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안드로이드 12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7일 22시 경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갤노트10+ 안드 12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플레이스토어에서 충전한 금액이 우마무스메에서만 적용불가.
타어플에서 구매들어가면 충전금액이 표기되나, 우마무스메에서만 잔액이 없다뜨네요. 결제 계정 이메일은 둘다 같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대밧이당
플레이스토어 앱 종료했다가 다시 시도해봐요
구글플레이의 흔한 버그임
play스토어앱 - 최상단오른쪽프로필 클릭 - 설정 - 인증 - 구매시 인증요구 - 설정 다른거 아무거나 바꾸고 결제 재시도 - 해결 안됐으면 설정 다시 다른거로 바꾸고 결제 재시도 - 해결 될때까지 반복
결국 네이버페이로 질렀습니다..
만약 플레이 스토어에 로그인된 구글 계정과
결제 시 안내되는 구글 계정이 동일하다면 아래와 같이 시도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2)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우마무스메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 Google Play 스토어에 로그인된 계정이 여러 개 있을 경우
결제하실 계정으로만 로그인하시고, 나머지는 연결을 삭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이 어려울 경우 Google Play 스토어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