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易界騙術大觀:역학계 사기술 돌아가는 형편을 널리 살펴봄 15가지
정리하지 않습니다. 그냥 소신으로 한자 병행 보십시요.ㅎㅎ
易界大師,為了騙取天下易友的信任,為了騙取天下易友的金錢,絞盡腦汁,
精心策劃了種種廣告騙局騙術,騙盡了天下易友,但天下易友又因對易學預測功能的盲目崇拜,
而又屢屢上當受騙卻不能自覺。我呂文藝雖無濟世之心,但卻仍有些許救人之念,
是故,今日再次冒“被天下易報易刊群起而誣陷攻擊”之險,
刊發這篇“易學界廣告騙術絕技大薈萃”,以明示天下易友。
역학 대사들은 세상에서 역우들의 신뢰를 속이기 위해 세계에서 역우의 돈을 사취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 짜고,
모든 종류의 광고 사기와 속임수를 신중하게 계획하고 세계에서 역우들을 속였지만 세계의 역우는 역학의 예측 기능에 대한 맹목적인 숭배 때문에 반복적으로 속으며, 그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나 여문예는 세상을 돕고 싶지는 않지만 여전히 사람들을 구할 생각이 있기 때문에, 오늘 나는 다시 한번 "세계의 역 신문과 잡지에 의해 프레임과 공격"을 당할 위험에 처해있고, 발간한 "역학계 광고 사기 기만술 절기 대창좌"에서 천하 역우에게 명시 하였다.
第一招:在易報易刊中大量刊發學員寫的讚揚信。
這一招叫“借刀殺人”,也是大師們要借部分被矇騙學員的違心讚揚信這把“刀”,來“殺”(騙取)那些不知情學員的金錢。
첫 번째 트릭 : 역보 역간행물에 학생들이 쓴 많은 칭찬 편지가 있습니다.
이 속임수는 "죽이기 위해 칼을 빌리는 것"이라고 불리며, 속임수를 쓴 연수생의 의도하지 않은 칭찬 편지의 "칼"을 빌려서 무의식적 인 연수생의 돈을 "죽이기"(사기)하려는 주인의 의도이기도합니다
第二招:在易報易刊中宣揚自己是“□□□名人的第□□代嫡系傳人”。
這一招叫“借屍還魂”,也就是“大師”們要借“古人”這個屍殼,將自己的靈魂附在“屍殼”上,然後幻化成“人”形來“吞吃”天下易友的。
두 번째 트릭 : 역보 역 잡지에서 자신을 "□□ 세대의 □□□ 유명인"으로 광고합니다.
이 속임수는 "영혼을 돌려주기 위해 시체를 빌리는 것", 즉 "대사"는 "고대인"의 시체 껍질을 빌려서 영혼을 "시체 껍질"에 붙인 다음 "인간"형태로 변형하여 세계의 Yiyou를 "삼키기"를 원합니다.
第三招:在易報易刊中宣揚自己是“某某名人的親戚弟子朋友”。
這一招叫“移花接木”,也就是“大師”們要把“某某名人”這朵“花”移接到自己這根枯木樁子上,然後欺騙那些只顧看“花”而不顧觀察本質的天下易友的。
세 번째 트릭 : 역보 역잡지에서 자신을 "유명인의 친척, 제자 및 친구"로 광고합니다.
이 트릭을 "꽃과 나무를 옮기는 것", 즉 "대사"은 "그런 유명인"의 "꽃"을 자신의 죽은 나무 말뚝으로 옮기고 "꽃"만 보고 본질을 관찰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을 속이고 싶어합니다.
第四招:在易報易刊中宣揚自己是“某某擂臺的金獎獲得者”。
這一招叫“無中生有”,也就是“大師”們在虛構的誰也不知道的“擂臺”上一個人唱了一段夢中“獨角戲”,
然後宣佈自己是“冠軍”,其目的還是想用“冠軍”“金獎獲得者”這些“花環”來欺騙天下易友。
네 번째 트릭 : 역보 역 잡지에서 자신을 "그런 반지의 금메달 수상자"로 광고합니다.
이 트릭은 "무에서 무언가를 만드는 것"즉, "대사"는 아무도 모르는 가상의 "반지"에서 꿈의 "원맨쇼"를 부르고 자신을 "챔피언"이라고 선언하며, 목적은 여전히 "챔피언"과 "금상 수상자"의 "화환"을 사용하여 세계의 쉬운 친구들을 속이는 것입니다.
第五招:在易報易刊中大肆宣揚自己擺的“擂臺”是戰無不勝的。
這一招叫“瞞天過海”,也就是“大師”們在自己空設的擂臺上擺出各種架勢吸引他人(欺瞞天下易人),其目的還是“過海”騙天下易友的金錢。
因為在這種“擂臺”上,絕對不會有人去和擂主過招。因為這種擂臺既無嚴密的公證,
又無嚴密的評判原則,也沒有嚴密的制作程式,更沒有暢通的宣傳管道來公佈打擂結果,
在這種擂臺上打擂,就等於是一個聰明人在暗夜裏,到荒野中去和一隻瘋狗咬架分勝負,意義何在呢?
다섯 번째 트릭 : 과대 광고 역보역 잡지에 넣은 "반지"는 무적입니다.
이 트릭은 "하늘없이 바다를 건너는 것", 즉 "대사"은 다른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 위해 빈 고리에 다양한 자세를 취합니다 (세상을 속이고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것), 그 목적은 "바다를 건너서"Yiyou의 돈의 세계를 속이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반지"에서는 보스와 싸울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반지는 엄격한 공증, 엄격한 판단 원칙, 엄격한 생산 절차, 싸움의 결과를 발표하는 차단되지 않은 홍보 채널이 없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반지에서 싸우는 것은 어두운 밤에 똑똑한 사람과 같으며 광야로 가서 미친 개를 물고 승리를 나누는 것은 요점이 무엇입니까?
第六招:在易報易刊中大量刊登“名人名士”對其預測理論預測技術和人品的讚美文章,
這一招叫“狼狽為奸”,也就是大師們在各自的易報易刊中互相“吹捧”,你“吹”我,我也“吹”你,“你我”同騙易友。
如果你不信我之言,請翻開易界大師們的宣傳資料看一看,看一看是不是在互相“吹捧”,便能明我言之確否。
여섯 번째 트릭 : 역보역잡지에서 예측 이론 예측 기술과 성격에 대한 많은 "유명인"칭찬 기사를 게시하기 위해
이 트릭은 "당혹감", 즉 각자의 역잡지의 주인이 서로를 "칭찬"하고,
당신은 나를 "날려 버리고", 나는 또한 당신을 "날려 버립니다", "당신과 나"는 역을 속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Yijie의 주인들의 홍보 자료를 열고 그들이 서로를 "칭찬"하고 있는지 확인하여 내가 말하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第七招:在易報易刊中大肆宣揚自己的理論和技術是“祖傳”“和尚傳”“道士傳”“隱士傳”。
這一招叫“虛張聲勢”,
也就是大師們明知自己的理論和技術是“銀樣蠟槍頭”,不堪一擊,但為了騙天下易友,
便不得不把“祖宗”“和尚”“道士”“隱士”這些虎皮,搬出來披在自己身上,以嚇唬天下易友達其騙人目的。
일곱 번째 트릭 : 역 정기 간행물에서 "조상 전통", "승려 전통", "도교 전설"및 "은둔자 전설"로 이론과 기술을 과장합니다.
이 속임수를 "허장성세"라고 하는데, 즉 대가들은 자신의 이론과 기술이 "은과 같은 밀랍 선봉"이고 취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세상을 속이기 위해 역우는 "조상", "승려", "도교", "은둔자"의 호랑이 가죽을 꺼내 세상을 놀라게 하여 기만적인 목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第八招:在易報易刊中大肆宣揚自己是“正宗”“第一”,
這一招叫“揮水摸魚”,
也就是大師們明知天下易友不知道誰是正宗誰是第一,但為了騙名騙財,
便標榜吹噓自己是“正宗”“第一”,以把該門學術之水攪渾了,
然後乘“魚兒(天下易友)”不辯東西南北時,便行“摸魚(騙財)”之事。
여덟 번째 트릭 : 역 정기 간행물에서 그들은 "정통"과 "최초"로 자신을 과장했으며,
이 트릭은 "물을 흔들고 물고기를 만지는"즉,
주인은 세계의 역우가 누가 진짜이고 누가 첫 번째인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름과 돈을 속이기 위해 그들은 학문적 물을 진흙탕으로 만들기 위해 "진짜"와 "첫 번째"라고 과시하고
"어린 물고기"(역우들)를 이용하여 동서양, 남북 사이에서 논쟁하지 않을 때 "물고기 (속임수)"를 행합니다.
第九招:在易報易刊中大肆宣揚自己的預測事例如何如何準確神奇,而絕對不敢系統地公開自己的預測理論,
這一招叫“美人計”,也就是用這一個神奇準確的“美人(預測事例)”,
來誘使天下易友買其資料,參加其學習班,以達其用“美人”實施騙人錢財之目的。
아홉 번째 트릭 : 역 잡지에서 예측 사례가 얼마나 정확하고 기적적인지를 과장했지만
예측 이론을 체계적으로 공개하지는 않습니다.
이 트릭은 "아름다움 계획", 즉,이 마술적이고 정확한 "아름다움 (예측 예)"을 사용하여
세계의 역우가 정보를 구매하고 학습 수업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속이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第十招:過去在易報易刊中大肆宣揚自己是“博士”“大師”“教授”“專家”“學者”,
而現在突然改稱自己為起來平易近人誠實可信的“老師”。
這一招不叫“棄惡從善”,而叫“改頭換面”,也就是大師們企望通過“喬裝打扮”“改頭換面”,
“脫下狼皮,披上羊皮”來達其繼續行騙天下易界之目的。
트릭 10 : 과거에는 역 간행 잡지에서 "의사", "석사", "교수", "전문가"및 "학자"로 자신을 나팔을 불었지만
이제는 갑자기 친근하고 정직하며 신뢰할 수있는 "교사"로 바뀌 었습니다.
이 속임수는 "악을 버리고 선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변화하는 얼굴", 즉 대사는 "변장", "얼굴 바꾸기",
"늑대의 피부를 벗고 양의 옷을 입음"으로써 세상을 속이는 목표를 달성하기를 희망합니다.
十一招:在易報易刊中大肆宣揚自己為“某某大官”“某某大富豪”搞過預測,調過風水,效果神奇。
這一招叫“殺猴唬雞”。
也就是大師欲用“殺猴(給這些大人物預測過)”來證明自己的預測理論和技術之高超精妙,
以達其嚇唬“雞(普通的天下易友)”,而使其聽之信之,任其宰割之目的。
11 가지 트릭 : 역 잡지에서 그는 "그런 큰 공무원"과 "그런 부자"에 대한 예측을하고 풍수를 조정했으며 그 효과는 기적적이었다.
이 속임수를 "원숭이 닭을 죽이고 허세를 부리는 것"이라고합니다.
즉, 대사는 자신의 예측 이론과 기술의 숙달을 증명하기 위해 "원숭이 죽이기 (어느 큰 사람을 예측)"를 사용하여
"닭 (평범한 역우)"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듣고 도살하게하는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十二招:在各種易報易刊中到處發表各式各樣的預測實例文章,這都是“事後諸葛亮”。
這一招叫“天女散花”。
也就是大師們欲通過“散花(在各種小報小刊發表眾多文章)”
這種方式,來促使天下易友“眼亂神迷”,誘使天下易友上當受騙。
因為如果你厲害非常,就應該把完整的理論體系拿出來讓天下易友鑒賞,而不要玩這種“耍流星”的小把戲。
12 가지 트릭 : 모든 종류의 예측 예제 기사를 신문에 쉽게 게재 할 수있는 다양한 저널에 게시합니다.
이 트릭을 "천녀산화"라고합니다.
즉, 대사는 세계의 역우를 "혼란스럽게"홍보하고 세계의 역우를 속이도록 유도하기 위해 "꽃을 뿌리고 (다양한 타블로이드와 작은 잡지에 많은 기사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매우 강력하다면, 이런 종류의 "별똥별"속임수를 쓰는 대신 세상이 이해할 수있는 완전한 이론 시스템을 꺼내야하기 때문입니다.
十三招:自己“文不能寫,武不能測”,
而花錢買幾個“對周易一無所知的所謂易界”托兒
(文明話叫“伯樂”,這些“托”美其名叫“伯樂”,也可能是易界名人)
寫文章“拜託”自己,這一招叫“狐假虎威”。
也就是大師們欲借用“虎(易界名伯樂,名托兒)”之威名,
以使自己或其理論迅速在易學界“火”起來,從而達其欺世盜名之目的。
13 가지 트릭 : 자기는 "글을 쓸 수없고, 무술은 측정 할 수 없다"하며, "주역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 역이다"
(문명화 된 단어는 "백락"이라고 불리며,이 "탁"은 아름답게 "백락" 이라고 불리며, 역학계 유명인 일 수도 있음)
기사를 "제발"작성하기 위해,이 트릭을 "여우가 가짜 호랑이 위엄" 이라고합니다.
또한 대사들은 세상을 속이고 그들의 이름을 훔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이나 그 이론을 역학계에서 빠르게 "불"을 일으키려 "호랑이 (역계 이름 백락,이름탁아)"의 위세를 빌리고 싶어합니다.
十四招:在易報易刊上到處寫文章編造例證(而不從理論上完整分析)攻擊別人的預測理論,
而從來不把自己的預測理論完整地寫出來介紹給天下易友,
這一招叫“狂犬吠日”,
也就是大師們欲通過“旺旺旺”的狂咬“太陽”來引起天下易人對其“狗”的關注,
從而達其“我敢咬太陽”“證明我厲害”之目的,“證明我厲害”便可“咬(騙)”天下易友了。
14 가지 트릭 : 역보 역간행의 모든 곳에서 기사를 작성하여 다른 사람들의 예측 이론을 공격하는 사례 (완전한 이론적 분석없이)를 작성하고, 자신의 예측 이론을 완전히 작성하여 역우 세계에 소개하지 않습니다.
이 트릭은 "광견병 개 짖는 날"이라고합니다,
즉, 대사들은 "왕 왕왕"미처 물린 "태양"을 통해 "개"에게 세계의 역인들의 관심을 끌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세상은 "나는 태양을 물었다" "나는 증명한다"의 목적 달성하고, 이로써 "물어서(사기)" 천하 역친구가 됩니다.
十五招:在易報易刊中宣揚自己是“博士”“大師”“學者”“奇人”“怪人”等等,
這一招叫“吹牛”。
因為易學界從來就沒有一個合法的全國性的易學機構和組織,公開地進行過全國範圍內的“職稱評定”,
即使是有些易學組織和機構進行了“職稱評定”,那也是“一家之評”,為了“贏利”而已,
根本不是像全國衛生系統評定“醫生資職”,教育系統評定“教師資職”那樣公開透明。
15 가지 트릭 : "박사", "대사", "학자", "기인", "괴인"등으로 자신을 광고합니다.
역 잡지에서는 이 트릭을 "취우(소하품/자랑)"이라고합니다.
의역 커뮤니티는 합법적 인 국가 의역기관 및 조직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일부 의역조직 및 기관이 "제목 평가"를 수행 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제목 평가"를 공개적으로 수행했지만 "가족 평가","이익"을 위해 국가 보건 시스템 평가 "의사 연공 서열"및 교육 시스템 평가 "교사 자격"만큼 개방적이고 투명하지 않습니다.
所以說,易學界的“職稱”、“名號”來源只有兩種:
一種是“自封”,因為查無實據;
二種是“花錢買”,因為國內外有些易學組織機構專靠賣“職稱”“名號”來賺錢。
由此可以十分肯定的說:
易學界的職稱,名號都是“吹牛”“瞎編”的,都是用來欺騙易友的。
因為如果你技術超群,根本不須用那麼多名號,職稱來裝扮自己,
“濃妝豔抹”只是因自己有致命的“缺陷”,
害怕別人發現自己的缺陷,而“清水出芙蓉,天然去雕飾”
才能證明自己的“無瑕”或即便“有瑕”也是無傷大雅。
따라서 역학계에 "직칭"과 "명호"의 두 가지 출처 만 있습니다 :
하나는 "자봉"이며, 사실적 근거가 없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화전매" 이며,국내외에서 어느역학 조직이 돈을 벌기 위해 "직칭"과 "명호"에 의존하기 때문에 "돈을 쓰는 것"입니다.
이로부터 역학계의 직함과 이름은 모두 "자랑"하고 "구성"하며 모두 역우를 속이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이 고도로 숙련되어 있다면, 당신은 자신을 입기 위해 너무 많은 숫자와 제목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무거운 화장"은 치명적인 "결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결함을 발견 할 것을 두려워하고,
"히비스커스에서 맑은 물, 조각하는 자연스러운"은
비로소 당신의 "완벽한"또는 "결함"이 무해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十六招:在易報易刊中大肆宣揚自己是“世外高人”“隱逸之士”“不圖名利”等等,
這一招有一個十分難聽的名字--叫“掩耳盜鈴”。
16 가지 트릭 : Yibao와 Yi 정기 간행물에서 그는 자신을 "세계에서 우월한 사람",
"숨겨진 사람", "명성과 재산을 추구하지 않음"등으로 과장했습니다.
이 트릭은 "귀를 덮고 종을 훔치는 것"이라는 매우 추악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因為“大師”們既然是“世外高人”“隱逸之士”“不圖名利”那就不應該到處抛頭露面,
到處發廣告宣傳自己的“威名”,如此做法,不是“掩耳盜鈴”又是什麼呢?
到處抛頭露面,到處發廣告宣揚自己,如此做法,不是為了“名利”又是為了什麼呢?
這不是“掩耳盜鈴,自欺欺人”嗎?
如此做法,不是為了“騙人”又是為了什麼呢?
"대사"들은 "세속적 인 고인", "숨겨진 사람들", "명성과 재산을 추구하지 않는다"이기 때문에
모든 곳에서 광고를 보여주고 "명성"을 홍보하기 위해 도처에 광고해서 도처에 나타내는것 아닙니까?,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도처에 광고하는 것은"명성과 재산"을 위한 것이 아니며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이것은 "귀를 막고 종을 훔치고 자신을 속이는 것"이 아닙니까?
"사람을 속이려고" 하지 않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易學界“神人”輩出,騙術也時刻“翻新”。
天下易友當明鑒。
我呂文藝也只能是就現時易界廣告騙術進行歸類總結。
易友凡接到廣告宣傳資料及網站宣傳上,
只要其有“易學界廣告宣傳編術絕技大薈萃”之一種“絕招”者,就應當留神;
有其二種“絕招”者,就應當懷疑其真實性;
有其三種“絕招”者,就應當趕快付之一炬“敬鬼神而遠之”,
否則上當受騙就確定無疑了。
역학계에는 많은 "신과 사람"이 있으며, 속임술은 항상 "새로워진다".
세상 역우는 당연히 가이드가 됩니다.
나, 여문예는 오직 가능한 현재의 역학계 광고 사기술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역우는 보통 광고 선전 자료 및 웹 사이트 상에서 홍보를 받습니다,
오직 중요히 그 " 역 광고 홍보 편집술 절기대창췌"에서,
첫째 종류 "절초" 는, 이것은 응당 유신입니다.
그 두째 종류 "절초(속임수)" 는 그들의 진위를 의심해야 합니다.
그 세째 종류 "절초(속임수)" 는, "귀신과 신을 숭배하고 멀리 떨어져"빨리 태워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속임수를 쓰고 의심 할 여지없이 기만 당할 것입니다.
最後,呂文藝呼籲:
易界各位“神人”再發廣告宣傳資料時,請不要再玩“花招”了,
只有老老實實將自己的理論體系公開,
讓天下易友去檢驗真偽才是唯一出路。
否則,只有死路一條!
也只有不玩“花招”,只有老老實實地將自己的理論系統地公開,
才能促進易學爭鳴的發展,才能促進易學事業的進步,
才能贏得天下易友之心。
否則,還是只有死路一條!
마지막으로, 여문예는 호소합니다 :
역계의 "신인"이 광고 및 홍보 자료를 다시 보낼 때, 더 이상 "속임수"를 하지 말고,
오직 정직하게 이론 시스템을 공개하고,
세계의 역우가 진위를 시험하게하는 것이 유일한 탈출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죽는 길은 하나뿐입니다!
또한 오직 "속임수"를 사용하지 않고,오직 정직하고 체계적으로 자신의 이론을 공개함으로써,
비로소 우리는 역학 논쟁의 발전을 촉진하고 비로소 역학 사업의 대의를 진전시키며
비로소 세상역우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막 다른 골목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