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기국(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 부산본부의 본부장인 백문기입니다.
나영수 목사는 탄기국 부산본부 공동대표자의 일원입니다. 그리고 공동대표는 나영수 목사를 비롯해서 4분이 더 있습니다.
그런데 3/9(목) 오후2시 부산역에 대한 집회 신고를 사전에 하면서 탄기국 부산본부장이나 사무총장 그리고 공동대표님들과 전혀 의논이나 협의 절차 없이 나영수 목사가 단독으로 집회 신고한 일이 있었는데 그것을 제3자를 통해서 뒤늦게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나영수 목사는 그 집회를 신고하면서 탄기국 부산본부 명의로 신고하지 않았고 또 탄기국으로 합치기 전에 일시 사용을 하였으나 그간 사용하지 않고 있었던 애국시민부산연합과 비슷한 부산애국시민연합이라는 명칭으로 자신의 명의로 집회 신고를 하였습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신고에 대하여 3/6 저녁 탄기국 부산본부 임원회를 하면서 사실을 물어본바 이광로님의 대변이 의도적으로 그렇게 신고를 하였다고 실토를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자신들의 잘못은 시인하지 않고 오히려 의도적으로 신고한 것이니 집회를 같이 할려면 같이 하든지 아니면 자신들은 탄기국 부산본부가 함께 하지 않아도 단독으로 그대로 진행을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참 어안이 벙벙하였습니다. 그래도 그것을 수용하고 참고 있었는데 그 뒤에는 나영수 목사가 뜻밖에 우리의 뜻과 길이 전혀 다른 서경석 목사를 연사까지 일방적으로 초청을 하였습니다.
위 서경석 목사는 그간 우리 집회와는 별도로 항시 우리와 어긋나는 집회를 하여 왔었습니다. 우리가 서울 마로니에공원에서 집회를 하면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또는 우리가 시청 앞에서 하면 천계천 광장 등에서 하는 등 전혀 합심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영수 목사에 대하여 알고 보니 서경석 목사의 후배 아니면 서경석 목사를 오랜 기간 모셨던 분으로 두 분의 관계는 아주 특별한 보통의 관계가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부산역에서 출발한 15호차 버스를 탄기국 버스비를 지원 받아서 서울 집회에 가는 것으로 하고는 서울에 가서는 서경석 목사가 하는 천계천 집회에 참석을 하였습니다.
우리 부산은 이런 사실을 전혀 모른체 성직자인 목사의 신분만 믿고 있었고 나영수 목사가 당연히 탄기국 돈을 지원 받아서 서울 집회에 갔으면 우리 탄기국 집회에 참석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서경석 목사가 주도하는 집회에 참석한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서울 탄기국 서울 본부의 사람들을 통하여 확인이 되었고 증거도 확보가 되었습니다.
도대체 목사라는 성직자가 이렇게 이중 플레이를 해서 되는 겁니까?
그리고 나영수 목사는 부산역 1/19과 2/2 서면에서 집회를 하면서 새누리당 가입신고서를 작성하게 하고는 그 명단을 가지고 새누리당 부산 시당에 전달한 것이 아니라 서울에 있는 서경석 목사에게 전달하여 서경석 목사가 그 명단을 어디에다 보냈는지 확인할 수 없으며 우리는 임명진 측으로 전달된 것으로 추측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경석 목사는 그 명단의 전화를 가지고 자신이 필요한 문자를 보내는 등의 명단으로 이용을 하는 등 너무나 이해할 수 없는 일을 하여 왔었습니다.
저희들이 판단하기로는 인명진-서경석-나영수로 계열로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짐작이 되며 인명진은 대통령에 대하여 탄핵이 되는 말든 상관이 없는 것으로 말한 것과 인명진이 친박을 겨냥 “1월6일까지 탈당하라…박대통령도 청산 대상”이라고 말한 것과 또한 인비대위원장이 친박 핵심들을 향해 “악성종양”, “일본 같으면 할복할 일”이라고 압박한 것과 “박근혜 대통령 되기 힘들 것”, “대통령에게 한국말 좀 듣고 싶다”, “박근혜, 신문 안보나…국민은 돼지가 아니다”,“박근혜 인사스타일은 5~6공 시대의 육법당(육군사관-법조계)”,“국민들이 포기한 것 같다. 혼자 잘 해봐라”, “박근혜 대통령이 국회에서 탄핵을 당했다. 일본 같으면 활복한다.”고 하는 등 가당치 않는 말을 하는 인명진과 연결된 것으로 추측이 되는 서경석-나영수 그리고 나영수가 부산역 집회를 주도하고 또 서경석이 연사로 참석을 함으로 부산역 집회에는 오히려 우리 박사모와 탄기국기이 참석하는 그 자체가 이상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산집회 참석은 불가하고 탄기국에서 하는 양산집회에 참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점 이해하시고 양지 바랍니다.
이상
첫댓글 탄기국으로 뭉쳐도 시원찮을 판국에 왜저러는지 ㅠㅠ
어려울때 뭉처야 됩니다 ,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이승만 전 대통령의 말씀 .
어찌되었든 양산으로 모두 갑시다!
양산도 좌파들이 너무 판쳐요ㅠ
양산이마트 토욜날만되면 촛불잔치를 하던데요.
서경석,임명진의 보수세력 와해작전입니다
나쁜놈들입니다
임명진이는 좀 마음에 않들게 하지만 서경석 목사는 김문수 조갑제(대기자) 김경재 자유연맹 총제 같이 열심히 합니다 .
@박건우 서경석 지켜보세요.그리고 그가해온 그동안 행적과 그의동지들이 누구였나를 관심 가지시면 그가하는 행동 앞으로의 행동들을 예측할수있어요.인터넷에도 서경석에 대한 이야기들이 있으니 찿아보세요
제가 이상하게 생각했던게 의문이 풀리네요
1월19일 부산역집회참석하고 당원가입을 하였는데 그 뒤로 계속 서경석 목사가보내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내 번호를 어떻게 알았을까 하면서 열어보지도 않았습니다
전 2007년 가입한 박사모 회원이거든요
이런식으로 개인정보 쓰이는거 불쾌합니다
아하~~!! 목사들끼리 검은 넥션이 있었군여.
좌빨들이 환영 하겠군요
왜들 이려셔요 한심한 작태들 좌빨들이 볼까 민망해요 힘이 빠지네요
잘 이해하였습니다.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실을 알고나면 ,참 어이가 없습니다~~순수한 애국집회를 본인의 입지에 이용하다니~
탄기국 버스를 타고 청계천 집회로 가는 사람 제법 있더라고요~
어딜가나 분탕이 존재하는군요
힘내세요~^^
한심 하것들
이야 목사님이 순수한 애국민을 이렇게 하다니
서경석 목사나 나영수 목사의 의도는 무엇인가? 인명진과 함께 새누리당과 당비를 기독교
당을 만들기 위해 장악하겠다는 것인가?
만약 그런 흑심을 가진 자라면, 하나님께서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애국 보수인들을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란다.
서경석 목사나 나영수 목사의 의도는 무엇인가? 인명진과 함께 새누리당과 당비를 기독교
당을 만들기 위해 장악하겠다는 것인가?
만약 그런 흑심을 가진 자라면, 하나님께서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애국 보수인들을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란다.
양산으로 갑니다.
그런사연이 있엇군요.속상해도 탄핵각하까지는 같이 갑시다.
각하후에는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