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1월30일 오전 10시쯤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모바일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수정됐다고 공지가 올라온 이후로도 계속해서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저같은 경우는 오류가 있다고 하던 때보다 더 자주 발생하는 느낌입니다. 스샷은 pc판이지만 모바일로 할때도 발생을 했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102 대밧이당
해당 현상은 1/17(금) 점검을 통해 1차적으로 개선하여
전보다 발생 빈도수는 줄어들었으나 특정 상황에서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좀 더 상세히 확인한 뒤 추가적으로 개선을 진행할 예정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이 수정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22 18:50 추가) 네트워크 연결 오류(102) 및 특정 디바이스 내 UI 사라짐 현상 관련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