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화이트 데이에 맞춰서 썸녀에게 선물+고백을 시전하려고 준비중입니다.
물론, 갑분 고백 , 고백으로 혼내주기 이런 거 아니고 썸 잘 타고 이제 마지막 고백만 남은 시점이라 별 다른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만...
뭘 선물 해줘야 할까요?
썸녀는 30대 초반인데.. 음... 너무 고민되네요
사실 사탕+초콜렛은 아예 장식으로라도 배제 할 생각이고,
고민 중인게 지금 20~30만원 선의 팔찌를 생각 중인데......... 고백에 어울리는 다른 선물 있을까요?
첫댓글 죄인이 스스로 자백을 했으니 이제 재판을 시작합니다.
후후 서기장도 지금 암컷 곰과 정답게 노니는 중일겁니다!(아마도..?)
현금이 최고죠
앗...................아앗.....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078040/White_Day2_The_Flower_That_Tells_Lies__EP1/
강추합니다. 화이트데이엔 화이트데이2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찌는 좀 애매하고 목걸이가 제일 무난할거같은데요
생일이 언젠줄아시면 탄생석에 맞춰보는건 어떠실지?
아 오히려 목걸이쪽...? 목걸이가 아무래도 더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은빛섬광 목걸이가 부담스럽다면 두 아이디어를 결합해서,
탄생석이 달린 팔찌를 선물하는 것도 방법일듯 하네요.
책은 어떠려나요. 저는 여자친구 취향에 맞는, 혹은 '선물하고 싶었다'며 책 선물을 여백란에 간단한 편지를 써서 이따금씩 하곤 했는데, 좋아라 하더라고요. 또는 말씀하신 팔지에 어느정도 값어치 있는 와인을 곁들여도 괜찮을지도요?
아무튼 연인의 온기와 함께라면 시베리아의 굴라그도 춥지 않을 겁니드아.
책... 음... 어떤 책을 좋아하는지 조사해봐야 하겠군요
오... 경험자의 노련함이 엿보이네요.
그럼 나는 박사논문으로 프로포즈하면 될듯..?
@나아가는자 환자분~ 여기서 이러시면 안돼요~
@_Arondite_ ㅠㅠ
흠... 좋은 저녁과 드라이브가 더 좋아보이는데 말이죠..
사귀기 전에 선물은 부담되지 않을지? ㅎㅎ
아.. 그럴까요? 그런 생각도 해봐야 겠네요 ㅠㅠ
@은빛섬광 고백 전에 와인 한잔과 작은 꽃다발이면 더 좋죠 ㅎㅎ
아 부럽다.. 저에겐 이제 가질 수 없는 것들이네요 ㅎㅎ
받은만큼
Dick in the BOX
스톤헨지
글쓴이가 아무렇지도 않은거보니 서기장이 수상하오
어짜피 될놈될 안될놈안될…
전 왁스타블렛(제일 유명한 산타마리아 노벨라꺼가 4만원 정도 합니다)
굴라그 관물대에 방향제겸 장식으로 달아두세요
30초반이면 반짝이는거 좋아하실듯 한데...
평소에 반지 목걸이 막 검색해 놓으면 팝업 광고로 비슷한거 막 질러주는데 그때 우연히 본거처럼 이거 어때 하고 살짝 떠 보고 관심 보이는 디자인이 있으면 비슷한거로 구찌나 디올 사주세요...
제일 금물인 건 여자 분이 부담을 느끼게 할 만한 행동입니다
아직 사귀지도 않았는데 금액 조금 나가는 선물이라니 좀 부담스러워할 것 같아보입니다
서로 어느 정도 사귈거 티나고 노골적으로 약속이 되신거 아니라면요
어차피 복귀하실건데 그쪽에서 거절하기도 부담스... 읍읍읍
은 장난이고 ^^;
화데에 맞는 선물 간단히 준비하심이 맞지 않을까요
반짝이는 거 이런건 사귀자고 한 담에 관계가 안정적으로 이어질 때쯤부터 해도 늦지 않다 생각합니다
레알루 값나가는 명품백 이런건 결혼할 때 혹은 결혼하고 나서 선물하는 것 같더군요
만약 글쓴이께서 람보르기니 타고 다니시는 분이라면 뭐 상관은 없으시겠지만요 ㅎㅎ
싹뚝싹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