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탁구 치기 시작하면서 비스카리아alc와 라잔터 mxp 인가로 계속 탁구를 쳤었는데 2년 가까이 치니 러버 바깥쪽이 조금씩 떨어져 나가더라고요 ^^;; 그래서 점착 입문으로 좋다는 허리케인 8 80 주문 하였습니다. 설레네요 :)
(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용품 또는 그동안 사용해 왔던 용품을 적어 주시면 더욱 의미 있는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모르실 경우 대강의 정보라도 적어 주시면 됩니다.)주의 : '중국 러버'와 '하이텐션 러버'는 서로 상대적인 개념이 아닙니다. 완전히 다른 분류 기준에 의한 개념들이므로 중국 러버이면서 동시에 하이텐션 러버인 러버들도 많습니다. 최근 '하이텐션 러버에서 중국 러버로 바꾸었다', '중국 러버에는 하이텐션으로는 따라할 수 없는 손맛이 있다' 등등의 잘못된 이해에서 비롯된 댓글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는데,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중국 러버는 하이텐션 러버입니다. '하이텐션 러버에서 중국 러버로 바꾼다'라는 것은 논리적으로 있을 수 없는 말이며, '중국 러버는 이런 점이 하이텐션 러버보다 좋다'라는 말도 있을 수 없는 말이므로 글을 쓰시기 전에 개념에 대해서 한번만 다시 짚어 보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한동안 적응 좀 하셔야겠네요. 화이팅~
점착은 수명이.진짜 길어요^^
하이텐션 러버를 2년이나 쓰셨다구요? ㅎㄷㄷㄷ
ㅜㅜ, 이번에는 러버 붙이는 것도 스스로 하니까 다음부터는 주기에 맞추어서 갈아주려구요ㅎㅎ;;
와우~~ 러버를 2년동안 사용?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