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금강산직장선교회 약사와 감사
<약사>뉴욕 금강산직장선교회는 직원들의 신앙생활과 전도를 위해 유지성장로의 제안과 롱아일랜드한인교회의 도움으로 교회 1부예배로 2002년 2월 10일 첫 예배를 드렸습니다. 안중식담임목사의 돌봄아래 조준형목사(현 태국선교사)가 잠시 설교자로 섬겼으며, 2003년부터 한종은목사(현 뉴욕소금교회)가, 2006년 7월에는 예영수목사가 섬겼습니다. 2009년 7월 교회로부터 독립해 <뉴욕금강산직장선교회 NY Kumgangsan Mission>이름으로 뉴욕주에 등록하고 예영수목사가 담임으로 섬기는 중입니다
그 동안 주일예배와 목장모임 성경공부 수요중보기도회 및 상담을 통해 많은 직원들이 예수를 영접하고 세례 받았으며, 현재 정기주일예배 중보기도회 큐티모임 직원조회말씀 등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 수련회 야유회 및 매년 팬주 랑카스터 밀레니엄극장의 성극을 관람하고 있고, 부활절에는 금강산장학회에서 <직원자녀 장학금수여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신앙성장을 위해 프라미스교회 김남수목사 한신대 김윤규박사 가수 이상열장로 쿠바 임순심선교사 외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였습니다
또한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해 직원들 및 교인들과 신앙의 교제를 하고 있으며, 그동안 조준형(태국) 임성목(볼리비아) 임순심(쿠바) 선교사를 재정과 기도로 후원하였고, 현재 쿠바를 지정선교하고 있습니다. 주일예배에는 다양한 분들이 참석하고 있으며 현재 일반교인들이 증가하는 중입니다. 이 밖에 더 상세한 활동상황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오늘 10주년이 있기까지는 많은 분들의 섬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권병국집사(성가대발족) 김성수/故 박성천집사 박혜송전도사(역대 지휘자) 김정훈 권기숙집사(성가대 10년근속) 이옥자 이종각집사외 연회장직원들(예배준비) 이금향집사(친교봉사) 이명자집사(회계) 김은순장로 김재숙/이행자권사 김단희/강옥주집사 장희순사모(수요중보기도멤버) 김석순집사(안내) 이 밖에 일일이 거명되지 않은 분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특히 전폭적인 헌신과 희생으로 섬겨주신 유지성장로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오늘의 이 기쁨은 좋으신 하나님의 인도와 사랑 때문임을 믿으며 모든 영광과 감사를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2012-7호 2012년 2월 12일
축
뉴욕 금강산직장장선교회
창립 1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권사 임직식
창립일 : 2002년 2월 10일
138-28,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917-287-5092(예영수목사)718-461-0909(직장)
Home:http://cafe.daum.net/kumgangsanchurch
● 창립 10 주년 감사 예배 및 권사 임직식 ●
2012. 2. 12. 오전 9시 인도 : 예영수 목사
< 창립 10 주년 감사 예배 >
*입례찬송 예수 우리 왕이여(38)
*예배기원 인도자
*교 독 문 시편 148편(64)
찬 송 주님의 성령 지금 이 곳에
기 도 예영수 목사
성경봉독 요한복음 4 : 5 - 14 천호석 성도
찬 송 할렐루야 성가대
설 교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한종은목사(뉴욕소금교회)
특별연주 주님 다시 오실 때 까지 김성수집사(은혜교회)
봉 헌 헌금은 안내석의 헌금함에 미리하시기 바랍니다
봉헌기도 인도자
<권사 임직식 : 김석순 강옥주 집례:예 영수 목사>
임 직 사 집례자
서 약 임직하는 권사들에게 집례자
1) 오늘 권사로 임직하는 김석순, 강옥주 두 분은 임직 후 더욱 하 나님의 말씀을 적용하며 실천하여 교회의 순결과 화합과 평화를 도모하기로 서약하십니까?
2) 오늘 권사로 임직하는 김석순 강옥주 두 분은 권사로 임직한 후
에 소외되고 상처받고 어렵고 가슴 아파하는 믿음의 식구들을 늘 돌아보며 격려하여 덕을 세우기로 서약하십니까?
3) 오늘 권사로 임직하는 김석순 강옥주 두 분은 권사로 임직한 후 에 교회의 기도의 파수꾼이 되셔서 기도의 사명자로 교회의 모 든 기도 제목을 앞에 놓고 기도의 진자리 마른자리로 기도의 여 종으로 충성할 것을 서약하십니까?
기 도 집례자
공 포 집례자
김석순 강옥주 두 분은 지금으로부터 뉴욕 금강산직장선교 회의 권사가 된 것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공포 합니다. 두 분은 맡은 일에 충성을 다하시기를 바라며, 무 엇을 하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여 하나님께 영 광을 돌리시기 바랍니다. 아멘.
임직패증정 집례자
권 면 임직하는 권사들에게 임병남 목사(뉴욕평화교회)
축 사 양희철 목사 (뉴욕 우리교회)
환영과인사 유지성 장로
*찬 송 여기에 모인 우리(620)
*축 도 예영수 목사
<광고와 인사>
1. 오늘 창립 10주년 감사예배와 권사임직식을 거행하게 하신 좋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또한 오늘 자리에 함 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특별히 순서를 맡아 수고해 주신 목사님들과 여러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 창립기념으로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잊지 마시고 꼭 받아 가 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배 후에는 오늘 임직한 권사님들이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드시며 즐거운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