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s Yaletown 에서 함께 일하실 소중한 Partner를 구합니다. 경험보다는 열정있는 분을 찾습니다.
처음으로 레스토랑에서 일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저희 레스토랑을 강추하고 싶습니다. 비록 일은 많지만, 여기 사람들이 좋아서 평생을 같이할 친구들을 사귀실 수 있을 겁니다. 셰프들도 최우선순위로 생각하는 것이 모든 스테프들의 만족과 성공이여서 다른 식당과는 분위기 자체가 다릅니다.
진지하게 요리사가 되시고자 하시는 분들 또한 Earls Yaletown이 요리사로서 성공하시는데 가장 빠른 길이 될겁니다. 메뉴가 매우 다양한 데다가 이 또한 자주 업데이트 되어서 폭 넓은 테크닉을 배우실수 있습니다. 또한 culinary school를 방불케 하는 동종최고의 체계적인 셰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습니다. 여기서 2~3년만 일하시면 캐나다 어느 레스토랑 / 호텔에서 일하실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이민을 고려하시는 분을 위해 PNP 지원 해드립니다. 얼마 전에 LMIA가 대폭 너프되서 (600점 -> 50점), PNP (주정부에서 600점 주는 프로그램) 쪽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희는 LMIA는 지원 못해드리는 대신 PNP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이거 해준다고 부당한 대우 받으시면서 일하시지 마세요 ㅠㅠ 다 노동법 위반입니다.
다만 캐나다에서 합법적으로 일하실수 있으셔야 하구요 (영주권자, 워킹비자 소지자) 워킹비자 발급은 지원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워킹비자가 필요하신 분들은 LMIA 지원해 주는 곳을 찾으셔야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일 하시더라도 overtime 추가임금이 적용되는지 꼭 확인하세요 :) 하루 8시간 이상, 그리고 주 40시간 이상 일하시면 초과되는 시간은 1.5배 시급 받으셔야 합니다. 법정 공휴일(thanks giving, canada day...)에 일하셔도 당연히 1.5배 받으셔야 하고요.시급은 $11.25 부터 시작하고 열심히만 하시면 금방 프로모션 및 급여인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 다섯 달 동안 세번 급여인상 받았습니다.) 팁은 처음엔 풀타임 기준 주당 $70~100 정도 받고, 이 또한 급여 인상과 동시에 인상됩니다.
전에 Line cook 경험이 없으시다면 한 두달의 recruit 기간을 거쳐서 요리사로 트레이닝 받으시게 됩니다. recruit 기간에는 dishwasher로 일하시게 되고, 일이 조금 힘들 수 있지만 요리사 자체가 체력과 집중을 요하는 직업이라 요리사가 되기 위한 훈련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어는 간단한 회화만 가능하시면 됩니다. 꽤 큰규모인데 한국분이 거의 없으셔서 영어공부에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 주세요! 낮 12시에서 4시 사이에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저에게 이메일로 레주메 보내주시면 가장 좋겠네요. 혹은 아무때나 직접 Earls yaletown에 찾아가셔서 지원하셔도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곳에서 일하시지 마시고 여기서 일하세요 ㅠㅠ 여기가 정말 최고입니다.
Ps. 제가 고용주는 아니고요. 저도 여기서 일하는 라인 쿡입니다. 저희 셰프님들이 한국인들을 선호하셔서 여기에 제가 대신 글 올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8.25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