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출처: YAMAHA MT-01 원문보기 글쓴이: 자유인[기매진]
ENGINE | |
Type | Liquid-cooled 4-stroke 8-valve, SOHC parallel 2-cylinder |
Displacement | 745cc |
Bore ´ Stroke | 77mm x 80mm |
Compression Ratio | 10.7 : 1 |
Max. Power Output | 40.3kW @ 6,250rpm (95/1/EC) |
Max. Torque | 68Nm @ 4,750rpm (95/1/EC) |
Oil Capacity | 3.9 litres |
FUEL SYSTEM | |
Carburation | PGM-FI electronic fuel injection |
Fuel Tank Capacity | 11.6 litres |
Fuel Consumption | 28.4km/l (WMTC mode-Tested in D-Mode) |
ELECTRICAL SYSTEM | |
Starter | Electric |
Battery Capacity | 12V/11.2AH |
ACG Output | 450W/5000rpm |
DRIVETRAIN | |
Clutch Type | Wet multiplate hydraulic 2-clutch |
Transmission Type | 6-speed Dual Clutch Transmission |
Final Drive | Chain |
FRAME | |
Type | Diamond; steel pipe |
CHASSIS | |
Dimensions (L´W´H) | 2380mm x 933mm x 1170mm |
Wheelbase | 1645mm |
Caster Angle | 33° |
Trail | 110mm |
Seat Height | 650mm |
Ground Clearance | 130mm |
Kerb Weight | 245kg |
SUSPENSION | |
Type Front | 43mm telescopic fork, 125mm stroke |
Type Rear | Monoshock damper, Pro-Link swingarm, 100mm travel |
WHEELS | |
Type Front | Multi-spoke cast aluminium |
Type Rear | Multi-spoke cast aluminium |
Rim Size Front | 18M/C x MT3.50 |
Rim Size Rear | 17M/C x MT6.25 |
Tyre front | 120/70 ZR18 |
Tyre rear | 200/50 ZR17 |
BRAKES | |
ABS System Type | 2 channel ABS |
Type Front | 320mm single wavy hydraulic disc with 2-piston caliper and sintered metal pads |
Type Rear | 240mm single wavy hydraulic disc with single-piston caliper and resin mold pads |
INSTRUMENTS & ELECTRICS | |
Instruments | Digital speedometer, digital bar-type tachometer, clock, bar-type fuel meter, two trip meters, gear position indicator, outside air temperature gauge and coolant temperature warning light. |
Security System | HISS |
Headlight | LED |
Taillight | LED |
첫댓글 스쿠터+dn01인가요 흠
음....프런트에 트렁크가 2개나.....????
DN 01하고 인테그라하고 짬봉같내요!
,*^^*,
DN 01하고 인테그라하고 짬뽕같내요!
,*^^*,
졸음 운전 할것같은데 ㅎㅎ
멋지네요~
일본놈들은 싫지만 바이크는 정말 잘 만드네요~~^^
변신 할거 처럼 생겼네..
멋진데 뒤에탠덤이 될랑가요 ㅎㅎ
우와갖꼬잡따 !!
어께에 뽕 넣은듯~~
저 디자인을 따라 가기에는 이제 힘드네요 ㅎㅎ
94~97년도에 너무 멋진 디자인의 일제 레플리카를 많이 봐서인지 감흥이 없어요
아키라 바이크같은 미래적인 디자인이 참 좋긴한데, 장중한 전면과 대비되어 허전해 보이는 휠 주변과 아무래 좋게 보려해도 전혀 어울리지 않는 파이프 핸들바는 NG군요
가와사키의 디자인은 일취윌장하는데 반해 혼다는 점점 산으로가는 느낌이네요..미래지향적 이긴하지만 언밸러스한..바핸들부분도 그렇고 원가절감의 티도 여기저기서 보이네요..아 예전의 혼다는어디갔는가ㅠㅜ
멋지네요~
뒷타이어 200....
저두 순간 아키라가 ......
핸들에 식었다ㅜㅜ
두카티 디아블로 쬐금 짬뽕 인가요?
건담 닮았네요. 근데 앞은 멋있는데 연료턍크 뒷부분 부터는 뭔가 허전한 느낌인데요. 웬지 앞에만 너무 심혈울 기울이다보니 뒤는 미처 신경을 못쓴것 같은 느낌이에요.
역시 텐덤은 전혀 생각않는 짜세군
엥 제원까지 나온걸 보니 출시 하겠다는건데 ㄷㄷㄷㄷ
예전 스즈끼에서 컨셉으로 만든 지스트라이다와 비슷비슷~ 그런데 만들라면 제대로 만들던가....뭔가 허전해 보이는군요.ㅋ
머...멋지다 !!!
DN 01 + 인테그라를 휘리릭??? 근데 뭔가 하나가 빠진 듯한...쩝...
우주선이다..
텐덤자는 운전자의 목을 감고 타겠군
갈수록 산으로가는 우리혼다 어뜨케하지?..... 목도리도마뱀~ 퀴즈탐험~신비의시계~
알드레김 생각나네...
스즈키는 G-Strider를 당장 출시하라~~~!!!
저도 이 디자인이 더 맘에 드는데 컨섭으로 끝나려나 보네요
좋은걸요! 실물을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