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9월 10일부터 2019년 8월 5일까지의 여행 기간에 해당하는 인천, 제주,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행 왕복 티켓의 경우, 9월 3일(9:00)부터 9월 9일(23:59)까지 출국 항공권을 최저 1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4일 11시 기준으로 최저 1000원부터 아직 구매가 가능한 상황이다. 이와 더불어, 9월 3일부터 16일까지 예약 코드 ‘AUTUMNHK’를 사용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9월 3일부터 11월 30일 사이의 여행 기간에 해당하는 항공 운임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본 이벤트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인기의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Wine & Dine Festival)의 축제 기간과 일치한다는 것이다.
매년 개최되는 하버 프론트 페스티벌(harbourfront festival)은 400개 이상의 부스에서 전 세계 와인과 시음회는 물론 간단한 식사와 와인이 곁들여진 식사 그리고 홍콩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미슐랭 스타 음식을 제공해 참석자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한다. 와인 이외에도 싱글 오리진(단일 품종) 커피, 수제 맥주, 싱글 몰트 위스키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고객들은 홍콩에 도착하자 마자 도시의 활기 넘치는 시장을 탐험하면서 멋진 야외 활동을 즐기게 된다. 특히 프린스 에드워드(Prince Edward)에 있는 유엔 포 스트리트 버드 가든(Yuen Po Street Bird Garden)에서는 화려한 앵무새와 전통적인 대나무 새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로 아래에 있는 꽃 시장으로 향하면 풍성하게 만개한 열대 꽃들이 발걸음에 봄의 기운을 더해줄 것이다.
구룡(Kowloon)을 통해 남쪽으로 가면 고객들은 오후 동안 레이디스 마켓 (Ladies 'Market),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Temple Street Night Market), 제이드 마켓 (Jade Market)을 방문할 수 있다.
홍콩의 가을은 여행객들이 하이킹을 즐기고 외딴 섬을 탐험하기에 최고의 계절이다. 해산물을 먹고 싶다면 청차우(Cheung Cha)로 향하고, 패밀리 트레일(Family Trail)에 들르고 싶다면 라마섬(Lamma Island)로 향하며 푸이오 비치(Pui O Beach)의 서핑 바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란터우 섬(Lantau)으로 이동할 것을 추천한다.
홍콩익스프레스의 최근 개편된 웹 사이트를 방문, 홍콩 여행을 떠나기 전 관광 추천 코스를 탐색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관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kexpress.com/ko/promos/hktb-spe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