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7월11일 입주를 하였습니다.
입주후 고등어 생선을 굽고 주방후드를
작동 하였는데, 후드 작동소음이 너무
크고 또 고등어 굽는 연기도 잘 빠지지
않코 온 거실이 냄새와 뿌연 연기가 가득
했습니다.
하자보수 접수처에 방문하여 현장접수 후
몆일이 지나도 아무런 연락이 없어 또
몇번을 저희집에 방문하여 점검/조치를
독촉 하였습니다.
어제(8월1일) 오전에 또 하자보수 접수처에
독촉 통화를 하여, 오후 2시05분에 한일전기
담당자라는 이 ㅇ ㅇ 라는 분이 저한테 전화를
해서 방문/점검도 안하고 후드는 정상이라고
하네요. 너무도 황당해서 참. . . .
더 강하게 담당자께 어필하니, 그제서야 어제
오후4시에 방문할테니 만나자고 하던데요.
제가 회사에 일하는 중에 못간다고 하니까
8월12일 이후에나 올수있다고 합니다.
주방후드 작동소음을 첨부하려 했으나, 동영상
첨부는 안돼서 입주민님들께 들려 드리지 못하
는게 아쉽습니다.
어제 저녁에 제 아내가 다른세대 입주민님께
양해를 구하고 방문도 해봤습니다.
달서SK뷰 입주민님들께서도 아파트 관련한
하자가 있으면 달서SK뷰 A/S앱에 접수하시고
하자보수 접수처에 적극적으로 우리 권리를
요구하셔서 소중한 재산권을 지키시기 바라며,
하자보수건 꼭 조치 받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주방후드 소음은 둘째치고 흡입력이 전혀없어 한일전기 A/S센타에 서비스 신청하니, 연락후 방문하겠다고 한게 일주일이 지났는데 깜깜 무소식입니다.아마 입주민 대부분이 이런 하자가 있는걸로 파악되는데, 세대 전체 점검을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저희도 그렇습니다.
한일전기 담당자는 방문도 안해보고
자기들 제품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강하게 불만 조치해달라고 해야할것
같습니다.
순하게 요청하면 대꾸도 안합니다.
요즘 SK에서 하자조치도 안하고,
방문은 크녕이고 만족하느냐고 묻는
설문조사도 종종 옵니다.
저는 매우불만족 이라고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네. 시공사에 연락하였고 해당 설치회사에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몇년전 다른 아파트 입주하신분이 원인을 파악하고 민원제기해서 해결한 사례 채팅방에 동영상 올라와있네요
외부 렌지후드캡 전세대 다교체하고는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입주민 여러분! 다 개선될수 있도록 하자라고
본인이 판단되시면 적극적인 하자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입주민 여러분의 권리입니다.
소음도 너무 심해요.
현대백조타운 재건축조합 박희경 조합장님과
각 이사님들께서도 각세대별 주방후드 불만
내용을 심각하게 받아들여 점검희망 세대를
파악하도록 회의 안건으로 넣어 주셔서
개선점을 찾고, 달서SK뷰 입주민 모두가
쾌적한 실내 생활을 할수있도록 하여주길
건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