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관람 | 예술가들이 보는 한여름 풍경
2021년 06월 28일 18:05 새파수장 소스:이페어케이
출처: 루브르 박물관
이번 주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우리는 본격적으로 일 년 중 가장 더운 시간대에 접어들었다.
기온이 올라가면 일조시간이 길어진다.
여름의 상징적인 특징이 하나둘씩 나타나고 있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게 뭐니?
르아브르 절벽 높은 곳의 바다 풍경, 장-바티스트 코로에
1825년부터 1850년까지
Le Havre 。 La Mer vue du haut des falaises
Jean-Baptiste Camille Corot
Date de création /fabrication : 2e quart du XIXe siècle (1825 - 1850)
© RMN - Grand Palais ( Musée du Louvre ) / Mathieu RabeaU
예술가들의 눈에는
여름에는 바다, 모래사장, 황금빛 보리물결이 있다.
달콤하고 즙이 많은 과일과 바쁘고 즐거운 농사민...
오늘은 루브르 박물관을 따라서
소장품을 통해 한여름의 정경을 감상하세요!
푸상의 여름
여름, 로드 앤 보아스, 니콜라·푸상회
1660년부터 1664년까지
L'Eté ou Ruth et Booz
Nicolas Poussin
Datation : 1660-1664
© Musée du Louvre, dist 。 RMN - Grand Palais / Angèle Dequier
이 작품은 프랑스 고전주의 화파의 대가에서 나온 것이다.굴라 푸상의 손은 그림이다.집은 1660년부터 1년까지이다.664년 동안 그린《사계절》 시리즈의한 폭의. 매 계절마다구약성경 속 장면하루 중 특정시간격으로 대응하다.
화면 속에는 햇빛 아래의 농민들이 작게 수확하고 있는 모습이 묘사되어 있다.밀의 장면. 그림 속에서 화가는 로드스터의 이야기를 보여준다.남들이 쌀을 가져가는 며느리,시어머니를 따라 유다벨리로 돌아오다항. 어려움에 빠진그녀가 밭에서 밀 이삭을 줍다.공교롭게도 그녀가 왔다보아스의 밭.아스는 젊은 여자아이에게 감동되어 그녀가 있는 것을 허락했다.땅 따다가 장가들어가고그녀는 아내이다. 그들의 결합은 러비득을 낳았고, 후손들은 태어났다.다윗 왕과 예시와 다윗 왕에게 이르러이 이야기는 예견된 것으로 여겨진다그리스도와 교회의 결합을 시사한 것이다.
'여름'과 '가을'이 시리즈 전체에서 비교적밝고, '봄'과 '겨울'은 시리즈의 시작이자 결말로서, 색채는 더하다.어둡고 시리즈가 잘 어우러진다.열과 부드러움은 한 수 같다억양된 노래.이 밖에도 푸산은 충만을 통해시적인 경치 묘사, 장차자연과 환경이 교묘하게이야기에 융합되다.
알친보토의 여름
'샤', 주세페 알친보토에
1573년
L'Été
Giuseppe Arcimboldo , École de Italie
Date de création /fabrication : 3e quart du XVIe siècle (1573)
© 2013 RMN-Grand Palais ( musée du Louvre ) / Michel Urtado
이탈리아 화가 주세페 알친보토(Gi)useppe Arcimboldo)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이다.저명한 초상화가. 그가 있다.1573년에 창조되었다이름의 '사계절' 시리즈, 과일, 채소, 꽃으로송이송이 계절마다 만들어내는인물 초상, 매 개인물건의 나이와 성격이 모두 제각각이다.
《하》는 유쾌한 어른의 모습을 보여준다.그 속에서 우리는 각종 여름 원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체리, 자두, 복분자, 배, 멜론, 옥수수, 밀, 곤드레등의 댓글을 달았다. 인물의 얼굴이 마치마그네슘 조명 집결, 블랙과색배경이 선명한 대비를 이룬다。
그것은 앵두의 눈, 애호박의 코, 반을 가지고 있다트인 완두콩 꼬투리로 이루어진 입, 복숭아의 볼.햇살 같은 웃음으로 가득 차 있고,따뜻함과 행복함을 전해드립니다.즐겁다. 풍성한 여름계절 채소와 과일은 여름을 상징한다.여름 풍작과. 보리에서이삭으로 짠 겉옷에 나는사람들은 기예를 똑똑히 볼 수 있다.술가의 서명과 그림의 연대.
알친보는 이런 기발한 표현 덕분에 깨졌다고 말했다.인물과 물체 사이의 간극을 해결하고 생명의 의의를 탐구하는 것은 당시뿐만이 아니다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동시에 몇 백 년을 깨우쳤다뒤의 초현실주의 그림집과 일부 현대 예술가。
드라클로바의 여름
《디외프 높은 곳의 바다 풍경》 외젠 드라클로기와 그림
19세기
La Mer vue des hauteurs de Dieppe
Eugène Delacroix
19ème siècle
© RMN - Grand Palais ( Musée du Louvre ) / Philippe Fuzeau
출처: 루브르 박물관
외젠 드라크로바는 프랑스 회화의 거장 중의 하나이다낭만주의 화파의 전형이다.그는 르네상스 이래의 유럽을 계승 발전시켰다.대륙 예술은 유파적이며 또한 옳다앞으로의 예술가, 특히인상주의 그림의 파생이다심대한 영향을 끼쳤다.
이 《디외프 높은 곳의 바다 풍경》에서, 우리는예술가가 선사하는 여름 절경을 만끽할 수 있다.바다는 언제나 나를 기쁘게 한다."예술가는 이렇게 썼다.그의 바다에 대한 미련은 괜찮다.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가다그가 어렸을 때, 그는프랑스 노르망디해에 갔었다기슭으로 휴가를 보내다. 몇 년 후,드라크로바는 다시 이곳으로 돌아왔다.그는 두 발로 백사장을 밟고 수 시간을 들여 생각했다빛의 변화가 파도와 하늘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영향.
예술가는 자연에 대한 엄밀한 관찰과 색상에 대한 노련함을 가지고 있다잘 활용하여 노르망디의 자연 경치를 더욱 혁신적으로, 관중에게 완벽하게 표현하다눈앞이다.
푸규의 여름
곡물의 여신 색 레스만의 여름, 니콜라 푸퀴 제작
약 1730년
l ' Eté sous les traits de Cérès
Nicolas Fouquay , Attribué à Manufacture de Rouen
Datation : Vers 1730
© Musée du Louvre, dist 。 RMN - Grand Palais / Thierry Ollivier
이 반신상은 받침대가 있는 네 개의 도자기 상계이다일 년의 사계절을 그린 열 중 하나.그 주제는 르네상스 때부터 시작되었다.기틀부터 서양의 전통주이다제목은 우의적인 방식으로 되어 있다18세기에 유행하기 시작했다.도자기상은 서명 안 했지만 전문가통도자기로 미루어 짐작하다매뉴팩처(Manufacture) 드 루엔)의 니코니콜라스 푸퀘이손길.
'여름'과 '봄'과 '가을'은 모두 다고대 그리스 여신 캐릭터 : 봄은 식물의 여신 플로라(Flore)이다.머리에는 화관을 쓰고, 여름에는 곡식을 쓴다.쎄(Ce)reses), 팔걸이가을은 술이다박카스(Bacc)hus), 몸에 포루를 두르다.포도덩굴과 포도송이. 겨울은 하나로망토에 싸인 노인의 해석.
반신상을 받치는 받침대에 사용하는 장식물과 색조고온의 유약 공예를 참고하였다.위의 도안에는 다음과 같이 장식, 화환, 탑, 동방이 있다직물, 풍경, 조류조개 등.
뜨거운 여름엔
차라리 루브르 박물관에 들어가 보는 게 낫다.
아티스트들이 보는 여름을 가까이서 느껴보세요!
여름, 니콜라이 랭클리트 그림
L'Eté
Nicolas Lancret
Datation : Période moderne , 17ème - 18ème siècle
© RMN - Grand Palais ( Musée du Louvre ) / Franck Ra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