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송년회
일시 12.05.17:00.
장소 : 용산 기와집
방영계획 : 식사시간
내용 : 철원한탄강 진도길걷기. 운영위원회회의. 산악회정기산행.
동아시아 평화문제 연구소 소장 이재형박사 활동사항. 前회장 임한태님 사진전시회. 가수 前회장 김진택님 활동사항. 시인 이헌님 봄을 낚다 등 35분
활동사항 동영상
영상편집에 협조하여 주신 동창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보다 유익한 송년회를 위하여 가지고 계신 영상. 그림. 시조. 등 있으시면 송년회 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12월 01일 산행은 정기총회겸 송년산행으로서 많은 참석을 건의드립니다.
특히 개인의 활동사항에 관하여 공지하였음은 홍보자로서 여러동창들에게 알려서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자는데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송년회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편집후기
송년산행은 송년회를 준비한다 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던차 24년 11월 20일 산악회장 정병옥님 께서 송년산행은 12월 01일 사당역에서 낙성대로 한다 정기총회겸 송년산행이다. 1.정종수 참석 2.박갑기님참석 3.정병옥님참석" . 정종수 24년 06월 사당역 에서 낙성대역 산행결과 공지하면서 그집 그맛 군침이 났다.
24년 11월 21일 이재형님께서 안종근의사 탐방기 공지하여 정종수가 송년산행시 소감을 듣고싶다 4. 이재형님 참석 5.이희옥님참석 6.이재천님 참석 김동중님 초대하였으나 반응이 없었고 7.김영식님 참석"
24년 11월 23일 김영식님의 그림을 보고 위홍량님께서 건강상으로 회장을 사퇴하고 기금으로 100만원 기탁했다 완쾌을 기원하는 사진을 부탁했지만 응답이 없어 그림을 찾아서 가지고 있다. 박갑기님 낭만에대하여 정종수는 산행이 끝나면 추억으로 차 한잔하자
24년 11월 24일 정회장님께서 송년산행은 사당역에서 낙성대역까지 뒷풀이시간에 총회가 있다. 현재 7명이다 희망자는 29일(금)까지 올려라. 정종수가 오학렬에게 전화로 산행시 어려우면 낙성대식당으로 송년회는 용산 가와로 오면된다 하자 완주를 하겠다 8. 오학렬님 참석한다 올렸다. 완주하여야 되는데 걱정된다.
26일 밤부터 27일 오전까지 7.8cm 눈이많이 내리자 박갑기님 눈으로 장애가되니 대공원입구에서 도로한바퀴돌고 오리집에서 로스로 한잔하고 풀자. 이재천님 매연길은 못갑니다. 정종수 이제천님에게 송년회 소식이 없어 전화했다 송년회 못간다 스트레스 받지말고 건강이 최고다. 정회장님 장소변경은 혼성이니 낼 다시 논의하자. 정종수 박갑기님 제안에 관하여 천재지변이라면 환영한다 이미결정된사항이다 일기예보는 이상없다 좀더지켜보고 결정하자. .
24년 28일 김영식님 눈이쌓이면 거리를 단축하면? 남기두님 장소가 번거로우면 가벼운길로 선택 . 정회장님 의견주신것 이해하고 있다 만남에 중점을 두고 사당에서 낙성대까지 6월 안박사가 초과금을 지불했던 소고기집을 생각하고 있다. 정종수 환영한다 그집 그맛 군침이 났다 영상 2번째 제공.
정회장님의 조치사항과 회원님들의 제안사항에 관하여 지인에게 전화로 문의결과 건강상으로 산행에 어려움이 있는 회원에게 배려를 주기 위한조치다" 그렇다면 잘 한것이다. 정회장님께서 지인의 발언을 어떻게 받아드리며 앞으로 어떻게 하겠습니까? 정종수는 오학렬님에게 산행은 참석지 말고 식당으로 오라.
24년 11월 28일 저녁 정회장에게 오래하면 어렵다. 안종윤님 고창석님은 나온다 한사람은 일기를봐서 나온다. 나올라면 올려라 하라. 그리고 여부를 모르는 회원들에게 전화하면 웅답이 없고 다음에 나온다. 건강에 이상이 있는것 같나. 나온자만 안내를 한다. 정종수는 서로 안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24년 11월 29일 08:26. 합리적인 판단으로 오늘중 공지하겠다. 9 배창권님 참석. 정종수 눈이 왔어요 공지. 이희옥님 당초계획대로 하자 10.이동래님 참석 16:26. 정회장님 눈이녹아 큰문제없다 안전우선 마지막 고심 16:42 서울대공원으로하고 낙성대는 내년 3월로 하자. 남회장님 공기도 좋고 이재천님 좋아하겠다. 박갑기 현명한 판단 오학렬님 이번산행 참석하겠다
24년 11월 30일 11.안종윤님 참석. 정종수는 내일 산행이 종료시 송년회 준비사항에 관한 보고를 염두에두고 대공원지역의 일기예보와 관리사무소에 확인한바 구름이 많겠다 기온은 영상이다 적설은 대공원이 7.8cm 관리사무소는 나무가 쓰러저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 등산은 못한다 하여 오후에 직접확인한바 박갑기님이 언급하신 차도만 차가다니고 있고 사람은 없었으나 이용에는 이변이 없는 한 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였다.
이상은 대화와 구룹의 문자를 기준한것으로서 상호간에 소통을 통하여 의사를 결정하는데. 많은 문제점이 있다. 비대면 심의가 아쉬웠다. 카톡구룹은 산행에 관하여 제한없이 소통을 하고 싶으나 제한을 받고 있다 정회장께서는 문제점을 도출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소통할수 있도록 개선책을 공지하기 바랍니다.
이러한 것들이 시정되어야 12월 05일 실시하는 송년회가 잘될것이다는 기대로 말씀드리오니 서운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지적을 하여 주시면 오해가 풀리도록 말씀을 드리겠읍니다 송년회에 많은 협조부탁합니다. - 11월 30일 차기회장대리 총무 홍보담당 편집자 정종수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