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수협어판장 소식을 전해드리는 목포해진수산 생선카페 입니다 오늘은 5물로 20여척의 배가 위판이 되었답니다. 병어, 민어, 먹갈치, 광어, 서대, 간재미, 붕장어<아나고>, 황석어<깡다리>, 송어(밴댕이), 아귀 복어, 오징어, 등과 고급잡어들도 함께 조금씩 보이더라구요. 물량은 어제보다 조금 많았구요. 병어 시세는 어제와 비슷하게 형성될것 같고, 먹갈치는 두말할것도 없이 높은 시세가 되었답니다. 점점 물량이 늘어나는걸 보니 내일 모레정도면 아마 어판장이 더 풍성하게 위판이 될것 같고 시세도 좀 안정이 될 분위기 같아요 병어가 산란하기 전에 드셔야 고소하고 맛있으니 알 품고 있을때 드셔요 조만간에 병어 산란기가 다가와 알 내뿜으면 살도 물러지고 맛도 떨어진답니다. 이점 양지 하시고 구입해드시길 바래요. 사진 구경하시다 궁금하시거나 구매하시고자 하는 생선이 있으시면 < 010 - 6616 - 5504 >로 연락주세요 공지에 올려드린 신안 압해도 뻘낙지, 완도 자연산 참소라, 병어회포장 판매진행중이구요. 금일 판매생선은 정리되는데로 올려드릴께요. 여기는 어제 저녁부터 내린비로 좀 선선한 날씨를 보이고 있답니다. 한낮에도 이런 날씨만 되면 돌아다니기 참 좋을듯 싶은데... 오늘 간간히 비소식도 있어 더운 날씨는 아니될듯 싶네요. ^^ 아침식사 든든히 밥으로 하시고 오늘 하루도 힘내서 화이팅 해봐요!! ^^
좀 흐리게 나왔죠? ^^;
길게 늘어선 병어들 이녀석들도 볼날이 얼마남지 않은듯 싶어요.
배가 빵빵히 알 품고 있는 병어들 곰방있음 산란기 됩니다. 그럼 맛도 떨어지고 살도 물러진답니다.
먹갈치 역시 몸값비싸 귀하신 몸이죠.
민어
병어, 민어, 참돔, 광어 덕자, 서대, 장대, 가자미
광어 물이 참~~ 좋지요!
광어 횟감용으로 딱인데.......
서대, 간재미, 우럭
황석어(깡다리)
송어(밴댕이)
붕장어(아나고), 간재미
간재미, 복어, 붕장어(아나고)
삼치 횟감용으로도 좋을듯 싶어요. 싱싱하거든요.
검복 맑은탕으로 드시면 보약이 따로 없지요.
신대, 얼룩통구멍, 장대, 고급 잡어들 저 잡어들속에 몇종류나 섞여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