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미소 짓게 하는 여수 온누리교회
-장자권의 권세와 믿음으로 선포하고 명령-
여문2로 53-10에 위치하고 있는 여수온누리교회는 담임 장기순 목사와 온 교우들이 2019년도 목표를 알파와 오메가이신 예수 안에서 성령 충만함 속에 <하나님을 미소 짓게 하는 교회>라고 정하고 영혼구원에 혼신을 다하고 있는 걸 한 눈에 볼 수 있다.(사진)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는 말씀을 앞에 두고 전도는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의 최고실천이라는 것이다. 온누리교회는 전도와 선교를 최고의 행복이라는 점에 초점을 맞추고 복음전파에 총력을 경주 하고 있다. 온누리교회는 시간마다 순간마다 장자권의 권세와 믿음으로 주의 나라 확장을 위해 선언 선포하는 일을 하고 살아가고 있다.
장기순 목사는 “장자권의 권세와 믿음으로 선포하고 명령하라.”고 지도하고 있다. 그러므로 산위에 세워져 있는 교회로 온누리에 빛을 비춘다는 것이다. 온누리교회는 여수의 핵심지역에 세워져 있다. 망마 체육공원 쪽으로 도로만 놓이게 되면 일대발전과 함께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가 되면서 온누리교회는 도심 속의 전원교회가 되고 남을 것이다. 문수 땅을 여수 땅을 복음으로 정복한다는 것이다. 정복이 그대로 되기를 선포함으로 좋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광을 돌린다는 것이다. 온누리교회를 중심센터로 동서남북 일대는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가 있고, 고락 산이 우뚝 서 있는 곳이다.
전남대 여수캠퍼스는 원래 여수수산전문대에서 출발했으며, 여천영락교회 천선우 목사, 중문교회 정금열 목사, 장기순 목사 등 목회자들을 배출한 학교이며 한국대학생선교회(CCC)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여수시청이 있고, 망마 종합경기장이 가깝다. 여수웅천신도심이 지근거리에 있고, 가막 만이 펼쳐져 보인다. 여수시청 문수청사, 여서청사가 있다. 좌수영 초등학교, 안데르센어린이집, 여수문수초교가 인접해 있고, 부영@9차(1910세대), 부영@10차(396세대), 문수코아루수@(277세대), 문수주공@(1403세대)등 아파트가 숲을 이루고 있다.
흥화@(700세대), 현대건설@(1102세대)가 현재 세워져 있고, 여수문수동 대성베르힐@(722세대)가 건설을 계획하고 있는 등 눈부시게 발전하는 곳이다. 온누리교회는 사도행전 9장 31절 말씀과 같이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고 주를 경외함과 성령의 위로로 진행하여 수가 더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온누리교회 성도들의 하나님 말씀 순종에 대해서 보고 계시고, 듣고 계시고, 알고 계신다고 믿고 산위의 등대로서 사람들의 갈 길을 밝히 비추며 인도하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