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ted: 배송 비용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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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ted: The Dipping Cost of Shipping
After a dramatic spike during the pandemic, shipping costs have now fallen back to Earth. What does that mean for shippers and the econo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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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금 배송 비용
약 1년 전, 미국 서부 해안 항구의 혼잡이 헤드라인을 장식 했으며 전 세계 컨테이너 선적 비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오늘날 운송 비용은 일부 경로가 전염병 이전 수준에 접근하면서 지구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Freightos 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위의 그래픽 은 단기간에 비용이 얼마나 극적으로 감소했는지 보여줍니다.
전 세계 운임 기준으로 널리 알려진 FBX(Freightos Baltic Index)는 2021년 말 정점 이후 80% 하락했습니다.
배송 경로최고가(지난 90일)최근 가격변화
배송비가 중요한 이유
대부분의 무역은 전 세계 바다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치솟는 운송 비용은 세계 경제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143개국을 대상으로 한 IMF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운송 비용이 전 세계 인플레이션의 중요한 동인 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실제로 운임이 두 배가 되면 인플레이션은 0.7% 포인트 증가합니다.
물론 일부 국가는 다른 국가보다 높은 운송 비용의 영향을 더 심각하게 느낍니다. 소비하는 것을 더 많이 수입하고 글로벌 공급망에 더 많이 통합된 국가는 운송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이 상승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운임 하락은 좋은 것입니다.
배송비 하락은 배송업체를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희소식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궁극적으로 공급망 효율성 개선과 인플레이션 압력 감소를 기대할 수 있지만 해운 회사는 2년 간의 호황 기간이 끝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SCO 및 Hapag-Lloyd와 같은 주요 화주들은 선적 된 20피트 등가 단위(TEU)당 이익이 10배 이상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
당분간 운송업체들은 항해를 취소하고 노후 선박을 폐기 처리하여 가격이 완전히 바닥을 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1월 초, 컨테이너 현물 운임은 43주 만에 처음으로 상승하여 팬데믹이 시작된 이래 운임이 계속 유지되어 온 롤러코스터가 끝날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