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쏘카 탁송을 수행중에 도착지 주차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전화를 한적이 있었는데..콜센터에서 주차를 잘 하도록 도와주는 역활을 해야하는데..기사가 괜히 기찮게 한다는 생각인지 몰라도, 오더를 잘 못 내리더군요.
얼마후에, 같은 여성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사람이 또 이상하게 오더를 내리길래 다른 직원에게 항의(?) 했더니..얼마후 락을 걸어서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쏘카 입장에선 전화 해주는 기사가 고마운거 아닌가요. 내생각 인가요.ㅎㅎㅎ
나도 안타면 그만인데..ㅌㅌㅌ
첫댓글 쏘카탁송은 따로 신청하나요?
아뇨..탁송 보험만 있으면 돼요. 콜 없을때 가끔타면 괜찮아요. ㅎ
@신사리 로지로 올라오나요?
@고독한고시원 ㅇㅇ
쏘카탁송은 탁송보험 가입하고 가급적 한국탁송 신청되면 많이 올라와요 전에 많이 타봤어요 거리에 비해 값이 좋아요
쏘카탁송 금액도 별로고,익일후불이라 거의 안탑니다.보험료낼때 되면 한두콜 탈까 보통때는 아무리 가까이 가도 패스~~
일전에 좀 타다가 부당함에 대해 항의 하니 락걸더군요..짜증나는게 사진 다 찍고 주차비 내가 먼저 결제 하구 또 영수증 사진찍어 결제 하구 주차후 보고 하구..툭하면 전화 안받구 기사들한텐 불친절 그자체임..
전 예전에 실수로 주차 영수증을 버려 주차요금을 못 받은적이ㅠㅠ
저는 전화하면 아주 친절하게 받던데요....쏘카회원이라 그런가........ㅋㅋㅋㅋㅋ
대부분 잘해요. ㅎ
@신사리 어디가나 어느 집단이나 대부분 친절하고 상냥해요.문제는 일부 불친절한 사람들인데 그 사람들때문에 전체가 욕먹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