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1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카페3井에서 김수연센터장장님과 카페 박대표님, 유승옥리더님과 신입봉사자 이은영님, 멀리 발걸음해 오신 용인지부장 서정희님, 서대문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최은경님 외 1명 본인을 포함하여 총 7명의 봉사자들이 모여 간단한 봉사마인드교육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아직 쌀쌀한 날씨도 포근하고 독립된 갤러리를 장소로 제공해 주시는 박대표님, 매번 드려도 아깝지 않은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 원단 뿐만아니라 자문과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라스 네이쳐 대표님, 봉사자들을 이끌고 섬겨주시는 김수연센터장님께 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임시정부 3.1운동 100주년 기념 GPC에서 해외참가자들 위한 김치담그기와 한복체험에 봉사활동해 주신 민들레 봉사단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드립니다.
송파지부 김경희님께서 천연비누를, 이승현한복에서 한복을 제공해주셔서 이미화매니저님께서 다림질하고 한복입는 방법을 도와주셔서 한복체험도 너무너무 재미있게 진행되었습니다. 담근 김치는 탈북민 가정에 전달 되었구요. 부엉이클럽에서 만든 부엉이 50개는 GPC 해외참가자들께 선물로 전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민들레 봉사단의 뜻깊은 활동들이 기대 됩니다.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립니다.
용산지부 부엉이클럽은 매월 둘째 주 월요일 10.30분-12시 사이에 카페3井에서 봉사활동이 있습니다. #민들레봉사단용산지부#김장체험#한복체험#힐링부엉이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