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애)은 담양경찰서,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14일 담양고등학교에서 학교폭력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학교로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 연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 학생, 교직원, 교육청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은 함께 어깨띠와 피켓을 들고 학생들에게 ‘관심, 배려, 친구사랑으로 학교폭력 없는 학교!’라는 구호와 더불어 작은 홍보물을 건네며 격려했다.
함께 참여한 담양고등학교 김송철 교장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캠페인에 동참한 것에 감사드리며 학교 구성원 모두가 존중과 공감이 넘치는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애 교육장은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모두의 관심과 배려 그리고 사랑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지역공동체 한 뜻으로 참여한 이번 연합 캠페인은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더불어 “담양교육지원청은 선제적인 학교폭력 예방활동 및 지원을 통해 학교폭력으로 인해 상처 받는 학생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학교에서도 학교폭력예방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71031
담양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예방 연합 캠페인 실시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애)은 담양경찰서,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14일 담양고등학교에서 학교폭력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학교로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 연합 캠페인을
www.miraenews.co.kr
#담양교육청 #이경애교육장 #학교폭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