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십자가를 지시고 피 흘리심으로 이 땅에 오신 목적을 다 이루신 주님!
사망권세 다 이기시고 부활하셔서 만왕의 왕 평화의 왕이 되어 주심을 찬양합니다.
세계가 하나의 마을 이웃으로 함께 살아가는 세상이 된 오늘 “세계는 나의 교구다” 라고 하시며 선교 하셨던 감리교의 창시자 요한 웨슬리의 꿈과 삶을 본 받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땅에서 세계감리교대회 유치를 위해 수고하신 분들의 기도와 수고에 응답해주신 하나님의 은총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남과 북이 대치하고, 6자회담을 비롯해서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나라 대한민국,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이 땅, 서울에서 “그리스도안에서 화해케 하시는 하나님”을 주제로 제19차 세계감리교 대회를 허락하신 하나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감리교회 성도들이 그리스도안에서 화해케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는 성령님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숨어계신 놀라운 섭리와 계획이 이번 대회를 통해서 이루어질 줄로 믿습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다운 대회,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서 준비하는 준비위원회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혹 부족한 면이 있더라도 성령님께서 도우시고 역사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준비위원장으로 불철주야 수고하시는 신경하 감독회장님과 지금까지 함께하신 하나님 다시 한번 크신 능력과 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갑절의 영감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본부 선교국, 교육국, 사회평신도국, 홍보출판국, 사무국, 기독타임즈 그리고 각 연회, 지방회, 개체교회 온 성도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기도하며 준비하는 줄 믿습니다.
맡은 자 들에게 우리의 하나님이 구하시는 것은 충성이라 하셨으니 최선을 다해 충성하게 하시옵소서. 잘 했다 칭찬 받는 청지기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30배 60배 100배의 아름다운 결실로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는 한국준비위원회가 되도록 성령님께서 친히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땅에서 세계감리교대회를 허락해주신 평화의 왕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 아멘 -
교회학교전국연합회 부회장 /평화를 만드는교회 이순훈 장 로
2006년5월1일 오후 4시 정동제일교회, 세계감리교대회를 위한 기도회모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