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행한다고 하여도, 인간이 높여지는 곳에는 사탄이 존재하며 마귀들의 영이 존재합니다. 기독교의 진리인 예수 그리스도 대속의 보혈을 전하고 구하지 못한다면 심판의 보좌에서 절망하게 됩니다. 심판에 관하여 예수이신 하나님을 모른다면 몸을 바위로 내 리처 죽어 없어지는 것이 낫습니다.
대한민국 북한과 관련인 있는 사람들을 대통령에 세웠더니 큰 문제를 낳게 되었습니다. 한 사람은 죄와 처벌을 다루던 사람이었기에 회개와 합당한 조치를 강구하였지만 기도와 능력이 부족하여 악인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두루두루 환란과 시험을 통과한 성실한 중심을 갖춘 자의 기도와 서원을 듣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선지자의 옷깃을 실수로 만져도 돌로 처 죽이는 하나님의 시대가 있습니다. 전광훈 목사와 김문수 지사를 너희들을 위한 사람으로 생각하지 못한다면 너희들 뿐만 아니라, 너희들 가족들도 하나님의 저주와 재앙이 임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품성과 인격은 그런 사람들이 하나님을 찾다가 이단이 되었다고 하여도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지옥으로 이끄는 사기꾼이 되었다고 하여도 남의 들보를 보기 전에 너희 들보를 보라고 하시며, 그들을 위하여 기도하면 하나님께 돌아온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일본의 천황제 즉 일본의 왕이라는 사탄의 영과 아베 신조 등 전범 즉 마귀들에게 이끌림을 받는 아베 신조 등의 악한 인간들의 회개를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높고 큰 것을 구하며 하나님께 의를 구하면 작은 곳에 임하는 하나님의 축복의 임재를 볼 수 있습니다.
전광훈 목사님이 내란선동을 하였다고요? 경찰청장이나 국회의원들 그리고 이에 악한 마음을 드러내는 지옥 갈 영혼들이여, 그 생각과 마음을 사탄이 주는 것입니다. 기독교와 전광훈 목사님을 북한과 김정은과의 싸움이며 마귀 귀신들과의 싸움입니다. 그를 잡아넣는다면 지옥을 볼 것입니다! 지옥을 보게 됩니다!!
# 한 사람이 건물 층계서 낙상하여 두개골이 파열되고 손과 발이 꺾어 죽게 되는 환상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가 환란을 통하여 하나님을 보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구한 것은 반듯이 주시는 하나님을 여러 차례 만났으며, 기도한 바는 더 좋은 것으로 주시는 하나님은 살아 계십니다. 불의한 사악한 자들에 관한 하나님의 심판에 관하여 현실보다 더 명확한 사진과 영상으로 하나님의 심판을 나타내 주신 적이 많이 있습니다. 두렵고 기도하는 영혼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광훈 목사의 헌금? 헌금은 인간들에게 드리는 행위가 아닌 하나님께 드리는 거룩한 행위입니다! 성도들도 이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돈 갖고 자기 입과 몸에만 치부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축복이 없습니다! 몸이 불태워지는 고통보다 더 처참한 죽음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전광훈 목사님을 비판. 정죄하지 마십시요!
대한민국의 간음하는 음흉한 목사님들! 10월 9일 기독교 집회에 당신들만 살려고 주의 종의 몸부림에 시집가고 장가간다면 분명히 하나님 보좌 앞에서 절망하게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현실을 보세요! 이 집 있고 차 있는 똥개 목사들아! 전광훈 목사가 이 영적 전쟁에 낙오된다면 당신들은 김정은의 개밥이 된다!!
사람에게 존재하는 영을 보고 읽는 것은 하나님의 영과 함께 하는 사람들이 갖게 되는 여호와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입과 몸으로 말을 하지만 저들의 영을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김성태 의원에게는 믿고 구하는 하나님이 계시기에 그분의 은총이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을 비판하고 정죄하면 하나님의 심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머리 위는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곳이며, 여러분들이 밝고 있는 땅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여 축복하신 거룩한 땅입니다. 하늘이 열렸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과거나 현재나 하늘은 열려 있는데 하나님을 만나면 열린 하늘에서 나의 웃음과 눈물을 보시며 어쩔 줄 모르시며 좋아하시며, 눈물 후에 주실 웃음을 준비하여 놓으시는 하나님을 볼 수 있고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회는 우리들이 죽는 순간 끝나게 됩니다. 여호와 하나님 이외의 종교나 신들은 죽음들의 형벌입니다. 사형장의 형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메시아 하나님을 찾고 구하지 못하면 현재보다 은총과 축복이 있고 더 사실적이며 현실적인 하나님의 세계를 볼 수 없으며, 최후 죽음이 찾아오면 절망과 후회로 파도와 태풍이 온몸을 내리치는 것보다 더 큰 절망의 순간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