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에서
좋아하는 주식 팔로우무료 계정 만들기
Microsoft 로고는 뉴욕시의 Microsoft 매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 세가 | 로이터
마이크로소프트팀즈(Teams)와 아웃룩(Outlook)을 포함한 여러 제품의 문제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미국의 거대 기술 회사는 사용자가 여러 Microsoft 365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투자 뉴스
마이크로소프트의 약간의 수익 승리는 우리를 부업으로 유인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9시간 전
전문가 추천: CNBC에서 화요일의 모든 대형 주식 콜을 시청하십시오.
13시간 전
″우리는 잠재적인 네트워킹 문제를 확인했으며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결정하기 위해 원격 측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웹사이트와 앱의 문제와 중단을 기록할 수 있는 서비스인 Downdetector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3시경에 Outlook, Teams 및 회사의 클라우드 제품인 Azure를 포함한 Microsoft 제품의 문제를 보고하는 사용자가 급증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Microsoft는 약 7:05 UTC — 2:05 ET — 고객이 ”여러 지역의 Azure 리소스 및 기타 Microsoft 서비스에 연결을 시도할 때 네트워크 대기 시간 및/또는 시간 초과로 나타나는 네트워킹 연결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이 회사 는 9:26 GMT — 4:26 ET — 트위터 에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되는 네트워크 변경을 롤백했습니다. 롤백이 적용될 때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라고 업데이트했습니다.
Microsoft의 중단은 10월-12월 분기에 예상보다 나은 수익을 보고 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Azure를 포함한 클라우드 컴퓨팅 제품의 매출이 둔화되어 현재 분기에 대해 우울한 지침 을 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