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心想事成 심상사성 ; 마음의 소원이 이루어진다
有時候,突然間心血來朝--與朋友丙已好久沒見面了,很快,朋友丙就出現在你眼前了。
有時候,突然想起--已好久沒看醫生了,結果,几天之后,真的病了要去看醫生了。
有時候,突然間心緒不寧、煩躁不安,於是,有關至親不祥的消息就傳到你耳中。
有時候,莫名其妙的喜悅涌上心頭,果然,好消息即刻降臨。
가끔 돌연히 심혈 틈에 외인이 찾아 - - 과 친구 C를 얼굴 본지 오래되어,갑자기, 친구 C가 나타나 내눈앞에 있다.
가끔 갑자기 생각 나 - - 정말 오랫만에 의사를 보는데, 결과, 떠올라 며칠 후 정말 아파서 의사를 보러 갑니다.
때때로, 갑자기 안절부절못하고, 번조 불안하며, 그러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나쁜 소식이 귀에 들려온다.
때때로, 설명할 수 없는 기쁨이 내 마음 속에서 솟아오르는데, 당연하게, 좋은 소식은 즉각 온다.
上述的「心想事成」都是屬於心靈感應,是人體本能,或稱之特異功能,
間中能感應到即將發生的事情,分別在於每個人的靈敏度有高低而已。
상술한 "소원이 이루어진다" 모두 심령감응에 속하고, 인체의 본능이거나, 텔레파시라 하는 것이며,
사이에서 감응할수있고 즉 발생한 사정이고,
인체의 특수 기능이며, 사람마다 .
각 개인에게 있는 영의 분별 민감도는 높고 낮은데에만 있습니다.
每逢過年過節,大家見面時都習慣講吉利話:
恭喜發財、一帆風順、如意吉祥、龍馬精神……心想事成,等等。
매 년말 년시를 만나면, 사람들이 얼굴 보는때 모두 습관 말상서로운 말을 하는 데 익숙합니다:
기쁜 발재, 순조로운 항해, 행운을 빌고, 용마의 정령... 마음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식입니다.
但,「心想事成」有二種解法:
그러나 " 소원을 이루는" 방법에는 두 가지 해법이 있습니다.
其一:好的愿望(心想)能實現(事成、結果)。
其二:人生於世,不如意之事十常七、八,形成了一感應到異常徵兆時,
第一時間就往不祥的方向思量,
即使希望有好預兆降臨時,潛意識早已浮現出「那有這種可能啊」。
於是,就應了「好的不靈壞的靈」。
첫째, 좋은 소망(소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일이 이루어지고 결과).
둘째 : 세상에서 인생은, 불만족스러운 일은 항상 십중 7 8 이며, 한 감응은 이상 징후 때 형성하고,
제 1은 불길한 방향으로 생각하는 것이며,
즉 좋은 징조가 올 것이라는 희망이 있더라도 잠재의식은 이미 "무어든 가능합니다"라고 떠서 나타납니다.
따라서 "좋은 불영이든 나쁜 영" 이 응합니다.
由於預兆(心想)與結果(事成)的關係密切,能否藉預兆來改變結果?
在預兆中加入自己的主觀(心想),來扭曲、改變預兆,
讓事件過程的推進軌跡有所偏差,使之(事成)亦有所改變。
징조(심상)와 결과(성사)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징조를 부적하여 결과를 바꿀 수 있습니까?
징조에 자신의 주관성(정신적 사고)을 더하여,징조를 왜곡하고, 변화시켜,
사건의 궤적을 벗어나게 하여, 사용하여(성사) 또한 변화시킬 것입니다.
依自己的意願,來改變即將發生的事情:
是好事讓它好上加好;
是壞事讓它有所減輕。
此亦即是自我轉運大法之一。
당신 자신의 소원에 의거, 개변 즉 장차 발생할 사정입니다 :
그것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것을 경감하는 것은 나쁜 일입니다.
이것은 또한 자아전운의 훌륭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積極人生易做好事(成功、完成)。
消極人生易做壞事(失敗、未完成)。
적극적인 삶은 선행(성공, 완성)을 하기 쉽다.
소극적인 삶은 나쁜 일(실패, 미완성)을 하기 쉽습니다.
古語雖云:「人之行為,可改變一生之禍福。」
注意:謹謹改變而已,不能期望過高,與願望比較,如能獲得一、二成的改善效果,己是難能可貴的了。
試問人生「意外驚喜」有幾回,沒有心想(理想、希望、計劃),何來有事成(進行、結果)呢!
愿我們都保持積極的人生觀,才能加強自信心,凡事都向好的方向思量,去享受快樂的人生吧。
옛말에 전하기를 ; "사람의 행위가 일생의 행운과 불행을 바꿀 수 있다".
참고 : 변화에 대해 신중하고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말고 소원에 비해 개선 효과의 1 또는 2 %를 얻을 수 있다면 이미 칭찬 할 만합니다.
인생에서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몇 번이나 있었는지, 그리고 마음(이상, 희망, 계획)이 없다면 어떻게 성사(진행, 결과)될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 긍정적인 인생관을 유지하여 자신감을 키우고 모든 일에서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며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靈與不靈,見人見智。
您的心得,請電郵給我們,公開與大家分享。
영이든 영이 없든, 사람을 보고 지혜를 보십시오.
너의 마음에 얻고, 경험을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모든 분들과 공유해 주세요.
論「心結」之「心想事成」: 마음의 매듭에서 모든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我們的身體裏充滿了大量的、難以置信的被壓制的情緒,謂之「心結」。
每個人都會有「心結」,分別在於「心結」的多少與深淺。
우리 신체 속에 가득찬 대량은, 갖기어려운 믿음의 억압된 정서를 당하는, 이것이 "심결"입니다.
매 개인 모두 "심결"이 있고, 분별은 "심결"에 있는 것은 다소와 깊이입니다.
1.
這牵涉到當事人的個人修養,如果你能够完全放開「心結」,
即是說,已沒有任何「心結」,恭喜你,在人生道路上已沒任何心理障碍。
이것은 당사자의 개인적인 수련을 포함하며, 만일 당신의 완전개방한"심결"이며,
즉 어떤 "심결"이 없다면, 너를기쁘게 공경하고, 인생의 길에 어느 심리 장애가 없습니다.
2. 如「心結」間中浮現,在你的人生路上只是多走幾步路,偶然也會滑倒,浪費點精力,問題不算大。
예를 들어, "마음의 매듭"은 때때로 떠 나타나고, 당신의 삶의 길에서 몇 걸음을 더 내딛고, 우연히또 미끄러지고 넘어져 약간의 에너지를 낭비할 것이며, 문제는 크지 않습니다.
3. 當「心結」轉為「死結」,就會嚴重影響你的思維及判斷力,需知處事應慎重考虑及當機立斷,
如三心二意、搖擺不定,那,機會和運氣就很容易在你身邊溜走了,
事後你只能望洋興嘆--都是它(該「心結」)的錯。
당연히 "마음의 매듭"이 돌아 "죽은 매듭"이 되면 생각과 판단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그 자리에서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만일 3마음 2뜻이면 흔들린태도는 부정하고, 어느 기회와 운기는 쉽게 신변에서 빠져나가고,
나중에야 당신은 망양흥탄 - - 모두 그것의 (심결 해당)잘못입니다.
以上三種,你又會如何選擇呢?
위의 세 가지 중 어느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論「牢騷」之「心想事成」:
有的人,天生就愛發「牢騷」(不停埋怨),但您可否發覺,
「牢騷」常可「心想事成」。
"불평하다"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를 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천생이 "불평"(불평만 늘어 놓다)을 좋아하지만, 당신은 발각을 부정할 것이며,
"불평"이 항상 "심상사성" 할 것입니다 。
人是感性的動物,
在生活和工作中都有許多讓我們感到憤怒、壓抑、悲觀、不滿等各種各樣的情緒,
這些情緒必須通過正常有效的途徑釋放出來。
如果這些情緒長期壓抑在心中,我們就會出現焦慮和抑鬱的情緒,如以「發牢騷」的形式表現出來。
「牢騷」如作為間中發泄一下心中的不滿,無傷大雅,可鬆弛心理的壓力,舒緩緊張的情緒。
인간은 감정의 동물이며,
생활과 일에 모두는 우리를 분노하게 하고, 억압하고, 비관적으로 만들고, 불만족스럽게 만드는 다양한 정서가 있으며,
이러한 감정은 정상적이고 효과적인 경로를 통해 방출되어야 합니다.
만일 이러한 감정을 오랫동안 마음 속에 억누르고 있으면, '징징거림을 내는' 것과 같은 형식 표현을 하고,불안과 우울의 정서를 내품게 된다.
"징징거림"은 때때로 마음의 불만을 표출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무해하고, 심리적 압박을 완화하고, 긴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牢騷滿腹除了傷害身心外,也算是一種病態。
發牢騷者普遍存在焦慮抑鬱的情緒,說話時總帶較暗沉灰色的色調,
對任何事情持一種悲觀的態度,不喜歡事物的陽光面和積極面,
情緒的表現較爲煩躁,喜歡對某一些事件重復敍述,更喜歡發牢騷。
불평은 몸과 마음을 다치게 할 뿐만 아니라, 또한 병태이기도 하다.
불평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불안과 우울증 정서가 있고, 대화시 항상 둔한 회색 톤으로 말하고,
어떤 일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이며, 사물의 밝고 적극적인 면을 좋아하지 않고,
정서의 표현이 비교적 짜증 내고, 특정 사건을 반복하는 것을 좋아하고, 불평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這時,心靈由負面消極思維主導,靈魂深處信心低落,慣常思維乃成為潛意識,
這種潛意識「心想」容易引發人際關係緊張,工作效率下降,生活質量下降等「事成、結果」。
이때 마음은 부정적인 생각에 지배되어 영혼에 대한 자신감이 낮아지고 습관적인 생각이 잠재의식이 되고,
이런 잠재의식 "심상"은 대인관계 긴장으로 이어지고, 업무 효율성이 떨어지고. 삶의 질 저하등 "성사, 결과"를 쉽게 와 나타납니다.
牢騷通常來源於不滿,如果總是認爲自己得到太少,付出太多,就會不滿和埋怨。
改善方法,如果能夠不斷的感受生活中那些讓人感動的愛的存在,使心靈充滿陽光,讓愛的陽光驅散心中的陰霾,使牢騷的陰影離我們遠去。
多和親朋戚友聯絡,感受朋友和家人爲自己付出的一片真心,以感動讓心靈得到極大的滿足感,體會付出和感受得到真情的快樂。
불평은 대개 불만에서 비롯되며, 항상 너무 적게 받고 너무 많이 준다고 생각하면 불만을 품고 불평하게 됩니다.
개선 방법, 우리가 삶에서 감동적인 사랑의 존재를 계속 느낄 수 있다면, 그래서 마음이 햇빛으로 가득 차도록 사랑의 햇빛이 마음의 안개를 쫓아내고, 불평의 그림자가 우리에게서 멀어지도록하십시오.
더 많은 친척과 친구들을 만나고, 친구와 가족의 진심을 직접 느끼고, 감동으로 영혼에 큰 만족을 얻고, 진정한 감정을 주고 느끼는 행복을 경험하십시오.
另外一種牢騷,有可能會變成詛咒,而帶來嚴重的后果。
有個朋友,在計劃之外多生個孩子,因而負擔是大了些,
拉起家常話總是有意無意地說這個孩子是多生的,漸漸的,
發現這個孩子體質特別衰弱,經常會莫名其妙地發燒甚至病到需要住醫院,
也許是老天爺認為你既然已不需要,我就把他帶走吧。
또 다른 종류의 불평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저주가 될 수 있다.
플랜 밖에서 아이를 하나 더 낳은 친구가 있어서 부담이 더 크고,
항상 이 아이가 한 명 이상이라고 말하고, 점차 이 아이가 매우 약하고 종종 열이 나고,
어떤 이유로 입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아마도 신은 당신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그를 데려갈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后來,聽人勸告把經常放在嘴邊的這種「牢騷」毛病改掉,
不知是巧合還是挺靈驗,這孩子竟也身體慢慢的轉為強壯。
나중에 다른 사람의 어드바이스를 듣고 자주 입술에 붙어있는 '징징거림' 문제를 바꾸어
우연인지 좋은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아이는 서서히 강한 몸으로 변하게 됩니다.
自從有了姓氏,通常都是由父母為子女起名字,人們也習以為常。
然而,近代坊間亦流行「不怕生壞命,只怕改錯名」的玄學術語,也有不少人深信不疑,動輒就發「牢騷」:
“都是讓我父母親起錯名字所累的。”
心中已有業障存在,揮之不去,早已認定被錯誤的名字剋制住,引發潛意識的負面消極思維,焉有不失敗之理。
성의 출현 이후 부모가 자녀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것이 일반적이며 사람들은 그것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현대에는 "나쁜 인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잘못된 이름을 바꾸는 것만 두려워한다"는 형이상학 속담이 널리 퍼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확신하고 "부모가 잘못된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불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속에는 이미 업(業)이 있고, 그 업은 잘못된 이름으로 억제되어 무의식적인 부정과 부정을 일으킨다고 오래 전부터 밝혀져 왔으니 실패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其實,名字僅僅是個稱呼記號而已,天下間同名同姓的人何其多,在諸多姓劉名德華的人之中,也僅有一人能紅遍歌影視娛樂圈,名字的玄學效應其實只佔少量的百分比。
사실, 이름은 단지 타이틀 마크일 뿐이며, 세계에는 같은 이름과 성을 가진 사람들이 너무 많고, Liu Mingdehua라는 성을 가진 많은 사람들 중 영화와 텔레비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며, 이름의 형이상학적 효과는 실제로 작은 비율에 불과합니다.
改名,有增強信心的心理作用,對某些人確實起到很大的功效。
이름을 바꾸는 것은 자신감을 높이는 심리적 효과가 있으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失敗的人為自己找藉口,成功的人是靠毅力,為自己找方法,只要明白個中道理,
改不改名影響並不大,只要放棄「牢騷」,
相信自已的能力和潛力,堅定信念,增強正面積極思維,當然是比較容易“心想(好)事成”了。
실패한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변명하고, 성공한 사람들은 인내에 의존하고, 진실을 이해하는 한,
자신의 이름을 바꾸거나 바꾸지 않는 한, 큰 영향을 미치고, 불평을 포기하고,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믿고, 확고한 신념을 갖고, 긍정적 인 사고를 향상시키는 한, 물론 "(좋은) 일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
當你閉上牢騷之嘴後,你會發覺,能夠空出腦子來觀察身邊的事情,
進而發現並不是能發發牢騷就可以解決問題的,牢騷只是消極情緒的發泄,
只會將不滿情緒加劇,惟有尋找解決問題的途徑才是積極的態度。
불평의 입을 다물면 마음의 자유로움을 발견하고 주변의 사물을 관찰 할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불평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불평은 부정적인 감정의 배출 일 뿐이며 불만을 악화시킬 뿐이며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만이 긍정적 인 태도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當心中充滿愛和真誠時(心想),在愛和美的感受中,內心中會感得真正的放鬆,
不需再發任何牢騷,可調動所能及的能量,朝著主要目標去衝刺,去享受真正美好的生活(事成)。
마음이 사랑과 성실함(생각)으로 가득 차 있을 때, 사랑과 아름다움의 느낌 속에서 마음은 진정으로 편안해지고, 더 이상 불평할 필요가 없으며, 주요 목표를 향해 전력 질주하고 진정으로 좋은 삶을 즐기기 위해 동원할 수 있는 에너지를 동원할 수 있습니다.
問:何以現在我的運氣這麼差呢?
以前并不是這樣啊?
Q: 지금 내 운이 왜 이렇게 나쁜가요?
예전엔 이런것은 아니죠?
答:當今世界,人情冷暖,雪中送炭可謂少之又少,但錦上添花比比皆是。
人生於世,不如意之事十常七、八。
有的人,自出娘胎,一輩子一帆風順,衣食無缺,什麼風浪都沒經歷過,
這樣的人,很難能步入中年,因為,他不懂人生的意義,求生意識特別薄弱。
A: 요즘 세상에는 인정이 냉난하고,눈 속에 숯을 보내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케이크 위에 아이싱을 하는 것은 금상첨화입니다.
세상에서 인생은, 불만족스러운 것은 종종 열에 일곱이나 여덟 가지입니다.
어떤 사람은 어머니 뱃속부터 평생을 순조롭게 항해하고, 먹을 것과 입을 것이 부족하지 않으며, 폭풍우를 겪어본 적이 없는데,
그런 사람은 인생의 의미를 깨닫지 못하고, 생존 의식이 특히 약하기 때문에 중년에 접어들기 어렵다.
只有辛、苦、酸、辣、甜都經歷過的人,求生意志才會特別強,
才會懂的人生、享受人生、珍惜人生。
區別在於--各自的百分比佔多少而已。
오직 맵고, 쓰고,시며,매운맛, 단맛을 경험한 사람만이, 생존 의지를 구하여 특히 강하고,
비로소 인생을 깨닫고, 인생을 즐기며, 인생을 소중히 여긴다.
구별은 - - 각 스스로의 백분율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有的人,青少年時,人挺聰明、得人痛愛、異性緣也不差,可一步入自立之年,怎麼這些都漸漸棄我而去呢?
於是,如只會沉醉過往,并不停地埋怨,可能會真的一去不復返了。
相反,如以誠意感謝上蒼--以前已曾經讓我享受過,曾經讓我擁有過。
어떤 사람은 10대 때는 똑똑하고 남에게 사랑받고 이성과의 관계도 좋았는데 자립의 나이에 접어들면서 왜 점차 나를 버리는 걸까?
결과적으로, 과거에 탐닉하고 계속 불평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영원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내가 전에 그것을 즐겼고, 그것을 가졌던 것에 대해 진심으로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那麼,過去已是過去,放下過去,奔向未來,不需要計較什麼,
抱著「知足常樂」的心態,自我激勵--我一定行。
凡事都往積極的方向想,周祥計劃,努力付出,
那麼,您的運氣就會一步一步往好的方向走,「心想事成」了。
그래서 과거는 과거이고, 과거를 버리고, 미래로 달려가고,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만족과 행복"의 정신을 가지고, 자기 동기 부여-나는 반드시 그것을 할 것입니다.
모든 일에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고, 신중하게 계획하고, 열심히 일하면,
그래서, 당신의 행운이 차근차근 좋은 방향으로 가고, 소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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