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분기 서초문화예술회관 나비홀 대관 안내
서초미술협회에서는 회원들에게 전시 공간 제공과 함께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전시
관람 기회를 부여하고자 서초문화예술회관 내 <나비홀>에서 다음과 같이 2024년도
3분기 (7, 8, 9월) 대관 접수를 받고자 합니다.
1. 대관 시설
❍ 서초문화예술회관 1층 <나비홀>
2. 대관 가능 기간
❍ 2024년 7월 ~ 9월 3분기 중 가능시기 (월~금. 설치 및 철수 기간 포함)
1차시기 | 개인전 및 단체전 | 2024년 7월 22일 (월) ~ 7월 26일 (금) |
2차시기 | 개인전 및 단체전 | 2024년 8월 19일 (월) ~ 8월 23일 (금) |
3차시기 | 개인전 및 단체전 | 2024년 9월 23일 (월) ~ 9월 27일 (금) |
4차시기 | 개인전 및 단체전 | 2024년 9월 30일 (월) ~ 10월 4일 (금) |
3. 관람 시간
❍ 오전 9:30 ~ 오후 18:00 (토, 일요일 휴관)
4. 대관 시설 및 사용료 안내
❍ 관람 시간 : 오전 9:30 ~ 오후 18:00
서초구청 주관의 특별행사나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는 <금요음악회>
를 할 경우, 관람객수가 많을 수 있으니 오후 7시30분까지 개방 가능하며 다음
날인 토요일 오전9:00 ~ 11:00까지 철수도 가능함
❍ 전시 공간 : 24평
❍ 전시사용료 : 서초미협 회원으로 개인전 또는 그룹전(외부인 포함)일 경우는 5일 기준25 만원. (50% DC된 금액입니다.)
비회원 신청 일 경우 5일 기준 50만원.
❍ 계약금 : 시설사용료의 30%로 계약서 작성 전까지 입금 확인 후, 대관일정 확정.
5. 대관 방침 및 기준
❍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소양을 높여줄 수 있는 전시
❍ 순수예술 창작 작품으로서 서초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전시
6. 대관 신청 및 접수
❍ 신청자격 : 개인전 - 개인전 만1년이 지난 회원(신청일 기준),
나비홀에서 개인전 만3년이 지난 회원 (신청일 기준)
단체전 - 2인이상 구성으로 하며, 과반수(50%)이상 서초구미술협회 회원으로 구성)
❍ 신청구비 서류 : 소정 양식 및 관련서류 제출.
서초미술협회 홈페이지(http://cafe.daum.net/seochoart)에서 다운로드 가능)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artseocho2022@naver.com
작가(그룹, 단체)프로필과 전시경력은 한글파일작성,
작품이미지 (JPG 파일 200KB 이하/ 주요작품5컷) 제출.
❍ 접수일 : 2024년 6월 12일 (화) 오후 6시 접수 마감(시간엄수)
7. 대관절차
❍ 대관 신청 > 대관 심의 > 승인 > 개별 통보 > 계약 > 대관료 정산 > 전시
8. 기타사항
❍ 대관신청 결과는 내부 심의를 거쳐 개별 통보합니다.
❍ 대관이 확정된 이후라도 전시계획에 변동이 생길 시에는 변경신청서를 다시 제출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행사진행시 진행요원을 별도 배치하여야 하며, 작품관리 및 질서유지와 안전사고 에 대한 책임은 전시주최자(개인 및 그룹과 단체)에게 있습니다.
❍ 부착하는 홍보용 현수막, 배너 등은 사전에 크기 및 부착 장소를 결정하고 검인절차 후 부착하시기 바랍니다.
❍ 전시를 위한 설치, 전시안내판, 전시물품, 현수막, 배너 등은 전시주최자가 준비합니다.
❍ 사용기간 중 갤러리의 설비, 시설, 비품을 파손, 분실한 때에는 즉시 원상복구
하고 쓰레기 등은 대관자가 수거하며, 시설물 사용완료 시 사용전과 같이 정돈
하여야 합니다.
❍ 전시장 사용은 계약금(대관료의 1/3)을 지불함으로서 성립되며, 계약금은 반환
하지 않습니다.
❍ 전시장 사용 기간 변동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 시간 중 전시 출품 작품에 관해서는 전시주최자의 관리하에 진행이 되며,
전시기간 중 작품 도난, 파손에 관해선 전시주최자가 책임을 가집니다.
■ 대관신청 및 문의 : 김윤숙 010-2665-2797
(서초미술협회 서양화분과장/ 나비홀 기획총괄)
■ 자료접수 : 서초공식메일 artseocho202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