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부하다가 궁금한 게 있어 질문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0:14
첫댓글 국가고시에서는 세분지시주의 범위를 엄격히 지키면서 출제됩니다 범위안에 있는 내용만 출제되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셔도 됩니다 한국어에 준하여 주기를 설정하고 있다고 알고 있으면 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0:14
첫댓글 국가고시에서는 세분지시주의 범위를 엄격히 지키면서 출제됩니다 범위안에 있는 내용만 출제되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셔도 됩니다
한국어에 준하여 주기를 설정하고 있다고 알고 있으면 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