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마음을 전달하는 특별한 날이 많은 5월, 어엿한 성인으로 첫발을 내딛는 20살들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 소중한 자녀, 사랑하는 연인의 성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 보통 꽃과 향수가 대표적인 성년의 날 선물아이템이지만 너무 뻔한 선물이 될 수도 있다.
평생에 단 한번 맞는 성년의 날, 평범한 꽃 선물보다는 스무살 첫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세트 등 실용적인 선물을 위해 화장품 브랜드에서 출시한 5월 셋째주 신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스킨케어]
5월은 감사의 달, 크리니크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합리적인 기프트 세트 ‘이븐 베터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를 준비했다. 크리니크 대표 화이트닝 에센스 ‘이븐 베터 크리니컬 에센스’ 대용량 제품 (50ml) 1개 가격으로 정품 에센스, 화이트닝 라인 세안 비누, 토너, 수분 크림, 자외선 차단제 샘플 제품까지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도 3만원대의 ‘번짐 제로 마스카라 세트(마스카라 정품과 여행용 1종 포함)’와 5만원대의 ‘촉촉 분홍 수분 크림 세트(모이스춰 써지 크림 정품과 여행용 4종 포함)’ 등 합리적인 구성의 선물 세트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엔프라니에서 24시간 촉촉한 피부와 빈틈없는 HD 무결점 피부를 선사할 ‘UV 에센스 커버링 쿠션(SPF50+, 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칼슘,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등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된 소백산의 천연 암반수를 30% 함유한 ‘물’이 다른 보습 에센스 멀티 BB쿠션이다.
라네즈는 물 부족 국가를 후원하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을 기념하여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헬싱키 출신의 신진 디자이너 Lotta Nieminenis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라네즈의 대표 수분 제품인 워터뱅크 에센스, 워터뱅크 모이스춰/젤 크림, 워터 슬리핑 팩_EX 등 총 4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헤라에서는 폭신폭신하고 가벼운 무스 질감으로 피부온도를 -4.5℃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의 신개념 얼굴&보디 겸용 자외선 차단제 ‘선 메이트 쿨링 무스’를 출시했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은 수선화의 수분 에너지를 담아 건조한 피부 겉과 속에 수분을 가득 채워 줄 제품이다.
설화수는 낮동안 발생하는 자외선(빛), 적외선(열)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한방 데이 안티에이징크림 ‘소선보크림’을 리뉴얼 출시하고, 즉각적으로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청윤수딩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홀리카 홀리카에서 ‘흑해삼’에서 추출한 사포닌과 콘드로이친 성분이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 볼륨감 있는 피부로 가꿔 줄 ‘프라임 유스 흑해삼 스킨 리벌스 크림 세트’를 출시했다.
천연화장품 라벨영이 선보인 ‘쇼킹팩’은 모공수축, 스크럽, 클렌징 기능이 한번에 가능한 신개념 멀티 올인원 제품이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300개 한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감사 추천세트’를 내놨다. 그 중 성인으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20살을 위한 선물로 좋은 ‘스무살 순수세트’는 산뜻하고 가벼운 타입으로 피부결과 각질 정돈, 수분순환에 도움을 주는 ‘내 피부 속에 마르지 않는 옹달샘 촉촉, 스킨’과 피부 속을 유연하게 관리해주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다른 에센스 열 개 발라도 못 따라오는 탁월, 로션’, 저자극성 거품이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것과 동시에 수분을 빼앗지 않아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는 ‘모공 속까지 털렸다! 수분만 남긴, 클렌징 폼’ 등 3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레몬과 커피 카페인 성분이 보디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레몬톡스 바디라인’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랑콤은 부드러운 질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며 풍부한 반짝임과 광택을 선사하는 12가지 트렌디한 색상의 ‘글로스 인 러브(Gloss in Love)’ 립글로스를 출시했다.
트렌디한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글로스 인 러브’는 입술 표면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촉촉함을 6시간 지속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매끄럽고 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은은한 펄 입자가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에서 블러디 컬러의 극과 극 스프링 시즌 메이크업 ‘블러디 데빌’과 ‘블러디 엔젤’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워너비 키트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2종, 버진 키스 틴티드 립, 네일 스타일러로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에서 올해 상반기의 유행하는 메이크업 트렌드인 오렌지 컬러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컬러팝’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메인 컬러인 오렌지 색상을 다양하게 표현한 립스틱, 틴트와 다양한 컬러의 아이 펜슬, 민트와 블루 계열 네일 컬러 등으로 구성됐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한정 출시한다.
‘스트라이프에 서머아이’ 콘셉트로,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베이직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컬러 섀도우 펜슬 하나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름의 상징인 마린 룩을 표현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이니스프리 섀도우 펜슬로 스트라이프와 브랜드 심벌인 앵무새를 드로잉한 마린 스트라이프 룩을, 이니스프리는 해당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리미티드로 선보인다.
[헤어]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에서 엄선된 동백 오일을 고농축 배합한 ‘츠바키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 동백의 특성인 윤기 강화, 모발 보호, 보습 충전, 손상모 케어의 풍부한 효과를 모발 깊숙이 전달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건강한 윤기를 되살려 준다. 특히 여성스럽고 화려한 느낌의 플로럴 츠바키 향이 일품이다.
힘없이 처지는 컬과 아무리 노력해도 가라앉는 정수리 볼륨이 고민인 여성, 동안 헤어를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미쟝센은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헤어 볼륨 스타일링 제품 라인 ‘Vol.(볼)’을 선보였다.
[향수]
성년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 어른이 되었다는 의미와 함께 한 사람에게 평생 한 번뿐인 날이라 더욱 의미있다. 성년의 날에는 너나 할 것 없이 장미꽃과 키스, 그리고 향수를 선물한다. 이 중 향수의 의미는 ‘나를 기억해 주세요’ 라는 뜻이다. 일생에 단 한 번밖에 없는 성년의 날을 맞이한 그/그녀에게 어떤 향수를 선물해야 할까?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술적 감성을 담은 향수 라인 ‘고릴라 퍼퓸(Gorilla Perfume) Vol.2’를 선보였다.
러쉬의 대표 조향사들에 의해 개발된 ‘고릴라 퍼퓸’은 영국의 오래된 문화유산에서부터 음악, 문학 작품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얻은 영감을 러쉬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재해석한 9가지의 향과 2가지의 인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잉글랜드의 빈티지한 느낌을 그대로 살린 패키지는, 환경을 생각하며 재활용 가능한 유리병에 러쉬만의 향기를 담아냈다.
한편, 유아브랜드 궁중비책은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무첨가 ‘안심물티슈’를 출시했다. 녹두, 황백, 청호 등 100% 국내산 한방성분과 천연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잦은 물티슈 사용과 기저기 교체로 자극 받을 수 있는 아기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