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화누리길

자유게시판 ..............◈가곡의 산행 이야기 <덕유산 종주 1부>
가곡 추천 0 조회 123 17.07.03 22:12 댓글 5

• 17.07.04 12:09

첫댓글 남덕유의 오름길 경사가 만만치안은코스을
    여름에 두분께서 육십령에서 삿갓대피소까지..
    사진을 보니
    대간하면서 3월초 삿갓재 대피소에서 일어나 신풍령을 목표로 출발,
    바람불고 짖은 안개가 시야을 가리며 산등을 넘어가고
    백암봉에 이르니 안개는 진누깨비로 변하여 방향감각이 없어지어
    지도와 실버콤파스로 방향찿아가면서 한참 내리막길 내려가는데
    거리가 이상하여 다시 지도확인하니 횡경재 지나치고 송계사로 가는중~~
    길 찿느라 체력은 소모되고, 송계사에서 하루쉬고
    다음날 신로령을 향하던 추억이 떠오름니다,

• 작성자 17.07.04 17:19

대간하실때 백암봉 갈림길 부근에서 시계불량으로 알바를 하셨군요.
    엄청난 체력과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야 하는 고독한 산행이지요.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지금도 대간 하시는분들 보면 키큰 배낭메고.... 측은해 보이기도 하지만
    조금만 젊었어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이제는 점점 기회를 잃어가고 있네요.
    산을 좋아하는 어느 여자분이 혼자 지리산 태극종주를 하면서 며칠을 걷다가 힘들면 자고, 자다가 추우면
    일어나서 걸었다는 산행기를 보고 감탄한적이 생각나네요.

지난 추억의 산행기 이지만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종주 산행이 그립습니다.
    이번 휴가때도 가족들과 1박으로 지리산으로 떠날 예정이지요.

• 작성자 17.07.04 17:21

@가곡 비가 그치고 덥네요. 시원한 여름 되세요.
    감사 합니다.

• 17.07.06 21:20

어머님 품속같은 덕유산을 다년온지가 10여 년이
    훌쩍 넘은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니 청년으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청춘을 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 17.07.06 22:05

지난 후기지만 추억을 되살리며 지난날을 돌이켜 보았네요.
    더위에도 늘 수고 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길위에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