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직장인청소년봉사단이 17일 김해 주촌면 거리 생활폐기물을 수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 봉사단 ASEZ WAO가 17일 김해 주촌면에서 육상생태계 보호를 위한 'Green Earth' 정화활동을 시행하며 환경문제에 대한 인류의 관심을 촉구했다.
이날 김해, 양산, 밀양 일대 ASEZ WAO 회원과 동료 210여 명이 김해 주촌면 일대를 청소했다. 자원봉사자들은 김해 서중학교 인근 2㎞의 거리에서 생활 쓰레기를 약 2t가량 수거했다. 분리배출 원칙에 따라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등은 따로 모았다. 청년들의 적극적인 환경보호 활동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김해시청에서 50리터 종량제 쓰레기봉투 40장을 지원했다.
양손 가득 쓰레기를 수거해 온 염규호(26·장유) 회원은 "날씨가 영하로 떨어져 너무 추웠지만 오늘 활동으로 수거된 많은 양의 쓰레기들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 힘들었지만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공지희(25·김해안동) 회원은 "평소에도 종이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며 Green Earth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러한 작은 노력이 하나씩 쌓여간다면 환경문제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첫댓글 지구환경보호에 힘쓰는 하나님의교회 청년들 너무 멋져요!!
2톤이요~~ 진짜 버리는 사람따로 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 있다고 하는 말이 맞나봐요~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 아세즈와우가 있어서 든든하네요~
추운 날씨에도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나타내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정말 아름답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거리정화활동으로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아세즈와오 직장인 청년봉사단들 너무나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