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안샘 강의지원 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안샘께 묻고 답하기 커리 질문입니다.
나몽이 추천 0 조회 63 26.06.09 12:5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9 13:05

  • 26.06.09 18:06

    첫댓글 교수매체론은 별도의 과목으로 보기보다는 정보내용학 중에 학교도서관운영론에 포함이 됩니다. KCR 5는 이미 반영되어 있습니다

  • 작성자 26.06.10 09:12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면 임용 전 범위 다 들어있는 거 맞을까요??

  • 26.06.10 12:22

    @나몽이 당연히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렇게 구분한다면 학교도서관운영론이 3과목으로 정보서비스는 참고정보원과 정보학을 별도 과목으로 두어야 합니다만 비중을 별도 과목으로 둘 만큼 높지 않습니다. 대체로 2-4점짜리 과목입니다 그 근거는 기출문제를 최근 3년까지 분석해 보시면 이해가 빠를겁니다

  • 작성자 26.06.10 13:36

    @안쌤 네 감사합니다 선생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