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사모 혼자 찾아가기 |
호주 시드니 공항에서 밴 택시타고 시사모 아지트 바로 앞으로 오는 방법~~!
밴 택시의 장점은 봉고차이지만, 시드니 시내 안에서 주소만 알려주면 바로 앞에까지 데려다주는 door to door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티켓 사는 요령] ★공항 게이트를 나와서 건물밖으로 곧장 오른쪽으로 봉고 택시 타기 위한 티켓을 파는 곳이 있답니다. 거기서 $8주고 티켓을 사고, 운전자에게 티켓을 주면서 미리 적어간 시사모 주소를 보여주면 바로 시사모 아지트까지 데려다 준답니다.★
자, 그럼 어떻게 해야하는지 사진으로 차근차근 한번 살펴볼까요?
여기가 회원님들이 나오게 되는 게이트 입구랍니다. Gate A, Gate B - 아시아니, 콴타스 등. 도착 게이트 Gate C, Gate D- 대한항공, 일본항공 등. 도착 게이트
게이트 sign이 보이시죠?
여기는 환전소랍니다. 게이트 A,B 곧 아시아나, 콴타스 게이트 앞입니다.
공중전화기 옆에서 보통 회원님들을 만납니다. (게이트 A,B 바로 앞)
이쪽 출구로 나가면 오른편에 티켓 판매소가 보일겁니다. 봉고택시 티켓 판매소 (Van Taxi Ticket office)로 가시면 된답니다.
공항 밖으로 나오면 야외 커피숍이 있습니다.
오늘쪽 위에 하얀색 sign이 보이시죠? One way(편도)로 $9 만 내면 됩니다.
그 티켓을 가지고 봉고 택시로 갑니다. 만약 없으면 금방 올것이니, 기다리면 됩니다. 밑의 사진은 봉고 택시 보통 정원이 8명이면 바로 출발 하죠.
제일 보편화된 봉고 택시 (정원 8명)
< 이럴 땐 영어로 > 1.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때, 공항 건물 밖에서 유니폼을 입은 사람한테 이렇게 물어봅니다. “ Excuse me. Where is the van taxi ticket office?” 물론 마지막에 고맙다는 말도 잊지말구요. 2. 티켓을 살때, “Hi. Can I buy an one way ticket to city, please?” 3. 봉고 택시로 가서는 “I want to go to City.” 이렇게 말하면 짐 큰짐은 차 뒤에 싣고 타라 그럴거에요.
4. 봉고 택시를 타면서 목적지를 얘기 합니다.
그때는 시사모 아지트 주소를 그냥 그 운전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
|
첫댓글 용훈님~! 사무실 맵도 올려야 합니다. 올려 주세요~! ^^
원본 게시글에 꼬리말 인사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