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전이 자꾸되요 애기때문에 건조기도 돌려야 되고 에어컨도 돌려야 되는데 자꾸 전전이 되네요 ㅠㅠ 저희집만 되요 , 두꺼비집 올려도 안올라가고 그래서 에어컨 쪽만 내렸더니 전기들어와서에어컨 누전이구나 해서 기사님 불렀더만 이상없다하고..,전기기사님 까지 불러야되나 고민이네요 일이 커질까봐 걱정도 되고요 공치 아프네요 ㅠㅠㅠ
첫댓글 아파트 관리실에 문의해보셨나요 ㅠ
헉 요즘같은 시대에 ㅜㅜㅜ
첫댓글 아파트 관리실에 문의해보셨나요 ㅠ
헉 요즘같은 시대에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