅ만여..어... 라는 말을 쓰며 주문을 했음ㅋㅋㅋㅋ
그랬더니 내가좀 모자란사람으로 보였나바...ㅎㅅㅎ...... 주문하는내내 똥씹은표정 날 존나 부리듯이
자기밑에 사람일 지가대신해준다는듯한 포스였음..ㅎ...존나 직장선밴줄;;;
그리고 사실 주문이 별로 긴것도 아이여써
'보고쿠폰써서 토피넛라떼주시는데요 통신사카드써서 사이즈 그란데로해주시구요 하나에만 카라멜 드리를 추가해주세요'
라고 말할려고 했거든 나는...
존나 이정도주문 긴거아니자나요...스벅에서 주문 더길게 나올수잇짜나여!!!!
근데 직원이 내가 '~그란데로해주시구요'라고 말하고있는데 갑자기 어디론가감;;;ㅅㅂ...
..헤에에에?? 나니???????????? 나 주문안끝났는데..ㅎ....
영화보고 나와서 누가 내머리에 찬물 팍 끼얹는 느낌^^;;;;;;
존나 부를려고해도 이미 내말은 듣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직 주문 중이였는데 ...어디가는거지....ㅎ....라고 생각하며
존나뻘쭘한나는 주위를 돌아봐씀 존나바쁜가싶어서;;;
바쁘긴커녕 (부들부들) 카운터엔 나랑 내친구뿐임ㅋㅋㅋ..
근데 그거 주문전달하러 간거였대..ㅅㅂ...내가 어케알아그걸....
다시 직원이왔길래 못다한 주문할려고하는데...먼저 선수침ㅋㅋㅋㅋ 스벅카드보여달라고
쿠폰찍어야해서 보여달래 그래서 보여줬찌
근데 내가 ㅅㅂ...... !!!! 그게 바로 결제되는지 어뜨케암???????????????????????????
나는또 스벅카드에 있던 돈 쓸계획하나두 없었는뎈ㅋㅋ시바...
그것도모르고 나는 직원이 통신사카드달라길래 줌ㅋㅋㅋㅋ
주면서 눈치보다가 이때다싶어서 '카라멜 드리즐1개에만 추가해주세요' 라구함
직원....ㅋㅋㅋㅋㅋ표정바뀌면서
'일단 환불처리하고 다시 결제해드릴께요...'라고함
시벌탱 내가 결제가이미 진행중인지 어케암 ㅠㅠ존나 내말 다끊어놓고 간게누군데...
그래도 여기까진 참으려고했음...
일하다가 힘드셔서그렇겠지...그렇게 생각할려고했는데
직원잌ㅋ존나 나를 가르치듯이 카페 처음이냐는듯이 주문추가 늦게한 니탓이다 이런건 미리미말했어야하지않나
너때문에 내가 지금 귀찮타 라는 식으로말함 시발..다시생각하니까열이..!!! 존나 나이때 혼나는줄;;;;;
나 개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기분이너무나빠서
시발 내가 내돈주고 먹는데 주문지가 제대로안받아놓고 내탓..?...그리고 나를 훈계..시발....
그래서 내가 일단 열이 존나받았지만 조용히 조곤조곤얘기했음
'그쪽에서 제주문 다듣지도 않고 자리이탈하셔서 제가 주문 마져 못했어요 그리고 주문확인은 기본아니에요?
주문확인도 안하시고 자리이탈하셔놓고 제 탓으로 모니까 제가좀 기분나쁘네요'라고 얘기함
그냥 이런거 깔끔하게 바로바로 사과받고 나도 기분풀고하면 좋자나..!!
그래서 잘해결하자는마음으로 얘기했더니
직원잌ㅋㅋ완전똥씹은표정으로 그거는 주문전달때문인데 그것도모르냐고 주문전달안하면 니음료못만드는데
나보고어쩔? 그것도이해못함? 이란 뉘앙스로 시발 너무열이받아서 기억이안나는데
이렇게 얘기했고 나는 존나 벙쪄있다
결제위한 카드달라길래 줌
알고봤더니 스벅카드돈쓰고 모자른잔액결제여씀..ㅠㅠ
보고쿠폰써도 스벅카드안써도되자냐 시발....난 스벅카드쓸생각하나도없었는데
내말묻지도 않고 카드슬래쉬.....
그리고 나보고 영주증하고 카드주며 '음료받으세여 ' 말이 음료받으세요지
음료나받고 꺼져란느낌으로 사라짐ㅎ............
직원 죄송한뉘앙스 사과의말 1나나나나도없었음..부들부들.....
너무 화가나서 집에와서 분노의 장문의 컴플레인글을 씀.....
(여기서부터 개스압이야..읽을여시만읽어두댄다능!!)
=========================================================================
오늘, 11월 13일, 영수증보니 오후 9시 56분이네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고 정말 기분 좋게 커피나 한잔할까 싶어서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마침 저한테는 아직 쓰지 않은 이번 시즌 보고쿠폰이 있어 통신사카드와 함께 쓰려고 갔습니다
영화의 보고 기분이 들떠서인지 주문을 한문장으로 똑바르게 하지 못했네요
'어..'와 '잠시만요'라는 말이 주문사이에 종종 들어갔습니다
그런제가 멍청해보였던 탓이였을까요 아니면 원플러스 원 쿠폰을 쓴게 잘못이였을까요
주문받던 직원분이 제주문이 마치 끝나기도전에 컵을 들고 자리를 이동했습니다
저는 아직 주문이 덜끝났는데 말이죠
저는 '토피넛라떼를 주문하는데요 보고쿠폰을쓰고 통신사카드를써서 그란데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그리고 카라멜 드리즐을 1개에만 추가해주세요' 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만
직원분께서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까지만 듣고 가버리셔서
제입장에서는 직원분이 제말을 끊고 도중에 자리이탈하는것으로 밖에 보이질 않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선 제마음대로 커스텀 추가나 빼거나 변경이가능해서 주문이 엄청 길때도 있는데 제주문은 간단한 편이라고 생각 됩니다. 우유룰 두유로바꿔달라거나 저지방우유로 바꿔달라는것도아니고 샷추가나 드리즐여러개 추가해달란것도아니구요
매장에 사람이 많았고, 제뒤에 사람이 많았으면 직원분의 그런행동을 이해하겠는데
카운터에는 저와 제 친구밖에 서있지 않았습니다
저는 어딜 가든지 밥을 먹던지 무언걸 사든지 마시든지 주문할때 항상 저도 친절하려 노력합니다
서로서로 친절하면 좋으니까요. 일하시는분도 기분좋고 먹는저도 기분좋고 얼마나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그냥 바쁘셔서 그러시겠지 하고 넘어가려했습니다
저랑 제친구는 어이 없어 계속 서있었고 직원분이 다시오셔서 쿠폰확인을해야하니 카드를 보여달랍니다
바코드바로 보이게해서 달라네요 마치 상사한테 업무를 받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만큼 불친절했고 기분이 나빴습니다
저는 스타벅스어플을 쓰고있었고 자주사용했기에 당연히 바코드 보여드리는거 알고있었는데
그렇게 굳이 저한테 명령조로 말씀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눈치를 보다가 이때다 싶어 카드를 보여주며 '카라멜 드리즐 1개에만 추가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랬더니 직원분...
한숨 쉬며 '일단 환불하고 다시해드릴께요' 하더니
'이런건 미리말씀하셨어야죠 저희가 불편해요 앞으로는 미리말씀해주세요' 라더군요
그렇게 말 할수 있지만 말하는 말투가 문제였습니다
저는 순식간에 똥멍청이가 된기분이였고 제가 잘못한것만 같았고 혼나는 기분을 받았습니다
이 나이먹고 다른사람도아닌 내돈주고 커피먹으려 주문하려는데 직원한테 혼날줄이야..ㅎㅎ....
손님이 직원 포스기누르는걸 어떻게압니까? 이미 결제창 넘어갔는지 직원분이 제카드로 말없이 결제를 했는지 제가 어떻게 압니까??
너무 화가났지만 일단 참자 싶어 참았습니다
제 손에는 통신사카드와 결제위한 체크카드가 있었는데
카드를 달라네요 달라니까 말없이 드렸습니다
그러더니 스타벅스 카드에 모자란잔액 체크카드로결제하겠습니다 하며 제의견 묻지도 않고 결제해버렸네요
스타벅스 충전된돈 저는 하나도 쓸생각없었습니다 있었으면 체크카드 꺼내지도 않았죠
결국 제가 못참고 주문전에 커스텀추가 미리 말씀해달라고하셨는데 직원분께서는 제주문 다 듣지도 않고 가지않으셨냐고 그런데 저보고 뭐라고그러니 제가 기분이나쁘다고 했습니다
그직원분...주문전달해야해서 어쩔수가 없습니다 라더군요
제가 카페 한두번다닙니까...스타벅스 처음도아닌데...주문확인기본아닌가요?
아님 손님이 뭔가 더말할려고하는 제스쳐 확인해야하는거아닌가요?
아니 그냥 다 제껴두고 그냥 죄송하다고 한마디하면 제가 알겠습니다 저도 다음부터 주의하도록 할께요~하고 다 끝날일인데...형식적으로 죄송하단 말 한마디도 없었네요
저는 직원분의 말에서 미안한기색이라던가 그런것이 하나도 보이지 않고 오히려 저를 그것도 이해못하냐는 식으로 질책하는 느낌을 받았으며 기분은 더나쁘다못해 손발이 부들부들떨리며 화가 나더군요
직원분.. 끝까지 소위말하는 똥씹은표정으로 자기네들 사정이니 이해해달라고하며 음료 받으라고 카드랑 영수증 줬네요 ..ㅎㅎ...
오히려 음료만드시는 알바분께서 죄송한 눈치인지 카라멜드리즐 더올려드릴까요 라고 묻더군요
더군다나 영수증사진을 찍어 올릴려고 좀전에 보니
저는 분명 현금영수증 안한다고 했는데 현금영수증 찍혀있네요 모르는 번호로요 010-****-1234
제대로 확인부탁드립니다 그 직원분이 임의로 현금영수증 끊은 것인지
고객이 고객이아니라 귀찮은존재 혹은 현금영수증 끊어서 소득공제해주는 봉입니까?
집에와서 기분이 매우 더 나빠졌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셨으면 현금영수증 신경도 안썻을텐데 이런거하나라도 저는 지금 못 지나치겠네요
오랜만에 만난친구, 재밌게 본 영화는 덕분에 기분다망치고 분위기도 안좋아지고 어색해졌습니다
눈치가보여 매장안에는 오래도 못있겠더군요
기분도안좋고 더불어 속도 안좋아져 커피는 남기고 저는 체했습니다
직원분 검은색 가디건을 입고 진한 피부화장과 빨간색 입술이셨습니다 키는 크지 않는 편이셨고
이름표는 제가 경황이없어 제대로 보지못하였는데 B로 시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여자분이셨구요
직원분께서 제 주문이 끝나기도 전에 주문을 전달하러 자리를 이탈한것 그리고 주문을 추가하니 저에게 훈계하듯이 말한점 또한 제가 항의하니 죄송하다는 말한마디도없이 저를 질책하는듯한 말투의 변명, 고객의 동의 없이 스타벅스 카드안에 충전되어있는 돈으로 결제한것 마지막으로 현금영수증원하지 않았는데 영수증에는 소득공제가 찍혀져 나온것 전부 사과받고 싶습니다
또한 같이갔던 제 친구도 저와 같이 직원분의 태도에 무안함을 느꼈고 화가났으니 제친구에게도 사과를 바랍니다
형식적인 사과는 받고 싶지않습니다 직원의 진심어린 사과아니면 받지 않겠습니다
고객상담센터의 직원분의 사과는 받지않겠습니다 그분은 아무 잘못 없는데 무슨죕니까
저한테 잘못한 분만 사과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또한 직원분은 CS교육을 다시 받으셨으면 좋겠고 제가 그것을 확인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타벅스는 항상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갈때마다 기분이좋아고 음료마실때도 기분이좋았습니다
항상CS관리 철저해서 여러지역의 스타벅스를 다니면서 이런곳이 있을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파트타이머들 조차 처음에 커피머신을 다룰때 머신 분해하여 청소하는 영상까지 보고 교육하는 곳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족스럽게 이용해오던 카페였는데 1+1쿠폰을 사용해서? 주문을 매끄럽게 하지못해서? 돈을 내고 커피를 사마시는 고객인데도 그런 대접을 받아야하나요?
심지어 직원에게 훈계까지 들어가면서요..뿐만아니라 용기를 내어 직원분께 직접적으로 '불편하다''기분이나쁘다'라고 표현한 저에게 다시 훈계하고 눈치주는 직원...아무리 일이 힘들다고 하지만 저로선 이해하기 힘드네요. 이번일로 '스타벅스'라는 프랜차이즈에 실망했습니다. 아니, 화가나네요.
심지어 제가 평소에 자주가 ㅇㅇㅇ(가림)점에서는 데미타스 잔을 받기위해 몇시간전에 마셨던 음료의 재결재가 가능하냐는 문의에 제가 죄송할정도로 친절히 대응해주었으며
부산에 있을적 ㅇㅇㅇ의 직원은 가을 무렵, 아메리카노를 시킨 저에게 미소지은 얼굴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며 감기조심하라는.. 작은 멘트였지만 저에게는 무척 감동으로 다가왔던 서비스.
하다못해 해외 필리핀의 스타벅스에서는 음료가 나오는 동안 제가 불편해하지 않기위해 친절하게 말을 걸어주었던 직원등... 스타벅의 직원들의 친절함을 항상 느껴왔던 저이기에 이번일이 더욱더 기분 나쁘고 언짢습니다
커피 하나를 1+1쿠폰으로 먹은 댓가로 저와 제친구는 사이의 분위기는 어색해졌으며 영화보고 좋았던기분 마져 다 날라갔고 영화를 본것조차 아까우며 또한 기분좋게 저녁을 먹었던 제속은 다 뒤집어 졌습니다
커피한잔 주문 잘못한 댓가로는 너무 크네요
이번일로인해 스타벅스에 다신 안가지는 않을것이나 스타벅스는 '언제나 깨끗하고 친절한곳'이라는 이미지에 과연 CS관리가 잘되고 있는곳인가 하는 의문이 생기네요
부디 빠른 답변과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읽기만해도 기빨리는 장문의 글을씀...
답변이든 전화든오겠지생각하.ㅁ.....
그리고 답변이옴...
==================================================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타벅스커피코리아입니다.
먼저 저희 스타벅스를 찾아주시고 귀한 시간 내시어 의견 보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장문의 글은 세심하게 두번 세번 읽어 보았습니다.
극장에서의 즐거운 기억을 계속 이어 드려야하나 저희들의 세심하지 못한 서비스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처럼 항상 고객님 입장에서 세심하고 배려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저희 직원이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에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한 부분은 해당직원은 물론이고, ㅇㅇㅇㅇ점의
전체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을 통해 즉시 개선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특히 고객의 최접점인 POS에서의 고객 응대부분에 대해 보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충분히 배려깊은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서비스 교육은 최대한 빠른 일정을 잡아 지역매니져가 해당매장을 방문하여 꼭 시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현금영수증은 처리하지 않더라도 임의의 번호로 자동으로 자진발급되어 생성되는부분입니다.
고객님의 번호로 발급처리된것이 아니므로 걱정하시 않으셔도 됩니다.
이것은 추후 고객님의 원하실경우 국세청에 들어가셔서 영수증에 기재된 승인번호를 입력하시면
나중에 고객님의 번호로 재신청이 가능한 제도입니다.
다시 한번 저희 스타벅스 ㅇㅇㅇㅇ점을 아껴주시고 찾아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작은 말씀에도 귀기울이는 스타벅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더욱 발전하는ㅇㅇㅇ점이 될것이라 믿습니다.
수능이 끝나고 본격적인 추위가 온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 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지점명은 다가렸구
아니 내가 영수증까지 찍어서 첨부해서 보냈는데
내가요구한 '사과'에 관한 부분은 쏙빼고 답변이옴ㅋㅋㅋㅋㅋ
존나 무시당하는듯한 느낌
그리고 내컴플레인이 직원한테 전달되었는지 하나도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
답변을받아도 존나 찝찝하고 짜증났음ㅋㅋㅋ
전화라도 오겠지 했었음
왜냐하면 고객의 소리밑엔 이런주의사항이 있었거든
- 본 고객의 소리는 e-mail을 통한 상담으로만 진행됩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고객이 동의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홈페이지 가입시에 등록한 전화번호 또는 고객의 소리 본문에 고객이 직접 불만처리를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라고...!!!....
근데 주말이니자고 월요일이 지나도 답변같은거1개도 없음
스타벅스의 대처는 이걸로 끝인거임끝!!!
그래서 또 참치못하고......
다시 글을씀.......
===============================================================================
답변받고 열이 더 받네요
제가 요구했던 내용은 하나도 언급하지 않은채 형식적인 내용으로 답변 온것 잘봤습니다
본사에서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를 이렇게 하니 스타벅스의 전체적인 고객응대 수준을 알겠네요 제가 많은걸 바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변보니 제가왜 매장에서 그런 취급을 받았는지 알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하는것은 직원의 의지이나
스타벅스측에서 직원에게 제 불만사항을 전달하고 사과할 의향이 없냐는 내용정도는 전달해줄주 알았고 그것을 제게 알려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답변엔 제가 요구한 내용만 쏙빼고 심지어 이 컴플레인을 직원한테 전달하겠단 내용조차 없었습니다
저는 제 컴플레인이 직원에게 전달되었는지도 모르겠고 스타벅스측에서 제게 죄송한지 하나도 모르겠으며
스타벅스 측에서 제 컴플레인을 형식적인 답변 그리고 메일로 대충 때우면 된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걸로 느껴지네요
그 직원 생각만하면 아직도 기분나빠 죽겠는데 ㅋㅋㅋ
제컴플레인은 잘 전달 되었는지요?ㅋㅋ
그리고 그걸 제가 다시 이렇게 항의를 해서 알아야합니까?ㅋㅋㅋㅋㅋ
이런 고객응대 매장에서도 그렇고 컴플레인에대한 응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겪어보네요
더 이상 기분나빠서 정중하게 글못쓰겠습니다 ㅋㅋㅋ
제대로된 답변 주세요
=====================================================================
너므ㅎ화가나서 비비꼼..ㅎ.....보기싫을수도있겠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다시 답변이옴.....
========================================================================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타벅스 커피코리아입니다.
먼저 답변에 만족하지 못하셨다고 하신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에 관련해서 해당직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고, 관련해서 교육도 실시하였습니다.
말씀하신 사과에 관한 부분에 해당직원도 잘못을 인지하고 충분히 공감하였습니다.
고객님께 직접적으로 사과를 드리지 못한 부분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해 고객님의 ID이외에는
이름이나 연락처등 어떤 정보도 없어 연락을 드릴 방법이 따로 없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고객님께 드리는 답변도 시스템에서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조차 표시되지 않아 저희들도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개인정보를 해당 담당자에게 제공해 주어도 좋다는 동의를 구해주신다면 관련부서에 정식으로 요청해 고객님께 유선으로 사과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립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스벅은 내가이해야할게 왜이래많아여?..
고객의 소리 밑에 주의상으로 전화할수있는거 다아는데...ㅎ....
존나 내가 호구지 ㅎㅅ.ㅎ.....ㅅ스벅호구.......
존나 이렇게 온 답변도 다 변명같고 이젠 다시 스벅 컴플레인 걸기싫을거같음
걍매장에서 병신호구취급당해도 가만히있어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벅은 항상친절해서 좋았는데...
직원교육 정말철저하구나 싶어서 가도 호구취급안받는곳이겠지했는데...
이젠 ㅋㅋㅋㅋㅋㅋ잘모르게씀...ㅅㅂ...존나 친절한 스벅도많은데.....왜..하필...왜 컴플ㄹㅔ인응대도......
결국 나는 그 직원 사과도 못받았고 스타벅스측에서 메일로 '어머 죄송합니다'라고밖에 답변을 못받음ㅋㅋ....
여기까지야.................더이상 기빨리고 짜증나서라도
더문의 안할려규.......
개스압이였지..?...여기까지 읽은 여시들 고맙다능....
항상 마무리가 어렵네..ㅎㅎ....
그..그럼 2000000000000000000000000000
@덮쿠키 근데 주문받았던사람이 점장이래 ㅋㅋ.....
와 진짜 기분 나빴겠다 여시... 토닥토닥 나도 스벅 이미지 되게 좋았는데... 정말 케바케구나
경남대 스벅도 몇몇 파트나 띠겁고 싸가지없음 ㅡㅡ 지가잘못햇는데도 끝까지사과안함
뭐야끝이야? 언니 그직원한테직접사과받아내!!!!!!!!
부산 ㅅㅌ도 갈때마다 직원눈치보면서 주문해야됨ㅋㅋㅋㅋㅋㅋ
뭐야 스벅이....그 파트너 진짴ㅋㅋㅋ뭐지;;돌았나;; 무틈 여시야 사과 제대로 잘 받아내!!!
와 진짜 존빡이다;; 뭐 저런 애가 있담,;;; 본사도 저정도 큰 회사에서 저것밖에 못 해주냐 노어이다 노어이;;;; 언니 말 진짜 잘한다 사이다겠지 하고 읽다가 스벅 존나 안가야지 ㅗㅗ
나도 무료아메리카노쿠폰 쓰려곻갔는뎋그날 비가와서 따듯한거먹을지 차가운거 먹을지완전 고민중이어서 들어가서 무의식적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주세요 했다가 다시 따듯한걸로달라했는데 그 알비생이
언니한테하는것처럼 눈치주면서
앞으로는 미리미리 말씀하시라고^^...
뭔가숨참으면서 화참는듯이 그러는거..
혼나는줄.... 뭔가 스벅가면 진짜그런거있어
우리가만들어줄게 ^^ 또박또박 말해봥^^ 이런거..ㅠ.ㅠ
어휴;;; 스벅 피드백 보니까 무슨 여시가 벽에다가 말한 거 같다.. 진짜 형식적인거같고 맨마지막에 날씨드립ㅋ... 날씨고나발이고 고객한테 진심이 하나도 없는거같다
헐 나대형연어인데 앞댓글보니까 창원인가보네 ㅅㅌㅅㅂㅋㅋㅋ모르고읽엇는데..설마같은사람인가 ..하...나도오늘 기분나빠서 연어질하다가봣다...ㅋㅋㅋㅋ 진짜 돈주고먹는데 내가 기어야할판이여..
나는 서비스센터가 더 황당하다 ㅡㅡ 아 기분나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9.20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