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수원백씨 이천공종중 회장,이,취임식 가져
백호현 기자 승인 2024.04.21 동두천 연천 신문
운영의 기본인 투명한 관리시스텀으로 서로믿고화합하는 분위기 쇄신
[양주= 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수원백씨 이천공종중 회장,이,취임식(이임회장 박인휘.취임회장 백승종)이 21일 오전 11시 양주시 광적면 광적농협 3층 대 회의실에서 전,현직 회장,고문,이사,대의원,일가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수원백씨 이천공종중 회장 이,취임식은 매년 2월 신년하례회를 추진해왔으나 코로나 19로 집단 행사를 하지못하다 이번 제7대 회장 이,취임식을 병행 실시하게됐다.
백승종 취임회장은 ”부족한 저에게 종중회장이라는 무거운 직책을 맡겨 주셔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미력하나마 이천공종중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 신임회장은 “재임하는 동안 승조사상 고취로 많은 종원이 선조님의 재향에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함은 물론 종원간 사랑나누기,서로 사랑하고 존중해서 더욱더 화기애애한 이천공종중dl 되도록 노력해나갈것이라.”고 말했다.
백 신임회장은 “운영의 기본인 투명한 관리시스템으로 서로믿고,화합하는 분위기를 창조해 나가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 할것이라.”면서” 3대실천은 저 혼자만의 힘도 중요하지만 역대회장,임원,종원여러분들의 힘과 마음이 모아질때 가능하다.“면서” 종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백인휘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3년간 수원백씨 별좌공파 이천공종중 회장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원로종원,각 지파 회장,집행부,임원 여러분들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말했다.
백 이임회장은 ” 오늘 새로이 취임하시는 승종 회장은 종중에 많은 경험을 쌓으시고 능력을 가지신 분으로 알고있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발전하는 종중을 만들어 주실것이라 믿는다.“고 말하면서 ”저도 회장으로의 직책은 떠나지만 종중의 일에 도움이 되도록 힘을 함께하겠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동두천연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호현 기자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 ㈜ 파우스트 칼리지
전 화 : (02)386-4802 / (02)384-3348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 ceta211@naver.com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