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썸녀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좀...(도와줘요 토탈워 집단 지성!)
은빛섬광 추천 0 조회 774 23.02.28 22:43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2.28 23:03

    첫댓글 죄인이 스스로 자백을 했으니 이제 재판을 시작합니다.

  • 작성자 23.02.28 23:49

    후후 서기장도 지금 암컷 곰과 정답게 노니는 중일겁니다!(아마도..?)

  • 23.02.28 23:08

    현금이 최고죠

  • 작성자 23.02.28 23:50

    앗...................아앗.....

  • 23.02.28 23:1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078040/White_Day2_The_Flower_That_Tells_Lies__EP1/

    강추합니다. 화이트데이엔 화이트데이2지

  • 작성자 23.02.28 23:5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2.28 23:16

    팔찌는 좀 애매하고 목걸이가 제일 무난할거같은데요
    생일이 언젠줄아시면 탄생석에 맞춰보는건 어떠실지?

  • 작성자 23.02.28 23:50

    아 오히려 목걸이쪽...? 목걸이가 아무래도 더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 23.03.01 04:07

    @은빛섬광 목걸이가 부담스럽다면 두 아이디어를 결합해서,
    탄생석이 달린 팔찌를 선물하는 것도 방법일듯 하네요.

  • 23.02.28 23:22

    책은 어떠려나요. 저는 여자친구 취향에 맞는, 혹은 '선물하고 싶었다'며 책 선물을 여백란에 간단한 편지를 써서 이따금씩 하곤 했는데, 좋아라 하더라고요. 또는 말씀하신 팔지에 어느정도 값어치 있는 와인을 곁들여도 괜찮을지도요?

    아무튼 연인의 온기와 함께라면 시베리아의 굴라그도 춥지 않을 겁니드아.

  • 작성자 23.02.28 23:50

    책... 음... 어떤 책을 좋아하는지 조사해봐야 하겠군요

  • 23.03.01 04:08

    오... 경험자의 노련함이 엿보이네요.
    그럼 나는 박사논문으로 프로포즈하면 될듯..?

  • 23.03.01 09:53

    @나아가는자 환자분~ 여기서 이러시면 안돼요~

  • 23.03.01 13:10

    @_Arondite_ ㅠㅠ

  • 23.02.28 23:31

    흠... 좋은 저녁과 드라이브가 더 좋아보이는데 말이죠..
    사귀기 전에 선물은 부담되지 않을지? ㅎㅎ

  • 작성자 23.02.28 23:49

    아.. 그럴까요? 그런 생각도 해봐야 겠네요 ㅠㅠ

  • 23.02.28 23:50

    @은빛섬광 고백 전에 와인 한잔과 작은 꽃다발이면 더 좋죠 ㅎㅎ
    아 부럽다.. 저에겐 이제 가질 수 없는 것들이네요 ㅎㅎ

  • 23.02.28 23:31

    받은만큼

  • 23.02.28 23:54

    Dick in the BOX

  • 23.02.28 23:57

    스톤헨지

  • 23.03.01 00:10

    글쓴이가 아무렇지도 않은거보니 서기장이 수상하오

  • 23.03.01 08:42

    어짜피 될놈될 안될놈안될…
    전 왁스타블렛(제일 유명한 산타마리아 노벨라꺼가 4만원 정도 합니다)

    굴라그 관물대에 방향제겸 장식으로 달아두세요

  • 23.03.01 09:51

    30초반이면 반짝이는거 좋아하실듯 한데...
    평소에 반지 목걸이 막 검색해 놓으면 팝업 광고로 비슷한거 막 질러주는데 그때 우연히 본거처럼 이거 어때 하고 살짝 떠 보고 관심 보이는 디자인이 있으면 비슷한거로 구찌나 디올 사주세요...

  • 23.03.02 00:42

    제일 금물인 건 여자 분이 부담을 느끼게 할 만한 행동입니다

    아직 사귀지도 않았는데 금액 조금 나가는 선물이라니 좀 부담스러워할 것 같아보입니다

    서로 어느 정도 사귈거 티나고 노골적으로 약속이 되신거 아니라면요


    어차피 복귀하실건데 그쪽에서 거절하기도 부담스... 읍읍읍

    은 장난이고 ^^;


    화데에 맞는 선물 간단히 준비하심이 맞지 않을까요

    반짝이는 거 이런건 사귀자고 한 담에 관계가 안정적으로 이어질 때쯤부터 해도 늦지 않다 생각합니다

    레알루 값나가는 명품백 이런건 결혼할 때 혹은 결혼하고 나서 선물하는 것 같더군요

    만약 글쓴이께서 람보르기니 타고 다니시는 분이라면 뭐 상관은 없으시겠지만요 ㅎㅎ

  • 23.03.03 12:44

    싹뚝싹뚝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