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간히 불어오는 찬바람이 양 볼을 차갑게 하지만, 맑고 따스한 햇살이 마음을 따듯하게 하는 2023년 12월 7일(목요일), 연수 노인복지관 3층 강당에서는 2024년도 노인사회활동에 참여 할 지원자를 모집하는 행사가 사흘째 성황리에 이어지고 있었다.
2024년, 어르신들의 활동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한 모집활동은 연수노인복지관(관장 최호영) 강당에서 12월 7일 오전(임경자, 신은희, 김승열 선생님) 오후에는 신옥주, 최정원, 유소영 선생님의 사랑이 듬뿍 담긴 친절한 상담과 안내 접수로 합격과 불합격에 상관없는 따듯한 사랑을 나눈 좋은 시간이었다. 상담하고 접수하는 선생님들은 지원하는 모든 어르신들이 함께 활동하시며 건강을 도모하기 바라지만, 어르신들의 건강이 우려가 되어 지원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의 뒷모습에 안타까움이 가슴 한 가득이라고 토로하기도 하였다.
가정에서 꼭 알아야 할 다도와 예절을 공부하는 예나누미, 지역사회현안 발굴 및 취재를 하는 순간포착 기자단 등 14개 사업단 850여명의 어르신들이 기량과 건강을 지키며, 밝아 오는 새해 2024년에 큰 역할을 감당 할 것으로 기대하는 모집행사가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아름답게마감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수고하시는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의 인사를 보냅니다.
2023년12월7일 13:00~ 17:00
사진촬영 : 심명구 기자/ 박상길 기자/ 차영순 기자
이영순 기자/ 김영옥 기자
기사작성 : 우종만 기자
첫댓글 모두가 일할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어렵게 내신 시간이셨을텐데 다정다감한 글을 올려주셨네요. 가까이에서 뵐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