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골손님에게 더욱 더 관심 및 서비스를 강화한다.
- 기본 서비스만 하다 음료,라면 등을 게임 이용수에 비례해서 추가로 서비스합니다.개인락카를 이용하여 세면도구를 준비하였더니 반응이 좋습니다.
2. 승부좋아하는 팀을 구성해 조인 라운딩를 자주한다.
- 승부팀구성은 민감하구 어렵지만, 한번 만들어 보시면 대박입니다. 다만, 주의할점은 중간 중재역활을 사장이 잘해야 됩니다.
3. 영업시간 제한을 두지않는다.
- 평소새벽3시에 끝나던 영업을 손님가실때까지 영업합니다. 직원과 타협점을 찾아 추가수당을 조정합니다.
4. SMS문자를 자주보낸다.
- 문자보내고 자주오시던분 전화하면, 다시 찾아줍니다. 문자보내면 안오시던분들 중에 꼭 2~3팀정도는 예약하십니다
특히,날씨를 미리 체크하여 비오는 날은 무조건 아침일찍부터 연락합니다.
5. 대회시상품을 늘린다.
- 개업후 지속적으로 대회를 열어 주위에서 반응이 좋습니다. 시상품을 늘려 시상했더니 더 더욱 좋아하십니다. 대회 시상은 현금과 무료이용권을 젤 좋아합니다. 이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외 병행할점은 한가지입니다.
* 손님은 왕이다. 하지만, 영원한 고객도 없다.
고로 주인의 중심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