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정은 ‘김해 장유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김해시 무계동 79의 1·조감도)’ 분양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38층 4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60~84㎡ 아파트 360가구와 84㎡ 아파텔 54가구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김해 장유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반경 2㎞ 이내에 김해관광유통단지를 접하고 있어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롯데워터파크 등 복합 상업·문화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장유 전통시장과 의료시설 등 생활 인프라 역시 잘 갖춰 입지 면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다.
광역 교통망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부산과 창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남해 제2고속도로지선과 장유·서김해 IC 등이 가까이 있어 출퇴근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또 부산과 마산을 잇는 복선 전철 장유역이 내년 말 완공 예정이다. 이외에도 장유권 대중교통 수요 증가에 대비한 터미널이 2019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김해 장유권의 마지막 개발지역인 무계지구에 신규 아파트가 들어서며 수요자의 관심이 큰 편”이라며 “편리한 생활 여건을 갖추고 있어 부산과 창원 지역의 실수요자를 끌어들일 전망”이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경남 김해시 대청동(303의 3)에서 운영 중이다.
첫댓글 김해장유 경기가 아직은 잘나가는듯 하네요
그런가요..그렇군요...그 곳 사는 분은 만족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