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도 주를 위해 살고!
- 조태성
#서울성모병원 #정기검진
#급성림프구성 #백혈병
1.
샬롬^^♧
오늘도 감사한 금요일입니다. 폭염이지만 더욱 강건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저희는 은별이의 정기검진을 위해 서울 성모병원에 와있어요. 그동안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기도해주시는 분들의 사랑 덕분에 3년 넘게 재발하지 않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14년 동안 개척 준비 과정으로 인도해주시고요. 7년 전 창립 예배 후 7개월 정도 지났을 때 둘째 딸내미 은별이가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을 진단받았습니다. 죽음의 위기를 여러 번 넘기면서 3년의 항암치료를 통과했지요.
2.
중간에 밤낮없이 함께 치료받던 아이들 중에 먼저 하늘의 별이 된 아이들이 있어요. 세상의 시간은 흐르지만 암병동에서의 시간은 다른 세계처럼 시간이 멈춘 느낌인데요. 죽음을 가까이에 두고 살아가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정치도 뉴스도 좌우파들 이야기도, 심지어 신앙적인 이슈들도 딴 세상 이야기일 뿐입니다.
나와 가족의 죽음 앞에서는 그저 하루하루가 기적이고요. 천국 소망과 그리스도인의 진정한 믿음이 무엇인지 돌아보며 살게 됩니다.
3.
그래서 살아도 주를 위해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해 죽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조금은 어쩔 수 없이 생각하고 살게 된달까요? 무엇이 중요한지 우선순위가 재정립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살고 어떻게 죽는지, 저희 은별이가 살아있어도 은혜지만, 먼저 죽음을 통과하고 천국에서 부모인 우리를 기다려주는 것도 은혜임을, 참 어렵지만 이제는 조금 알아요.
우리 가족들도, 우리 성도님들도, 지인들도 누가 먼저일지 모르지만 주님 앞에 먼저 서게 됩니다. 점점 더 배우는 것은요. 슬픔 보다 큰 천국 소망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4.
그러다 보니 돈도, 집도, 사역도, 교회도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만큼 성과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지 않고요. 언제 주님 앞에 설지 모르니까요. 지금 내 옆에, 내 앞에, 내 삶과 사역에 허락하신 인연들을요. 오늘 하루 진실하게, 진솔하게 아끼고 사랑하고 챙기는 삶이면 충분함을 느낍니다.
물론 그래도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있으면 열심히 준비도 하고요. 부지런히 섬기며 쓰임 받는 것도 감사한 일입니다. 다만 성과나 성공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주어진 삶과 사역을, <날마다 성삼위일체 하나님과의 추억을 만든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살아내는 것이 제게는 중요해졌습니다.
5.
소소하고 작아보여도요. 제가 그리스도인으로서 어떻게 살아내야 좋을지 진정한 가치를 추구하고 살도록 성장한 것은요. 물론 전부 예수님의 은혜이지만요. 언제나 관심과 사랑으로 기도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임을 되새깁니다.
그래서 은별이 정기검진으로 병원에 올 때마다 저를 돌아보게 되고요. 감사한 마음도 되새깁니다. 이곳에 인생의 고난 만난 분들 소식이 매일 올라오는데요. 저희도 최선을 다해서 사랑과 기도로 동행하기를 힘쓰겠습니다.
6.
참, 김창환 전도사님은 잠시 후 3시부터 주말 밤까지 풍성한교회 유초등부 수련회를 총괄해서 인도하십니다. 예배부터 레크레이션, 놀이 등등 은혜가 풍성한 시간 되시도록 잠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섬기시는 교회마다 금요예배, 금요기도회가 있으실 텐데요. 또한 수련회와 부흥회 진행중이신 교회들도 있으실 텐데요. 더운 여름에 더위보다 크신 은혜로 채워주실 것을 믿고 함께 기도드립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수해입은분들과
#러시아 #우크라이나를
#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
<날마다 성삼위일체 하나님과 추억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더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
은별이의 건강을 잘 유지하도록 은혜주심에 마음깊이 감사합니다^^
목사님 말씀처럼
삶과 죽음의 기로에 서 계신 분들을 보며
좀더 겸손히 하나님 앞에 설
제 모습도 돌아보며
지금 허락하신 것들을
귀하게 여기고 섬기게 됩니다^^
특별히 은혜를 사모하며
드린 금요기도회를 통해
성령님 음성듣고 순종하게 하셔서 감사드립니다 ^^
은혜를 사모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만족케 하시는
하나님 찬양드리며
귀한 통로가 되시는 목사님^^
감사드리며 존경합니다 ^^
샬롬 전도사님^^♧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의 아름다우신 삶과 사역에 크신 은혜로 채워주시기를 함께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병원 다녀오시느라 너무 애쓰셨고요 재발하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고 감사해집니다.
날마다 성삼위일체 하나님과 추억을 만들어 간다는 마음 가짐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함께 예배드릴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기도해주시고 사랑으로 잘 인도하여 주셔서요.
참 은혜 누리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도 세상의 헛된 기준을 버리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며 함께하는 분들을 섬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존경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시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