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 꽃피는 밥상- 생명밥상, 시골밥상 안내 입니다.
춘천친환경농산물 유통사업단에서는 '춘천지역 농산물 춘천에서 소비하자 ' 목표아래 회원직거래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친환경농법으로 경작한 먹을거리를 매주 지역주민 각 가정에 직접 배송하는 회원직거래 제도 입니다.
춘천친환경농산물 유통사업단 컨소시엄 기관 및 단체
( 춘천생활협동조합, 춘천친환경농업인연합회, 춘천노동복지센터, 춘천시민연대, 춘천여성민우회, 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
* 생명밥상- 매주 배송, 품목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춘천지역 농산물이 출하되는 5월부터 유정란, 두부, 콩나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 회비납부는 1주에 15,000원 으로 일년동안 계약을 하여 월납하거나 분납하는 방식 입니다.
* 시골밥상- 제철에 나는 농산물과 과일, 곡식등을 배송하는 상품으로
품목을 각 가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면 쌀과 현미등 곡식류와 유정란, 두부, 콩나물등을
매주, 격주, 월 단위로 각 가정에 맞게 신청하여 배송받으시면 됩니다.
(예: 유정란- 격주 1개, 두부- 매주 1개, 백미- 매월 10kg, 들기름- 11월출하시기 2병 등등)
- 제철에나는 과일 및 쌀등을 배송받으실 분들은 시골밥상도 함께 가입하셔야합니다.
- 회비납부는 일년동안 소비할 품목을 선택하신후 총계를 내어 11달로 나누어 월납하거나 분납하는 방식 입니다.
* 회원가입서를 첨부합니다. 춘천여성민우회 회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다음카페: http: //cafe.daum.net/bab. )
첫댓글 이런거 가입하는게 번거롭고 돈도 들고 해서 망설이다 작년에 가입해서 농산물을 받아 먹었답니다. (물론 아는 사람이 부탁해서리...) 올 해는 망설이지 않고 가입했습니다. 우선은 농산물이 싱싱하고...장보러 다니지 않아도 되고 여러모로 절약이 되더군요. 어짜피 구입해야할 먹거리라면 꼭 권해보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비싼듯했지만 연말에 가계부 정리해보니 그렇지가 않더군요. 민우회 회원여러분 혹시 망설이고 있다면 저에 후기글을 믿고 한번 이용해 보세요.살림살이하는 이 아줌마가 강추합니다.