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물은 알츠하이머를 늦추지만 실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까?
중국, 공개 시험으로 '적대 세력'에 대한 단속 맹세 시진핑
연구: 미국의 총기 사망률이 수십 년 만에 최고 수준에 도달
10세 낙태 발언한 의사, 처벌 요구
모스크바에서 러시아 통신사들이 보도한 러시아 외무부 성명은 연기 이유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양자 협의 위원회는 워싱턴과 모스크바 사이의 마지막 주요 무기 통제 협정인 New START 조약의 조건에 따라 서로의 군사 기지에 대한 미국과 러시아의 사찰 세부 사항을 망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처음에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1년 넘게 만나지 못했지만 이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시들해졌습니다. 카이로에서 열린 회의는 양측이 다른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군비 통제에 전념하고 열린 의사소통 라인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계획된 회담 재개를 발표하면서 논의는 전적으로 New START 사찰 과정을 이행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며 우크라이나 분쟁에 대한 논의는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라이스는 11월 8일 “우리는 변혁의 힘과 외교와 대화의 중요성을 전 세계적으로 깊이 믿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그는 "이는 위험 감소, 전략적 안정성, 우리가 계속 전념하고 있는 것, 양자 간 이익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주며 다가오는 회의가 건설적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0년 3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New START 조약에 따른 미국과 러시아 군사 기지에 대한 사찰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위원회는 2021년 10월에 마지막으로 만났지만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지원에 항의하기 위해 8월에 조약의 사찰 조항에 대한 협력을 일방적으로 중단했습니다.
프라이스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부당한 전쟁의 결과로 부과된 조치가 러시아인과 러시아 사찰단이 미국에서 New START 조약 사찰을 수행하는 것을 막지 못한다는 점을 러시아에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BCC 회의에서 이러한 검사를 계속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백 슬래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